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 오뚜기 제주담음, '제주 메밀 비빔면' 선봬... BBQ앱, 카카오페이 도입 外
상태바
[시경Today] 오뚜기 제주담음, '제주 메밀 비빔면' 선봬... BBQ앱, 카카오페이 도입 外
  • 배소라 기자
  • 승인 2022.07.26 09: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풀무원
사진=풀무원

 

풀무원, '아임리얼 프로즌' 여름 레시피 소개 

풀무원은 '아임리얼 프로즌'의 인기에 힘입어 무더운 여름철 입맛을 깨워줄 이색 음료 레시피를 개발해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 

아임리얼 프로즌은 프리미엄 착즙주스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풀무원 '아임리얼'이 지난달 선보인 냉동주스 제품이다. 정제수나 설탕 등을 넣지 않고 100% 생과일과 채소를 착즙한 아임리얼을 급속냉동해 무더운 여름철 내내 시원하게 즐길 수 있다. 

열대야에 즐기기 좋은 홈술 메뉴부터 온 가족이 함께 맛볼 수 있는 슬러시 간식, 에이드 등 과일 본연의 맛을 살린 메뉴로 선정했다. 

ABC 막걸리 칵테일은 여름 휴가철 홈캉스를 보내며 즐기기 좋은 칵테일 메뉴다. 아임리얼 ABC와 막걸리를 취향에 따라 알맞은 비율로 조합해 잘 저으면 간단하게 완성된다. 과채 원료의 상큼한 맛과 막걸리의 풍미가 동시에 느껴지며, 살얼음이 있는 상태의 주스를 사용하면 더욱 시원하게 즐길 수 있다.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슬러시 형태의 빙수 메뉴 오렌지 과일 빙수도 있다. 냉장 상태의 아임리얼 프로즌 오렌지를 살짝 녹인 후 병째로 흔들어 얼어있는 알갱이를 잘게 부숴 슬러시 형태로 그릇에 담고 프루트칵테일을 곁들이면 생과일의 향긋함을 느낄 수 있는 빙수가 완성된다. 

맛뿐만 아니라 비주얼까지 청량한 ABC 청포도 에이드 레시피도 준비했다. 아임리얼 프로즌 ABC와 탄산수를 1:1 비율로 섞고, 청포도알과 로즈마리를 넣으면 된다. 과채와 허브가 선사하는 풍부한 향미와 탄산의 짜릿한 목 넘김까지 경험할 수 있다. 취향에 따라 탄산수 대신 토닉워터를 사용하면 달콤함이 업그레이드된다. 

사진=맘스터치
사진=맘스터치

 

맘스터치, 배민쇼핑라이브서 20% 할인 상품권 판매

맘스터치는 중복 당일인 26일 오후 6시부터 배달의민족 라이브커머스인 배민쇼핑라이브를 통해 맘스터치 상품권을 20% 할인 판매한다고 이날 밝혔다.

맘스터치는 이번 배민쇼핑라이브를 통해 맘스터치 1만원 상품권을 20% 할인된 8,000원에 판매한다. 맘스터치 상품권은 배달의민족 애플리케이션에서 주문 시 적용할 수 있다. 신제품 뿌치 3종을 비롯해 맘스터치의 시그니처 치킨 메뉴인 '싸이순살' 등 맘스터치 치킨 전 메뉴에 사용할 수 있다.

최근 출시된 신메뉴 뿌치 3종은 군옥수수뿌치·허니버터뿌치·치즈뿌치(체다)이다. 군옥수수뿌치는 쫄깃한 후라이드 치킨에 옥수수의 달콤하고 고소한 맛의 조화를 느낄 수 있으며, 허니버터뿌치는 꿀과 버터가 만나 달콤하고 부드러운 풍미를 선사한다. 치즈뿌치(체다)는 체다치즈의 고소함과 짭짭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

뿌치 3종은 닭다리살을 사용해 처음부터 끝까지 부드럽고 쫄깃하게 즐길 수 있는 싸이순살, 뼈 있는 치킨, 반반치킨 등 3가지 타입으로 출시 돼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사진=오뚜기
사진=오뚜기

 

오뚜기 제주담음, '제주 메밀 비빔면' 선봬 

오뚜기의 제주 특화 브랜드 제주담음은 제주산 메밀과 감귤을 활용해, 구수하고 상큼한 '제주 메밀 비빔면'을 선보였다고 26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인 제주 메밀 비빔면은 제주담음 브랜드 특색을 살려 신선한 제주산 원료를 활용했다. 제품에 사용된 면은 메밀로 만들어 구수한 풍미를 느낄 수 있고, 비빔 양념에는 제주산 감귤 과즙 농축액을 넣어 상큼한 맛을 살렸다. 함께 들어있는 김과 참깨 고명을 더하면 더욱 고소하게 즐길 수 있다. 

사진=BBQ
사진=BBQ

 

BBQ앱, 카카오페이 도입... 사용자 편의성↑

BBQ는 고객 편의를 위해 BBQ앱과 홈페이지에 간편결제 서비스 '카카오페이'를 도입했다고 26일 밝혔다.

BBQ앱과 홈페이지를 통해 주문하는 고객들은 메뉴 선택 후 일반 결제 항목에서 카카오페이를 선택해 간편하게 결제할 수 있다.

실제로 해당 시스템 도입 이후 전체 BBQ앱, 홈페이지 주문 고객 중 약 30%에 해당하는 고객이 카카오페이를 선택해 결제하는 것으로 파악됐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