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뱅크, '26주적금 with 오늘의집' 출시
상태바
카카오뱅크, '26주적금 with 오늘의집' 출시
  • 심준선 기자
  • 승인 2022.06.21 10: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6주 연속 자동이체 납입시 총 3만4000원 할인 쿠폰 제공
사진=카카오뱅크 제공
사진=카카오뱅크 제공

카카오뱅크는 라이프스타일 슈퍼앱 '오늘의집'과 손잡고 카카오뱅크의 다섯 번째 파트너적금 '26주적금 with 오늘의집'을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26주적금 with 오늘의집'은 카카오뱅크의 '26주적금'에 '오늘의집' 모바일 앱에서 사용할 수 있는 할인 쿠폰 혜택을 담은 상품이다.

가입 기간은 다음달 20일까지다. 1인 1계좌만 개설할 수 있는 한정판 상품이다.

카카오뱅크 모바일 앱에서 '26주적금 with 오늘의집' 계좌를 개설하고 26주 연속으로 자동이체 납입하면 총 7회에 걸쳐 3만4,000원 상당의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발급된 쿠폰을 오늘의집 모바일 앱에서 등록하면 가구, 가전, 생활용품, 캠핑용품 등 오늘의집에서 판매 중인 상품 구매 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쿠폰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카카오뱅크와 오늘의집 모바일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울러 가입 고객 전원을 대상으로 100% 경품 당첨 응모 이벤트를 진행한다. 추첨을 통해 '춘식이 이중내열 유리컵' 굿즈(5만명) 또는 오늘의집 할인 쿠폰 1,000원권을 제공한다.

카카오뱅크는 생활 속 금융 혜택 확대를 목표로 다른 기업들과 함께 파트너적금을 만든 바 있다.

2020년 8월 이마트를 시작으로 마켓컬리, 해피포인트, 카카오페이지 등 다양한 기업과 함께 파트너적금을 출시했다. 파트너적금 계좌는 총 180만좌 개설됐다.

특히 유통, 콘텐츠 기업에 이어서 인테리어·라이프스타일 플랫폼과도 협업해 뱅킹커머스 영역을 확대하고 있다.

카카오뱅크 관계자는 "26주적금 with 오늘의집은 저축을 하는 동시에 집·공간을 꾸미는 과정에서 소비 혜택도 함께 받을 수 있도록 만든 상품"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분야에서 혜택을 드릴 수 있도록 제휴 상품과 파트너사를 확대해나가겠다"고 말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