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아이 뭐 입힐까] 여름 시즌 겨냥, 키즈 휴가룩 '봇물'
상태바
[우리 아이 뭐 입힐까] 여름 시즌 겨냥, 키즈 휴가룩 '봇물'
  • 최지흥 기자
  • 승인 2022.06.28 23: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LB 키즈, 톤톤셋업으로 완성하는 휴가룩 제안
블랙야크 키즈, 아머드 사우루스 콜라보 캠핑룩
서양네트웍스, 여름 휴가철 겨냥 스윔웨어 출시
포인터웍스, 송월타월과 콜라보한 테리 컬렉션
리바이스 키즈, 여름 무드 자연 그래픽 티셔츠
F&F가 전개하는 프리미엄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 MLB KIDS(엠엘비 키즈)는 뜨거운 여름 휴가철, 여행을 즐기는 모습을 담은 핫썸머 화보를 공개하고ㅍ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반팔세트에 이어 나시 세트 등을 제안했다. 사진=엠엘비 키즈
F&F가 전개하는 프리미엄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 MLB KIDS(엠엘비 키즈)는 뜨거운 여름 휴가철, 여행을 즐기는 모습을 담은 핫썸머 화보를 공개하고ㅍ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반팔세트에 이어 나시 세트 등을 제안했다. 사진=엠엘비 키즈

본격적인 여름 무더위가 시작되면서 휴가 계획에 나선 엄마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키즈 휴가룩이 다양하게 출시돼 관심을 모으고 있다. 먼저 F&F가 전개하는 프리미엄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 MLB KIDS(엠엘비 키즈)는 뜨거운 여름 휴가철, 여행을 즐기는 모습을 담은 핫썸머 화보를 공개하고ㅍ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반팔세트에 이어 나시 세트 등을 제안했다.

이번 시즌 선보이는 ‘베이직 기능성 반팔 세트’는 기존 반팔세트와 달리 에어로쿨 기능성 원사를 사용해 자외선을 차단하고 쾌적한 착용감을 유지시켜준다.

티셔츠와 반바지로 구성된 컬러 배색 셋업으로 트레이닝복의 기능성과 스트릿한 무드를 살려주며, 비슷한 컬러의 버킷햇, 썬캡, 샌들과 함께 착용하면 머리부터 발끝까지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한여름에 빼놓을 수 없는 나시 셋업인 ‘민소매 세트’도 추가되어 여행지에서 시원한 여름 패션을 연출할 수 있다.

함께 선보이는 ‘플레이 샌들’ 또한 데일리 아이템으로 착용하기 좋아 눈여겨볼 만하다. 밝고 경쾌한 컬러와 반짝이는 소재의 디테일이 믹스된 초경량 아이템으로, 뒤축에 고무밴드 소재를 적용해 뛰어난 피팅감을 선사한다.

미니멀한 벨크로 스트랩으로 발등과 발목 조절이 가능하며 아이들도 신고 벗기 편하다. 라벤더, 민트, 네이비, 블랙 4가지 색으로 구성되어 아이들의 개성에 따라 선택해 톤온톤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다.

블랙야크 키즈는 아이들이 마음껏 뛰놀기 좋은 5월, 편안하고 스타일리시한 캠핑룩을 완성할 수 있는 ‘해피 캠핑 데이’ 컬렉션을 선보였다.  사진=블랙야크 키즈
블랙야크 키즈는 아이들이 마음껏 뛰놀기 좋은 5월, 편안하고 스타일리시한 캠핑룩을 완성할 수 있는 ‘해피 캠핑 데이’ 컬렉션을 선보였다. 사진=블랙야크 키즈

블랙야크 키즈는 아이들이 마음껏 뛰놀기 좋은 5월, 편안하고 스타일리시한 캠핑룩을 완성할 수 있는 ‘해피 캠핑 데이’ 컬렉션을 선보였다. 이번 컬렉션은 티셔츠, 점프수트, 모자 등 문화ㆍ콘텐츠 기업 대원미디어의 VFX 애니메이션 ‘아머드 사우루스(ARMORED SAURUS)’ 콜라보 제품과 데일리 캐주얼 운동화로 구성됐다.

‘BK아머드사우루스빈티지OV티셔츠’는 빈티지한 컬러감과 여유로운 오버핏의 반팔 제품으로, 최근 친환경 소재로 부상하고 있는 옥수수 추출 원사 소로나(SORONA)를 사용했다. 여기에 잠재권축사 소재를 적용해 신축성은 물론 시원한 터치감이 특징이다. 소매 끝 배색 컬러 포인트와 앞면 아머드사우루스 그래픽이 캐주얼한 느낌을 더한다. 컬러는 라이트베이지, 코코아, 다크카키 3종이다.

반팔 셔츠형 점프수트도 있다. ‘BK아머드사우루스점프수트’는 스판 소재의 립조직 원단으로 아이들의 활동성을 고려했다. 카라와 가슴 부위 포켓, 단추 여닫이가 깔끔한 연출을 돕고, 앞쪽 아머드사우루스 와펜과 등 부위 그래픽도 시선을 끈다.

여기에 따가운 자외선으로부터 지켜줄 ‘아머드사우루스리버시블버킷햇’으로 ‘꾸러기 룩’을 연출하기도 좋다. 점프수트는 베이지와 라이트카키, 버킷햇은 라이트베이지와 다크카키가 있다.

컬렉션의 운동화 제품으로는 ‘343 아크 K’가 눈길을 끈다. 올해 아이유가 신어 화제였던 블랙야크 ‘343아크(ARC) GTX’의 디자인을 적용해 출시된 데일리 캐주얼 운동화로, 온가족이 함께 패밀리 슈즈로 신기 좋다.

