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더위 날릴 블소 레볼루션 특별 이벤트 마련
상태바
넷마블, 더위 날릴 블소 레볼루션 특별 이벤트 마련
  • 최유진 기자
  • 승인 2022.06.29 16: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름 타파 출석 이벤트 진행
신규 던전 꼬리별 해변 등장
수박화채 버프 아이템 지급
사진=넷마블
사진=넷마블

넷마블이 여름을 맞아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에는 '여름 타파 이벤트', '꼬리별 해변 이벤트', '이열치열 여름나기 이벤트' 등이 있다. 다음달 말일 예정된 업데이트 날까지 참여 가능하다.

'여름 타파 이벤트'는 출석과 던전 클리어 등 미션 완료시 '무료 직업 변경권', '빛나는 전설 장신구 제작 도안', '전설 수호신령' 등 보상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다.

'꼬리별 해변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신규 필드 '꼬리별 해변'에 등장하는 몬스터를 처치해야 한다. 몬스터를 처치할 때마다 '꼬리별 주화'를 지급한다. '꼬리별 주화'는 신규 수호령인 '고래 수호령', '이벤트 수영복 의상 도안' 등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이열 치열 여름 나기 이벤트'에 참여하면 '수박화채' 버프 아이템 등 여름 콘셉트 시즌 아이템을 선물한다.

신규 주간 던전, 신규 수호신령 등 콘텐츠도 추가됐다. 신규 주간 던전 '홍문 무투 대회'는 무공 최강자를 가리는 콘셉트로 제작됐다. '투왕 진금룡'을 상대로 승리하면 캐릭터 성장 요소인 '홍문진기' 성장 재료를 얻을 수 있다.

수호신령 인연효과도 개편됐다. 이와함께 '어린 설희', '헬리나', '에르나' 등 신규 수호신령 3종과 고대 등급 장비가 추가했다. '신령의 탑'의 경우, 9층으로 확장하고 홍문진기 잠재력 강화 등이 업데이트됐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