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 오뚜기, '오즈키친 치킨' 라인업 확대... SPC삼립, 파스쿠찌 RTD 컵커피 출시 外
상태바
[시경Today] 오뚜기, '오즈키친 치킨' 라인업 확대... SPC삼립, 파스쿠찌 RTD 컵커피 출시 外
  • 배소라 기자
  • 승인 2022.07.19 13: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오뚜기
사진=오뚜기

 

오뚜기, '오즈키친 치킨' 라인업 확대 

오뚜기는 국산 청양고추와 홍고추로 만든 매콤바삭한 고추치킨에 마요소스를 더한 '오즈키친 스파이시 마요와 만난 고추치킨'을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라인업 확대를 통해 오뚜기는 냉동 치킨 5종을 구축했다. 현재까지 출시된 '오즈키친 치킨' 시리즈는 △크리스피 치킨 △핫크리스피 치킨 △양념치킨 △마늘간장치킨 등이다. 

이번 신제품은 국산 청양고추와 홍고추로 만든 매콤바삭한 고추치킨에 스파이시 마요소스를 더해 매콤한 풍미를 느낄 수 있다. 특히, 오뚜기 노하우로 만든 스파이시 마요소스 2팩이 동봉되며, 지퍼백 포장으로 혼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조리법도 매우 간편하다. 140℃로 예열한 에어프라이어에 냉동 상태의 제품을 넣고 약 10~15분간 조리하면 된다.

오뚜기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할인 행사와 함께 푸짐한 경품 이벤트도 마련했다. 이번 할인 행사는 오는 8월 31일까지 3대 할인점(이마트·홈플러스·롯데마트)에서 열린다. 기간 내 '오즈키친 치킨'을 1개 이상 구매한 후 영수증을 촬영해 지정된 번호로 문자를 전송하면 이벤트에 자동 응모된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당첨자에게는 △삼성전자 비스포츠 큐커(3명) △헬리녹스 캠핑 의자(5명) △스타벅스 모바일 상품권 5천원권(300명) 등을 증정하며, 당첨자는 9월 5일 발표될 예정이다. 

사진=맥도날드
사진=맥도날드

 

맥도날드, '맥크리스피 버거' 300만개 판매

맥도날드는 지난 5월 말 선보인 '맥크리스피 버거' 2종의 누적 판매량이 출시 후 약 300만 개를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

맥도날드는 버거 메뉴를 비롯해 사이드 메뉴까지 다양한 치킨 메뉴를 보유하고 있다. 특히 지난 5월에는 '세상 처음 맛보는 치킨버거'라는 콘셉트로 신메뉴 '맥크리스피 디럭스 버거'와 '맥크리스피 클래식 버거' 2종을 출시하며 치킨버거 라인업을 더욱 확대했다.

맥크리스피 버거 2종은 출시 2주 만에 100만 개 이상이 판매되는 등 고객들의 높은 호응을 얻었다. 이 같은 긍정적인 반응은 꾸준히 이어져 출시 후 누적 판매량 약 300만 개를 돌파했다.

맥크리스피 버거 2종은 국내 고객들이 가장 선호하는 치킨 부위인 닭다리살이 통째로 들어간 '100% 통닭다리살 케이준 패티'가 사용돼 '겉바속촉'의 매력을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기존 메뉴에 사용되지 않던 새로운 번(버거 빵)인 포테이토 브리오쉬 번이 사용됐다. 특별히 개발된 스페셜 스모키 소스도 들어갔다.

사진=SPC삼립
사진=SPC삼립

 

SPC삼립, 파스쿠찌 RTD 컵커피 출시

SPC삼립이 이탈리아 정통 커피 브랜드인 파스쿠찌의 RTD(Ready to Drink) 컵커피 3종을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파스쿠찌 RTD 컵커피는 파스쿠찌 대표 블랜딩 원두인 골든삭(Golden Sack)을 융드립 방식으로 천천히 추출해 원두 본연의 진하고 풍부한 보디감을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이 제품은 카페라떼, 돌체라떼, 모카라떼 등 3종으로 구성됐다. 전국 편의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