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 리브메이트 고객 대상 에버랜드 메타버스 이벤트 실시
상태바
KB국민카드, 리브메이트 고객 대상 에버랜드 메타버스 이벤트 실시
  • 심준선 기자
  • 승인 2022.07.12 11: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로블록스 기반 플레이댑 랜드 속 에버랜드 메타버스에서 이벤트 진행
사진=KB국민카드 제공
사진=KB국민카드 제공

KB국민카드는 마이데이터 서비스 플랫폼인 '리브메이트(Liiv Mate)'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플레이댑 랜드' 내 '에버랜드 메타버스'에서 경품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경품 행사는 '리브메이트' 앱에서 8일부터 다음달 31일까지 진행된다. 로블록스 기반의 메타버스 '플레이댑 랜드' 속 ‘에버랜드 메타버스’와 에버랜드 현장에 설치된 '리브메이트 썸머헌터 부스'에서도 동시에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 고객은 '에버랜드 메타버스'를 체험하며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면 현장에서 사용 가능한 연간이용권, Q패스 등 다양한 경품을 받을 수 있다. 에버랜드 현장의 '리브메이트 썸머헌터 부스'에서도 추첨을 통해 퍼레이드 참여권, 머리띠 교환권 등 다양한 경품도 누릴 수 있다. 

에버랜드 메타버스 경품 행사에 참가하려면 사전에 로블록스 앱 설치가 필요하다. 리브메이트 이벤트 페이지에서 에버랜드 메타버스 바로가기 버튼을 눌러 접속하거나 로블록스에서 에버랜드 공식 이벤트 게임을 찾아 에버랜드 메타버스에 입장할 수 있다. 

에버랜드 메타버스에서 OX퀴즈 풀기, T익스프레스 타기 등 미션을 수행하면 에버랜드 현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경품 교환 코드를 지급받을 수 있다. 해당 코드를 리브메이트 이벤트 페이지에 입력하면 종일이용권, Q패스(대기 없이 빠른 입장), F&B쿠폰(츄러스·팝콘·슬러시·스냅사진권 중 랜덤 1매) 등을 경품으로 받을 수 있다.

또한 미션을 수행하고 받은 쿠폰을 '리브메이트' 이벤트 페이지에 등록하면 △에버랜드 1년 자유이용 패키지(연간이용권 2매, 기프트카드 20만원권) 2명 △연간이용권(1매) 20명 △종일이용권(1매) 100명 △1,000 포인트 500명 △500 포인트 2,000명 등 추첨을 통해 경품을 지급한다. 

에버랜드 현장에서도 '리브메이트 썸머헌터 부스'를 방문하면 에버랜드 퍼레이드 참여권(비매품) 주말 하루 2팀(1팀 당 2명), Q패스(1인당 2매), 츄러스 등을 추첨을 통해 경품으로 받을 수 있다.

경품 행사와 함께 31일까지 KB페이 앱으로 에버랜드 종일이용권을 현장 발권 혹은 스마트 예약 시 45% 할인도 적용된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많은 고객들이 메타버스를 체험하면서 재밌는 미션 수행과 경품 획득 기회와 함께 다양한 리브메이트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앞으로는 연내 자체 메타버스 구축을 통해 보다 다양한 서비스와 혜택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