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은행, 이미주 출연 'NH올원뱅크' 홍보영상 공개
상태바
농협은행, 이미주 출연 'NH올원뱅크' 홍보영상 공개
  • 심준선 기자
  • 승인 2022.06.29 10: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달 17일까지 SNS 영상 시청 이벤트도
사진=NH농협은행 제공

NH농협은행은 방송인 이미주와 'NH올원뱅크의 정해진 장르는 없다'를 주제로 제작한 NH올원뱅크 홍보영상을 공식 SNS를 통해 공개했다고 29일 밝혔다.

영상은 메인 화면 개편, 농협금융 계열사 서비스 개선 등을 통해 종합금융플랫폼으로 새롭게 단장한 'NH올원뱅크'의 서비스를 소개한다. 누구나 다 아는 드라마 장면에 예상치 못한 반전을 계속 전개하는 형식으로 구성됐다.

최근 많은 예능 방송에 출연하며 큰 사랑을 얻고 있는 이미주는 이번 영상에서 본인만의 발랄·유쾌함을 살린 연기력을 보여줬다. 지난 4월 종방한 SBS 인기드라마 사내맞선에 출연한 배우 송원석도 영상에 미주의 상대 역할로 출연해 영상의 완성도를 높였다.

영상은 농협은행 유튜브·페이스북·인스타그램 등 공식 SNS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농협은행은 이벤트도 마련했다. 영상 시청 후 소감을 댓글로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쌀 소비 촉진을 위한 농협양곡 유기농 백미 4kg(100명), 치킨쿠폰(50명), 농협은행에서 제작한 미주 이모티콘(5,000명)을 제공한다. 이벤트는 다음달 17일까지 진행된다.

권준학 은행장은 "이미주 모델의 깜짝 연기가 돋보인 이번 영상은 NH올원뱅크가 더욱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는 종합금융플랫폼으로 성장하는데 큰 힘이 될 것 같다"며 "향후 더욱 정교한 서비스 제공을 통해 NH올원뱅크 하나면 고객의 금융생활 전반의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