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슈프라이즈와 한정판 신발 경품 이벤트
상태바
신한은행, 슈프라이즈와 한정판 신발 경품 이벤트
  • 문혜원 기자
  • 승인 2022.06.28 13: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슈프라이즈 앱 라이브방송서 실시간 추첨
신한은행은 플래튼(이하 슈프라이즈)과 제휴해 인기있는 한정판 신발에 응모할 수 있는 ‘쏠(SOL)x슈프라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신한은행 제공
신한은행은 플래튼과 제휴해 인기 있는 한정판 신발에 응모할 수 있는 ‘쏠(SOL)x슈프라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신한은행 제공

신한은행은 플래튼과 제휴해 인기 있는 한정판 신발에 응모할 수 있는 ‘쏠(SOL)x슈프라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슈프라이즈는 국내 최초 한정판 신발 발매 정보 플랫폼이다. 일반 소비자들이 알기 어려운 한정판 신발·발매처 정보를 매월 약 1,300여개 이상 제공한다.

‘쏠(SOL)x슈프라이즈’ 이벤트는 7월 13일 오후 5시까지 진행된다. 신한 쏠(SOL)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를 위한 쿠폰코드를 받은 뒤 슈프라이즈 앱에서 응모 정보를 입력하면 참여 가능하다.

신한 쏠(SOL) 이용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당첨자는 7월 18일 오후 8시 30분 슈프라이즈 앱 라이브방송에서 실시간 추첨·발표된다. 라이브방송에 참여하지 못한 고객은 별도 슈프라이즈 공지를 통해 당첨 여부를 확인할 수 있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신한 쏠(SOL) 이용 고객에게 시원한 여름 선물을 드리고자 최근 리셀 시장에서 가장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한정판 ‘루이비통 X 나이키 에어포스’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 한정판 스니커즈의 발매 정보를 쏠에서 확인할 수 있도록 상시화를 추진 중이며 고객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다양한 서비스를 준비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