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 풀무원 올가홀푸드, 롯데몰수지점 등 개점... 동원F&B, '양반김' CF 공개 外
상태바
[시경Today] 풀무원 올가홀푸드, 롯데몰수지점 등 개점... 동원F&B, '양반김' CF 공개 外
  • 배소라 기자
  • 승인 2022.07.29 10: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풀무원 올가 롯데몰수지점. 사진=풀무원 올가홀푸드
풀무원 올가 롯데몰수지점. 사진=풀무원 올가홀푸드

 

풀무원 올가홀푸드, 롯데몰수지점∙AK플라자금정점 열어

풀무원 계열의 올가홀푸드는 수지 성복역에 위치한 롯데몰 수지점과 금정역에 위치한 AK플라자 금정점에 매장을 새롭게 열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올가의 신규 매장은 고객이 장보기와 쇼핑뿐만 아니라 다양한 여가 활동을 즐길 수 있는 문화 공간까지 접목한 도심형 복합몰에 입점했다. 올가는 지난해 9월 소비자 접근성이 높은 도심형 복합몰에 올가 롯데 의왕 타임빌라스점을 성공적으로 출점한 바 있다. 앞으로도 올가는 고객 접근이 편리하고 다양한 체험이 가능한 도심형 복합몰에 생활 밀착형 매장을 지속해서 출점할 계획이다.

이번 신규 매장에서는 기존 상품을 비롯해 신제품 100여개를 선보인다. 3040 유동 인구가 많은 상권 특성을 반영해 친환경 키즈 전문 브랜드 '올가맘(ORGA Mom)' 브랜드 존도 운영한다. 인근 거주 세대를 대상으로 주문 후 2시간 내 신속하게 배송해주는 '프레쉬 신선배송' 서비스도 운영한다.

신규 매장 오픈을 기념해 '그랜드 오픈 축하 1+1' 기획전을 펼친다. 무항생제 훈제오리, 유기농 로얄 믹스넛, 한입에 쏙 우리밀 꼬마약과, 생돼지고기 등심돈가스, 풀비타 홍삼순액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사진=KGC인삼공사
사진=KGC인삼공사

 

KGC인삼공사, MZ세대 아이디어 경영전략에 흡수

KGC인삼공사는 최근 인재개발원에서 2030세대 직원들로 구성된 '메타(META)주니어리더스' 1기 발대식을 진행했다고 29일 밝혔다. 

메타주니어리더스는 Move(변화와 혁신), Extend(확장), Trendy(시장·고객 친화), Assist(희생과 존중)의 의미를 담고있는 KGC인삼공사의 핵심 경영철학인 '메타(META)' 경영실천을 위한 MZ세대 리더들의 모임이다.

KGC인삼공사 구성원의 약 36%는 MZ세대다. 회사는 미래를 이끌어 갈 이들의 생각을 경영전략에 이식하기 위해 메타주니어리더스를 운영한다.

메타주니어리더스는 20세부터 39세 직원을 대상으로 한 사내 공모를 통해 글로벌·마케팅·전략·R&D·제조·원료·영업 등 다양한 분야에서 총 14명이 선발됐다. 이들은 각 분야의 2030세대를 대표해 조직문화를 진단하고 메타(META) 경영의 전략적 실행을 위한 선도적 역할을 맡는다.

사진=동원F&B
사진=동원F&B

 

동원F&B, 정해인 모델인 '양반김' TV CF 공개

동원F&B는 배우 정해인을 모델로 한 대한민국 1등 김 '양반김'의 신규 TV CF를 공개했다고 29일 밝혔다.

양반김은 1986년 탄생해 37년 간 사랑받고 있는 대한민국 1등 김 브랜드로, 원초 명장이 엄선한 고급 원초를 골라 두 번 굽는 공정을 통해 가장 좋은 맛과 품질을 유지한다. 이번 CF는 '잘 키운 생김, 잘생김'이라는 콘셉트로, 깨끗한 바다가 키운 양반김 고급 원초의 품질을 강조하기 위해 기획됐다.

광고 모델은 친근한 이미지의 배우 정해인이 선정됐다. 동원F&B는 지난해부터 프리미엄 한식 가정간편식(HMR) '양반'의 모델로 배우 정해인을 선정하고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동원F&B는 이번 CF와 연계한 기획상품을 오는 8월 한 달간 선보인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