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 코웨이, '마이 프레임'... 시몬스침대, 채사장 강연 선봬 外
상태바
[시경Today] 코웨이, '마이 프레임'... 시몬스침대, 채사장 강연 선봬 外
  • 이준영 기자
  • 승인 2022.07.28 13: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이프레임 인테리어 컷. 사진= 코웨이
마이프레임 인테리어 컷. 사진= 코웨이

 

코웨이, '마이 프레임' 출시

코웨이가 올해 5월 개인 맞춤형 침대 프레임 '마이 프레임'을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코웨이 마이 프레임은 헤드보드 2종(플랫형·볼륨형), 사이드보드 3종(기본형·슬림형·컴포트형), 침대 높이 2종(기본형·저상형) 중에서 원하는 대로 맞춤 제작할 수 있다.

헤드보드는 깔끔하고 세련된 디자인을 완성하는 '플랫형'과 우아한 분위기에 푹신한 쿠션감이 특징인 '볼륨형'으로 2종으로 구성된다. 사이드보드는 심플함을 강조한 '기본형', 시각적 개방감과 모던한 디자인의 '슬림형', 그리고 안정감 있는 분위기를 연출하는 '컴포트형' 등 3가지 종류에서 선택할 수 있다. 

추구하는 인테리어 분위기에 따라 컬러를 선택할 수 있다. 헤드보드는 3가지, 사이드보드는 2가지 컬러 중 원하는 색상을 선택할 수 있다. 헤드보드는 ▲오트밀 베이지 ▲차콜 그레이 ▲모카 브라운 컬러로 구성, 사이드보드는 ▲오트밀 베이지 ▲차콜 그레이로 구성돼 침실에 한층 세련된 분위기를 더해준다. 
 
침대 높이는 성인이 앉았을 때 가장 편안함을 느끼는 '기본형(20 cm)'과 아이, 어른 등 모두에게 안전한 '저상형(10cm)' 중 사용자에게 더 적합한 높이로 선택할 수 있다.
 
시간이 흐른 뒤 인테리어 취향이 변하거나 라이프스타일 변화에 맞춰 침대 프레임을 새롭게 연출할 수 있다는 점도 큰 장점이다. 헤드보드, 사이드보드, 침대 높이 등 옵션을 추가 구매하여 새로운 인테리어 무드로 연출하거나 반려동물이나 아이 안전을 고려해 침대 높이를 낮추는 등 라이프스타일 변화에 유연하게 대응할 수 있다.
 
헤드보드 소재는 생활 방수와 이염 방지 기능이 뛰어난 고급 패브릭과 얼룩과 손상에 강한 고급 인조 가죽을 적용해 고급스러움과 관리 편의성을 높였다. 새가구 증후군 걱정을 덜어주는 E0 등급 자재로 안정성도 확보했다.
 
코웨이 마이 프레임 하단은 설계 구조를 강화해 오랫동안 탄탄함을 유지한다는 점에서 심미성과 내구성을 모두 갖췄다. 기존 대비 철제 갈빗살을 늘려 신체를 더욱 정교하게 지지하고, 체형과 체압을 고르게 받쳐 주는 구조로 수면 시 뒤척임에도 흔들림 없이 균형 잡힌 편안함을 제공한다.

사진= 시몬스침대
사진= 시몬스침대

 

시몬스침대, 채사장 강연 선봬

시몬스 침대가 SNS 소셜라이징 콘텐츠 시리즈의 일환으로 트리플 밀리언셀러 작가 채사장의 '어떻게 살 것인가 : 인문학적 사유와 성장' 강연 영상을 공개했다고 28일 밝혔다.

채사장은 문학, 철학, 종교, 서양미술, 현대 물리학, 역사, 사회, 경제 등 다양한 지적 편력을 통해 '지적 대화를 위한 넓고 얕은 지식' 시리즈를 비롯해 다양한 저서를 집필한 화제의 베스트셀러 작가다. 동명의 팟캐스트 '지적 대화를 위한 넓고 얕은 지식'(지대넓얕) 및 유튜브 '채사장 유니버스', 북 콘서트 및 강연 등을 통해 축적한 지식을 자유롭게 전파 중이다.

채사장은 이번 영상에서 인간의 본질과 삶을 살아가는 방법에 대해 깊이 있는 통찰력과 풍부한 식견을 바탕으로 본인의 소회를 담백하게 밝혔다.

먼저 28일 선보인 1편 영상에서 그는 "잘 살고 계십니까?"라는 질문을 던지며 풍요로운 현실에 반비례한 현대인들의 삶에 대한 고통과 불안, 근심에 대한 원인을 짚었다. 경제적인 문제를 비롯해 대인 관계·건강 문제 및 형이상학적 고민 등 의외로 인간의 고통 종류가 단순하다고 소개했다.

채사장은 "마음속 고통은 소유하고 싶은 욕망, 집착으로부터 생기기 때문에 어디에도 치우치지 않는 '중도'를 지킬 줄 알아야 한다"며 "일과 삶의 균형점을 찾아 바르게 보고 바르게 판단하고 행동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설명했다.

8월 1일에 업로드될 2편 영상에서는 채사장과 과학 커뮤니케이터 이독실의 자유로운 대담이 오갈 예정이다. 

