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 오뚜기, 산청식 우렁된장국 출시... 배스킨라빈스, 아빠왔다팩 선봬 外
상태바
[시경Today] 오뚜기, 산청식 우렁된장국 출시... 배스킨라빈스, 아빠왔다팩 선봬 外
  • 배소라 기자
  • 승인 2022.06.28 15: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오뚜기
사진=오뚜기

 

오뚜기, 우렁된장국·돼지김치짜글이 출시  

오뚜기는 각 지역의 대표 국물요리를 집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산청식 우렁된장국'과 '청주식 돼지김치짜글이'를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산청식 우렁된장국은 청정 지역으로 알려진 지리산 산청에서 엄선된 우렁이를 가득 넣어 쫄깃한 식감과 고소한 맛이 일품이다. 구수한 된장국물에 국산 무청시래기와 우렁이, 얼갈이 배추를 담아 시원하고 담백하게 즐길 수 있다. 

청주식 돼지김치짜글이는 국산 돼지갈비살과 숙성김치를 넣고 자박하게 끓여 진하고 매콤칼칼한 국물 맛이 특징이다. 충청도 향토 음식 짜글이 맛을 그대로 구현했다. 풍부한 식감을 위해 김치, 돼지고기 등 함량을 높였으며, 찌개, 반찬, 안주 등 다채롭게 즐길 수 있다.

사진=배스킨라빈스
사진=배스킨라빈스

 

배스킨라빈스, '아빠왔다팩&옹기종기팩' 선봬

배스킨라빈스는 새로운 핸드팩 세트 '아빠왔다팩 & 옹기종기팩'을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아빠왔다팩(싱글레귤러 4개입) △옹기종기팩(싱글레귤러 8개입) 2종으로 구성됐다. 현재 판매 중인 버라이어티팩(싱글레귤러 6개입)을 제외하고, 새롭게 패키징 된 2종은 다음달 1일부터 만나볼 수 있다.

배스킨라빈스는 핸드팩 세트 출시를 기념해 사연 응모 이벤트를 펼친다. 다음달 11일까지 친구, 가족, 회사 동료 등 소중한 사람들과 배스킨라빈스를 함께 나누고 싶은 순간을 이벤트 홈페이지에 댓글로 남기면 이벤트에 자동 응모된다. 추첨을 통해 당첨된 3명에게는 핸드팩 세트 3종 중 각 사연과 어울리는 1종을 증정하고, 당첨자는 내달 15일 발표 예정이다. 

사진=동원그룹
사진=동원그룹

 

동원홈푸드, '비비드키친 저칼로리 드레싱' 출시

동원홈푸드는 보다 건강한 샐러드를 즐길 수 있는 '비비드키친 저칼로리 드레싱' 2종(레몬칠리, 망고라임)을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이 드레싱은 100g당 열량이 각각 10kcal(레몬칠리), 15kcal(망고라임)이고, 당 성분이 1g 이하인 저칼로리, 저당 제품이다. 동원홈푸드는 최근 샐러드가 건강한 한 끼 식사로 떠오르면서 수요가 크게 늘고 있는 점에 착안해 샐러드와 곁들여 먹는 저칼로리 드레싱을 개발했다.

레몬칠리 드레싱은 상큼한 레몬과 칠리가 어우러져 감칠맛을 더하고, 망고라임 드레싱은 달콤한 망고와 산뜻한 라임 맛이 조화를 이뤄 새콤달콤한 맛이 있다. 저칼로리, 저당 소스임에도 과일 맛을 그대로 재현해 샐러드 등 식단 관리 음식에 활용하기 좋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