보아핏 시스템 적용으로 빠르고 쉽게 피팅이 가능하고, 넓은 발 볼 디자인은 아이들의 안정적인 보행을 돕는다. 여기에 이노맥스 소재 적용으로 항균, 탈취, 흡한속건이 뛰어나다. 베이지와 블랙 컬러 구성으로, 범용적으로 신기 좋다.

서양네트웍스의 블루독과 블루독베이비도 본격적인 휴가철을 앞두고 스윔웨어 신제품을 출시했다. 사진=서양네트웍스
서양네트웍스의 블루독과 블루독베이비도 본격적인 휴가철을 앞두고 스윔웨어 신제품을 출시했다. 사진=서양네트웍스

서양네트웍스의 블루독과 블루독베이비도 본격적인 휴가철을 앞두고 스윔웨어 신제품을 출시했다. 블루독의 ‘그라데이션 수영복 SET’는 블루 색상의 시원한 그라데이션이 돋보이는 남아 트렁크 수영복이다. 래쉬가드, 반바지, 모자로 구성되어 있어 입고 벗을 때 용이하며 물놀이 시에도 높은 활동성과 편안함을 선사한다. 또한 UV 차단 98%에 가까운 자외선 차단 기능 소재를 사용해 강렬한 태양 아래서도 안전하게 물놀이를 즐길 수 있다.

여아를 위한 수영복으로는 데이지 전판을 활용한 옐로우 색상의 ‘데이지 수영복 SET’와 하트 그래픽을 활용한 라벤더 색상의 ‘하트 수영복 SET’도 만나볼 수 있다.

블루독베이비는 24개월부터 6세까지 입을 수 있는 올인원과 래쉬가드 형태의 두 가지 스윔웨어를 출시했다. 대표 상품인 ‘도기 올인원 수영복’은 멀티 컬러로 구성된 강아지 패턴의 올인원 5부 수영복으로 목덮개형 모자가 세트로 구성됐다. ‘데이지 올인원 수영복’은 체크와 플라워 패턴이 함께 어우러진 올인원 수영복이다. 프릴이 달린 수영모자와 소매의 풍성한 퍼프로 러블리한 느낌을 더했다.

포인터웍스는 타월 브랜드 송월타올과 협업해 시그니처 로고와 경쾌한 컬러감이 돋보이는 비치 아이템에 보송보송한 촉감의 ‘테리’ 소재가 만난 ‘트래블 위드 테리 컬렉션’을 내놓았다. 사진=포인터웍스
포인터웍스는 타월 브랜드 송월타올과 협업해 시그니처 로고와 경쾌한 컬러감이 돋보이는 비치 아이템에 보송보송한 촉감의 ‘테리’ 소재가 만난 ‘트래블 위드 테리 컬렉션’을 내놓았다. 사진=포인터웍스

포인터웍스는 타월 브랜드 송월타올과 협업해 시그니처 로고와 경쾌한 컬러감이 돋보이는 비치 아이템에 보송보송한 촉감의 ‘테리’ 소재가 만난 ‘트래블 위드 테리 컬렉션’을 내놓았다.

송월타올의 테리 소재는 흡수력과 투습성이 우수한 것은 물론 전세계가 인정하는 친환경 섬유 인증인 ‘오코텍스’ 인증을 받아 아이들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테리 컬렉션’ 제품은 해변과 수영장, 계곡 등 휴가지에서 활용하기 좋은 ‘테리 후드 판초’, ‘테리 도트백’, ‘테리 비치타올’로 구성됐다.

포인터웍스는 이번 협업을 기념해 파스텔 몰에서 특별 기간동안 테리 컬렉션 구매 고객 대상으로 특별한 추억을 남길 수 있는 일회용 필름 카메라와 칠링백 패키지를 증정하고 있다.

한세드림의 아메리칸 키즈 데님 브랜드 리바이스 키즈는 싱그러운 여름의 무드를 담아낸 ‘자연 그래픽 티셔츠’ 라인을 새롭게 선보였다. 사진=리바이스 키즈
한세드림의 아메리칸 키즈 데님 브랜드 리바이스 키즈는 싱그러운 여름의 무드를 담아낸 ‘자연 그래픽 티셔츠’ 라인을 새롭게 선보였다. 사진=리바이스 키즈

한세드림의 아메리칸 키즈 데님 브랜드 리바이스 키즈는 싱그러운 여름의 무드를 담아낸 ‘자연 그래픽 티셔츠’ 라인을 새롭게 선보였다. 유니크한 그래픽 및 레터링 등을 디자인 포인트로 내세우는 그래픽 티셔츠는 올 여름 트렌드로 손꼽히는 아이템 중 하나다. 한 벌만으로도 스타일리시한 코디가 가능한데다 반바지부터 청바지, 조거팬츠 등과 다양하게 매치해 ‘힙’한 느낌을 연출할 수 있어 주목을 받고 있다.

대표 제품인 ‘트로피칼티셔츠’는 전면부에 하와이안 감성이 돋보이는 야자수와 하늘 풍경 그래픽을 넣어 청량한 분위기를 풍기며 ‘일러스트티셔츠’는 톡톡 튀는 컬러감의 풍경 일러스트 그래픽이 전면부에 들어가 있어 트렌디한 데일리룩을 완성하기 좋다.

리바이스 로고를 메인으로 한 티셔츠도 돋보인다. 화사한 그린 컬러의 ‘팜트리그래픽티셔츠’는 야자수 잎 그래픽을 개성 있는 입체 로고와 함께 프린트해 트로피칼 무드를 한껏 살렸다. 스테디셀러로 사랑받는 대표적 상품인 ‘배트윙반팔티셔츠’ 역시 싱그럽고 내추럴한 이번 티셔츠 라인에 맞춰 그린, 라임의 신규 컬러를 새롭게 선보였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