노브랜드 이미지. 사진= 이마트
노브랜드 이미지. 사진= 이마트

 

노브랜드 주요 상품 평균 46% 저렴

이마트가 우유 생수 김치 감자칩 물티슈 등 평소 고객들의 사용 빈도가 큰 먹거리와 생활용품 25개를 선정해 노브랜드 상품과 품목별 매출 1위(2022년 상반기, 이마트 성수점 기준) 상품의 가격을 비교했다고 28일 밝혔다. 25개 상품에는 유제품, 냉장·냉동식품, 대용식, 과자 등 식음료 제품이 20개였고 일상용품과 주방용품 등이 5개였다. 

가격 비교 결과 25개 노브랜드 상품을 모두 구매할 경우 8만3,540원이 들었다. 반면 제조사들이 만든 상품을 구매했을 때는 15만8,720원(이마트 성수점 판매가)이 필요했다. 상품 중량이 노브랜드 상품 용량과 다른 것들은 노브랜드 기준으로 단량을 환산 후 합산했더니 15만3,726원이었다. 이 가격과 노브랜드 구매가를 비교하면 노브랜드가 46% 저렴했다. 아끼는 비용은 7만186원이다. 

노브랜드 사업을 총괄하는 송만준 담당은 "노브랜드의 핵심 가치는 물가가 올라도 꼭 사야 하는 필수 상품들을 좋은 품질로 저렴하게 공급하는 것"이라며 "고객들이 체감하는 생활비 부담을 실질적으로 낮출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관리할 것"이라고 말했다.

양양 서피비치에 위치한 팝업스토어에서 판매하는 블랙위너수박 주스와 블랙위너 수박바. 사진= 롯데마트
양양 서피비치에 위치한 팝업스토어에서 판매하는 블랙위너수박 주스와 블랙위너 수박바. 사진= 롯데마트

 

롯데마트, '블랙위너수박' 팝업 스토어 선봬

롯데마트가 15일부터 9월 30일까지 양양의 '서피비치'에서 '블랙위너수박 팝업 스토어'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팝업 스토어에서는 물을 한 방울도 섞지 않은 100% 리얼 '블랙위너 수박주스'와 블랙위너 수박을 먹기 좋은 크기로 잘라 스틱에 꼽은 '블랙위너 수박바'를 판매한다.

임호석 롯데마트 마케팅팀장은 "2030은 물론 연간 수십만 명이 찾는 서피비치에서 맛도 좋고 우리 농가에도 도움이 되는 K-품종 '블랙위너 수박'을 더 많은 소비자들이 맛볼 수 있도록 이번 팝업 스토어를 준비했다"며 "국산 K-품종 과일은 물론 롯데마트의 'RENEWALL about LIFESTYLE' 가치를 이색적이고 재미있게 전달하고자 하는 관심급구 프로젝트 활동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갤러리아 명품관 외관 전경 이미지컷. 사진= 갤러리아백화점
갤러리아 명품관 외관 전경 이미지컷. 사진= 갤러리아백화점

 

갤러리아百, 휴가철 맞이 다채로운 쇼핑 혜택

갤러리아백화점이 이번 주말 여름 휴가철을 맞아 각 지점별 팝업스토어와 시즌 행사 등 다채로운 쇼핑 혜택을 제공한다고 28일 밝혔다. 

갤러리아명품관에서는 8월 11일까지 웨스트 5층 아트494 공간에서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가든스마켓' 팝업을 진행한다. 복합문화공간인 '모스가든'에서 선보이는 가든스마켓은 이색적인 오프라인 공간에서 선보이는 장기적이고 지속적인 팝업 마켓이다. 이번 팝업의 대표 브랜드로는 국내 처음으로 소개하는 미국 밀크 글라스 테이블웨어 '모서글라스'가 있다. 그 외에도 ▲영국 틴웨어 브랜드 '틴플레이트' ▲국내산 린넨 소재로 제작한 '가든스 패브릭과 펫쿠션' ▲산양유 비누로 유명한 오스트리아의 '오비스' 등 세계 여러 나라의 디자인 상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웨스트 4층에서는 최근 SNS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디자이너 주얼리 브랜드 '불레또' 팝업스토어를 전개한다. 불레또는 2011년 시작된 국내 브랜드로 위트 있는 실버 주얼리를 선보이는 것으로 유명하다. 대표 상품으로는 ▲볼드체인 브레이슬릿 ▲라운드 오닉스 링 ▲빈티지 코인 넥클레이스 등이 있다. .   

갤러리아 광교에서는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추억을 선사해줄 수 있는 포토존을 마련했다. 수작업으로 수놓아진 보랏빛 꽃들로 꾸며져 있는 해당 공간은 4층과 5층을 연결하는 루프 공간에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프랑스 명품 브랜드 '겐조'의 아동 라인인 '겐조키즈'가 31일 오픈, 브랜드 신규 가입 고객 대상 10% 할인 혜택 및 60만원 이상 구매시 보조가방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한정수량) 

대전 타임월드에서는 31일까지 해외 프리미엄 키즈 브랜드 제품과 라이프스타일 소품 등을 선별해 선보이는 플랫폼 '오 미스터 래빗' 팝업스토어를 선보인다. 대표 브랜드로는 ▲타이니코튼 ▲울프앤리타 ▲수어플룸 등이 있다. 또한 여름 침구 특별 모음전을 8월 4일까지 진행, ▲세사 ▲알레르망 ▲닥스침구 등을 특별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