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銀, 치맥페스티벌 기념 DGB핫플적금 우대금리 이벤트
상태바
대구銀, 치맥페스티벌 기념 DGB핫플적금 우대금리 이벤트
  • 양일국 기자
  • 승인 2022.06.28 13: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DGB핫플적금 최고 연 3.6% 제공
사진=DGB대구은행 제공
사진=DGB대구은행 제공

DGB대구은행은 3년 만에 개최되는 2022 '대구치맥페스티벌' 개막을 기념해 'DGB핫플적금'과 치맥페스티벌을 콜라보한 'DGB핫플적금X치맥페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8일 밝혔다. 

7월 6일부터 10일까지 대구 두류공원 일원에서 개최되는 대구치맥페스티벌은 2013년부터 매년 열리던 축제로 지난 2년간 코로나 확산 우려로 열리지 못했다가 올해 3년 만에 개최된다. 

DGB대구은행은 지역을 대표하는 축제로 자리매김한 치맥페스티벌과 관련한 마케팅과 지원 사업을 꾸준히 진행해왔으며, 코로나 거리두기 해제에 따라 재개하는 이번 축제를 축하하고 후원하는 취지로 'DGB핫플적금'과 치맥페스티벌을 콜라보한 'DGB핫플적금X치맥페 이벤트' 기획했다고 밝혔다.

먼저 DGB핫플적금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현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할인쿠폰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20일부터 페스티벌 개막 전일인 7월 5일까지 'DGB핫플적금x치맥페' 상품에 가입한 고객에게는 행사 현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1만원 할인권을 증정한다. 7월 6일부터 10일까지 상품에 가입하는 고객에게 5,000원 할인권을 증정한다. 상품에 가입했지만 현장을 찾지 못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해 치킨 기프티콘, 네이버 페이 쿠폰 등도 지급할 예정이다.

DGB핫플적금은 위성항법장치(GPS)를 이용한 인증 방식을 DGB 최초로 금융상품에 적용한 디지털 전용 상품이다. 대구·경북 명소를 방문해 IM뱅크 앱으로 위치 인증 시 우대 금리 혜택을 제공한다. 월 적립금 1만원 이상 30만원 이하의 1년제 정기적금으로 만14세 이상의 개인 고객(1인1계좌)이면 IM뱅크 앱과 모바일 웹을 통해 가입할 수 있다.

기본이자율 연2.10%에 우대이자율 연1.50%p를 더해 최고 연3.60%까지 제공한다. 2022 대구치맥페스티벌 개최 장소인 두류공원 일대에서 방문 인증 시 우대 이자율 (0.15%p)을 적용 받을 수 있다. 우대이자율은 대구 지역 관광지 방문 인증 시 건당 연0.15%p(최고 연0.75%p), 경북 지역 관광지 방문 인증 시 건당 연0.15%p(최고 연0.75%p)로, 인증 지역에 해당하는 대구 김광석 다시 그리기 길, 경북의 호미곶 등 55곳의 지역 대표 관광명소는 IM뱅크 앱 DGB핫플적금 관광지 안내 메뉴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임성훈 DGB대구은행장은 "3년 만에 개최되는 지역대표축제를 축하하고, 성황리 진행을 위해 한정 기념상품을 출시했다"면서 "행사 기간 DGB대구은행 부스 운영을 통한 다양한 현장 이벤트와 할인행사를 진행할 계획으로 지역축제를 넘어 100년 세계 축제로 발돋움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