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 파우, 스킨 솔루션 쿠션 리뉴얼... 형지, 트윈스 굿즈 출시 外
상태바
[시경Today] 파우, 스킨 솔루션 쿠션 리뉴얼... 형지, 트윈스 굿즈 출시 外
  • 홍성인 기자
  • 승인 2022.07.29 19: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파우(FAU)
사진=파우(FAU)

 

파우, 스킨 솔루션 쿠션 리뉴얼

에스테틱 전문 화장품 브랜드 파우(FAU)가 피부 결점 커버와 오랜 유지력이 장점인 ‘스킨 솔루션 쿠션’을 선보였다.

스킨 솔루션 쿠션은 붉고 예민한 피부, 잡티가 많은 피부도 고운 다공성 파우더로 얇지만 완벽하게 피부 결점을 커버하고 시간이 지나도 무너지지 않는 유지력을 가지고 있다.

피부에 가볍게 밀착돼 피부 요철과 모공까지 빈틈없이 꼼꼼하게 커버해주고 모공이 넓고 유분이 많은 지성피부도 하루 종일 뽀송한 피부로 유지시켜준다.

이 제품은 기존 검은색으로 돼 있던 패키지를 핑크색으로 변경한 리뉴얼 제품이다. 제품 케이스를 변경하면서 파우에서 생산하는 모든 쿠션과 호환이 가능해졌다. 또한, 눈 밑, 코 옆 등 좁은 부위까지 촘촘하게 커버 가능한 물방울 모양의 퍼프로 변경했다. 이와 함께 항균퍼프를 사용해 퍼프 오염으로 인한 피부 트러블을 유발하지 않는다.

스킨 솔루션 쿠션은 자극받은 피부 진정에 좋은 병풀추출물과 피부 컨디셔닝에 도움을 줘 촉촉한 피부로 케어하는 병풀잎추출물, 피부 자극을 완화하고 건강한 피부로 가꿔주는 마데카소사이드, 콜라겐 형성에 도움을 줘 탱탱한 피부로 가꿔주는 아시아티코사이드 등을 담았다.

사진=파우(FAU)
사진=파우(FAU)

 

파우, 스킨 솔루션 SOS폼 클렌저 출시

에스테틱 브랜드 파우(FAU)가 세안 후에도 당김 없이 촉촉한 피부를 만들어주는 저자극 약산성 클렌저 ‘스킨 솔루션 SOS폼 클렌저’를 출시했다.

스킨 솔루션 SOS폼 클렌저는 천연 식물성 코코넛 유래 계면활성제가 밀도 높은 쫀쫀한 거품을 풍성하게 형성해 부드러운 사용감과 보습감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를 통해 모공 속 노폐물을 깨끗하게 제거해주고 매끄러운 피부결로 가꿔준다.

또한 여드름성 피부 완화 기능성 인증을 받은 pH약산성 폼 클렌저로 예민한 피부도 자극 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 피부 속 노폐물과 블랙헤드 제거에 용이하다.

블랙헤드(화이트헤드)개선 효능 임상을 통해 1회 사용 시 일시적 블랙헤드(화이트헤드) 43% 개선효과를 확인했다. 또한, 피부 진정에 효과적인 6-Cica Complex와 수분공급과 피부 진정에 효과적인 알로에베라잎추출물, 알란토인이 함유돼 있어 세안과 동시에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시켜주고 세안 후 에도 당기지 않는 촉촉함을 선사한다.

사진=형지엘리트
사진=형지엘리트

 

형지엘리트, 트윈스 코카-콜라 컬렉션 굿즈 출시

형지엘리트(대표 최병오)가 프로야구단 LG트윈스와 손을 잡았다.

형지엘리트는 최근 LG트윈스와 ‘코카-콜라 콜라보레이션’에 대한 상품화사업 계약을 체결하고, 유니폼과 모자 등 다양한 굿즈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코카-콜라 고유의 디자인을 LG트윈스의 인기있는 굿즈에 도입한 프로젝트로, 유광 점퍼 및 유니폼 3종, 모자, 기타 잡화류 등으로 구성됐다.

해당 상품들은 29일 LG트윈스의 홈 경기 일정에 맞춰 온·오프라인 동시 판매를 시작한다. 오프라인에서는 잠실종합운동장 잠실야구장 내 팝업스토어에서 구입 가능하며,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등을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다.

형지엘리트와 프로야구단과의 협업은 이번이 세 번째다. 지난 2020년 스포츠상품화 사업에 진출한 형지엘리트는 SSG랜더스, 한화이글스와 상품화사업 계약을 맺고 시장 내 입지를 다져왔다. 이번 콜라보레이션 상품화 사업권 확보를 계기로 해당 사업은 더욱 탄력을 받을 것으로 회사 측은 기대하고 있다.

사진=휴온스푸디언스
사진=휴온스푸디언스

 

휴온스푸디언스, 장건강 유산균 출시 1주년 기념 ‘유산균 대전’

휴온스의 자회사 휴온스푸디언스(대표 이충모)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이너셋이 장건강 유산균 출시 1주년을 맞이해 내달 1일부터 7일까지 일주일 동안 ‘유산균 대전’을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장건강 유산균 제품 출시 1주년을 기념해 가격 할인에 사은품 증정까지 풍성하게 준비했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패밀리 프로바이오틱스’, ‘스킨 바이오틱스 듀얼’ 등 이너셋 유산균 전 제품을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유산균 제품을 구매한 고객을 위한 특별 사은품도 마련했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10만원 이상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이너셋 알약 케이스와 1만원 쿠폰을 증정한다. 이너셋이 선정한 특정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교환권을 증정한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