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손보, 명예의 전당 헌정 기념 '마이데이터 자산연결' 이벤트
상태바
KB손보, 명예의 전당 헌정 기념 '마이데이터 자산연결' 이벤트
  • 문혜원 기자
  • 승인 2022.07.18 09: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이데이터 회원 가입 후 자산연결 진행 고객에 선물 지급
KB손해보험은 2022년 '명예의 전당' 헌정을 기념해 오는 8월31일까지 '마이데이터 자산연결' 대고객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KB손해보험 제공
KB손해보험은 2022년 '명예의 전당' 헌정을 기념해 8월 31일까지 '마이데이터 자산연결' 대고객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KB손해보험 제공

KB손해보험은 올해 ‘명예의 전당’ 헌정을 기념해 8월 31일까지 ‘마이데이터 자산연결’ 대고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벤트는 한국표준협회가 주관하는 ‘2022 한국서비스대상’에서 ‘명예의 전당’ 단독 수상을 기념해 고객들과 그 의미를 함께 나누기 위해 마련됐다.

KB손보의 ‘마이데이터 자산연결’ 대고객 이벤트는 대표 애플리케이션에서 마이데이터 서비스 회원 가입을 한 후 3개 이상의 금융기관의 자산을 연결하고 마케팅 동의를 하면 참여가 가능하다.

이벤트 참여자 전원에게 커피 쿠폰을 증정한다. 추첨을 통해 △커피머신 △주유상품권 △건강식품 등 다양한 경품도 제공될 예정이다.

한편, KB손보는 한국표준협회 주관 한국서비스대상 ‘명예의 전당’에서 5년 연속 한국서비스대상 종합 대상을 수상했다.

특히 2015년 이후부터 7년 연속 종합 대상을 받은 KB손보는 디지털 전환에 대비해 차세대 정보시스템 개발 등 경영 혁신에 나서고 있다. 데이터 기반 경영을 추구하고 있는 점 등에서 높은 점수를 받아 올해 명예의 전당에 헌정됐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