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 사조대림, 365.24 한돈 육포 ... 대상 라이틀리, 곤약김밥 3종 출시 外
상태바
[시경Today] 사조대림, 365.24 한돈 육포 ... 대상 라이틀리, 곤약김밥 3종 출시 外
  • 배소라 기자
  • 승인 2022.07.14 11: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사조대림
사진=사조대림

 

사조대림, '365.24 한돈 육포' 출시

사조대림의 스낵·안주 브랜드 '365.24(삼육오점이사)'는 돼지고기로 만든 돈육포 2종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돈육포의 담백한 맛을 즐길 수 있는 '365.24 오리지널 한돈 육포'와 데리야끼 소스의 감칠맛이 더해진 '365.24 데리야끼 한돈 육포'로 구성됐다.

365.24 한돈 육포 2종은 엄선된 국내산 돼지고기 한돈으로 만든 제품으로, 담백하고 고소한 맛과 쫄깃한 식감이 일품이다. 특히 1봉지당 12g의 높은 단백질 함량으로 술안주나 아이들 영양간식으로 제격이다. 또한 쇠고기 육포 대비 가성비가 높아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점도 특징이다.

사진=대상
사진=대상

 

대상 라이틀리, '곤약김밥' 3종 출시

대상 온라인 전문 브랜드 라이틀리는 칼로리 부담 없이 가볍게 즐길 수 있는 곤약김밥 3종을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라이틀리 곤약김밥은 곤약 쌀을 활용해 특유의 탱글탱글한 식감은 살리고 칼로리 부담은 낮춘 제품이다. 닭가슴살, 제육, 계란 등을 김밥 속재료로 활용해 맛과 건강을 모두 챙겼다. 또 전자레인지 전용 용기에 담겨 있어 든든한 한 끼, 식단관리가 필요할 때 등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이번 신제품은 △청양닭가슴살 △매콤제육 △계란두부 3종으로 구성된다. 칼로리는 280kcal로 밥 한 공기 칼로리(백미 200g 기준 약 300kcal)보다 낮아 부담 없이 즐기기에 좋다.

사진=GS25
사진=GS25

 

GS25, 홀인원·캠핑 등 간편보험 서비스 선봬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간편 보험을 쉽게 가입할 수 있도록 연계한 서비스를 선보였다고 14일 밝혔다.

GS25가 선보인 간편 보험은 △홀인원 골프 보험 △캠핑·낚시 보험 △등산 보험 △자전거 보험 △국내 여행 보험 △해외 여행 보험 △운전자 보험 등 7종이다. 간편 보험 가입 소비자는 1인 1일 1회에 한해 야외 활동 시 발생하는 사건, 사고로 인한 위험에 대비하고 각종 피해 상황에 따라 규정된 보험금을 보장받을 수 있고 가입 금액은 하루 기준 1000원대~6000원대다.

예를 들어, 홀인원 골프 보험은 3300원으로 소비자가 골프를 즐기다 발생하는 배상 책임, 특약을 통한 상해 후유 장해, 홀인원 비용 등을 대비하고, 캠핑·낚시 보험은 1500원으로 야외 활동 중 상해나 독액성 동물 접촉 사고 등으로 인한 피해를 대비하는 상품이다.

간편 보험의 가입은 GS25의 모바일앱(나만의냉장고 앱) 하단에서 '토글하루보험' 메뉴를 선택한 후 원하는 보험과 기간, 이름, 주민등록번호 등을 기입하고 결제하면 이용할 수 있다.

GS25는 지난 2020년 8월부터 2021년 9월까지 간편 보험 가입 서비스 상품 4종을 운영해왔다. 지난해에는 직전년 대비 월평균 이용 실적이 57.8% 증가했고, 특히 7~9월에는 다른 달 평균 이용 실적 대비 404% 폭증했던 데이터를 기반으로 올해 서비스를 7종까지 확대했다.

사진=도미노피자
사진=도미노피자

 

도미노피자, '복날 치즈, 새우 더블업' 프로모션 

도미노피자는 초복을 맞아 '복날 치즈, 새우 더블업' 프로모션을 오는 15일부터 이틀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도미노피자는 자체 홈페이지 신규 회원을 대상으로 '블랙타이거 슈림프 피자' 라지 사이즈 온라인 주문 시 블랙타이거 새우, 치즈 토핑 2배 추가와 콜라 1.25L를 무료로 제공한다. 추가로 배달 주문 25%, 온라인 포장 주문 35%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으며, 사이드디시 반값 할인과 함께 사용할 수 있다. 

사진=SPC삼립
사진=SPC삼립

 

SPC삼립, 국산 밀 베이커리 4종 출시

SPC삼립이 국산 밀 활성화를 위해 국산 밀 베이커리 4종을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국산 밀 베이커리 4종은 지난해 12월 농림축산식품부와 체결한 국산 밀 소비 활성화 협약에 따른 것이다. 또한 '함께 웃어요 빵긋' 프로젝트의 연장선상에서 기획해 국산 밀가루를 비롯해 새싹보리, 감자, 치즈 등 국산 농가 제품을 원료로 활용한 것이 특징이다.

국산 새싹보리를 사용한 반죽에 달콤한 단팥을 넣은 '새싹보리 단팥호떡', 국산 감자와 치즈를 사용해 고소한 빵의 풍미를 느낄 수 있는 '감자치즈팡', 우유로 부드럽고 촉촉한 맛이 특징인 '우유버터롤', 상큼한 유자를 첨가해 향긋한 풍미를 느낄 수 있는 '유자만쥬' 등 4종이다. 신제품은 전국 이마트, 농협 하나로마트에서 구매할 수 있다.

사진=교촌치킨
사진=교촌치킨

 

교촌치킨, '블랙시크릿' 출시

교촌치킨은 5가지 맛과 향을 담은 신메뉴 '블랙시크릿' 치킨 메뉴를 선보였다고 14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블랙시크릿은 동양의 맛과 향을 교촌만의 방식으로 만든 이국적인 치킨이다. 교촌의 비법 간장 소스에 팔각·계피·회향·정향·산초 등 대표적인 동양의 5가지 향신료를 더했다. 청양고추, 대파, 마늘 등을 함께 볶아내 더욱 깊은 풍미를 만들어냈으며, 8년 숙성시킨 산초와 흑임자도 더해 새콤함과 고소함을 배가시켰다.

특히 치킨에 뿌리거나 찍어먹을 수 있도록 함께 제공되는 산초가루 토핑은 소스의 감칠맛을 더욱 높인다. 오향소스와 산초가루가 만나 진한 오향의 맛을 제대로 느낄 수 있도록 해 치킨의 맛과 향을 한층 더 풍성하게 만들어준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