부산은행, 'BNK머닝플러스' 서비스 시행... "신개념 캐시백"
상태바
부산은행, 'BNK머닝플러스' 서비스 시행... "신개념 캐시백"
  • 양일국 기자
  • 승인 2022.08.01 17: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합산 50만원 입금 시 리워드
사진=BNK부산은행 제공
사진=BNK부산은행 제공

BNK부산은행은 1일 입출금통장을 통해 현금캐시백 리워드를 받을 수 있는 'BNK머닝플러스' 서비스를 시행한다고 밝혔다. 'BNK머닝플러스'는 '돈(캐시백)이 통장으로 들어와(Money-ing) 내 소득이 플러스 된다'는 의미로 현금캐시백 리워드를 받을 수 있는 모바일뱅킹 전용 서비스다.

부산은행 모바일뱅킹을 통해 'BNK머닝플러스'에 가입하고 본인의 입출금통장을 등록한 후 매월 합산해 50만원을 입금하면 다양한 리워드를 받을 수 있다. 현금캐시백 리워드 혜택은 △이번달머닝 △보너스머닝 △미션달성머닝 총 3가지로 구성된다. 

우선 '이번달머닝'은 매월 합산 50만원 입금 고객 모두가 당첨권을 받는 혜택이다. 랜덤 추첨을 통해 1원에서 최대 100만원까지 주어진다. '보너스머닝'은 3개월 연속 50만원을 입금한 고객 중 1,000명을 추첨해 100원부터 최대 5만원까지 지급하는 혜택이다.

'미션달성머닝'은 부수거래 미션을 1건 이상 달성한 고객 중 매월 2만명을 추첨해 100원에서 최대 5만원까지 지급하는 혜택이다. 부수거래 미션에는 △신용·체크카드 월 30만원 이상 사용 △적금 신규가입 및 월 10만원 이상 입금 △대출 신규거래 등이 있다.  

'BNK머닝플러스'에 가입하고 31일까지 합산 50만원을 입금한 고객 중 총 2,00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커피 교환권을 증정한다. 부산은행 첫 거래 고객 136명을 별도로 추첨해 LG스탠바이미, 다이슨에어랩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자세한 사항은 부산은행 모바일뱅킹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부산은행 박봉우 마케팅추진부장은 "BNK머닝플러스는 월 50만원 입금으로 다양한 리워드를 받을 수 있도록 고객 혜택에 중점을 두고 상품을 설계했다"면서 "앞으로도 고객에게 큰 혜택을 드릴 수 있는 다양한 서비스를 발굴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