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 업계, 여름 시즌 겨냥 파격 할인 릴레이
상태바
화장품 업계, 여름 시즌 겨냥 파격 할인 릴레이
  • 최지흥 기자
  • 승인 2022.06.15 11: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모레, 온오프라인 통합 대규모 쇼핑 페스티벌
에이블씨엔씨, 역대급 썸머 페스티벌 1+1 진행
피카소브러쉬, 무신사와 16일 라이브 방송 할인
닥터지, 15일 올리브영 라이브 방송서 할인 판매
이넬화장품, 인비테이셔널 KPGA에 제품 협찬
본격적인 여름 시즌 시작과 함께 국내 화장품 기업들의 다양한 파격 할인 이벤트가 눈길을 끌고 있다. 사진=1.아모레퍼시픽 2.에이블씨엔씨
본격적인 여름 시즌 시작과 함께 국내 화장품 기업들의 다양한 파격 할인 이벤트가 눈길을 끌고 있다. 사진=1.아모레퍼시픽 2.에이블씨엔씨

본격적인 여름 시즌 시작과 함께 국내 화장품 브랜드들의 파격 할인 행사가 계속해 이어지고 있어 관심을 모으고 있다. 먼저 아모레퍼시픽은 온오프라인 통합 쇼핑 페스티벌 ‘아모레가 옴니다’를 6월 13일부터 26일까지 2주간 진행한다고 밝혔다.

온라인 채널 ‘아모레몰’과 오프라인 채널 ‘아모레성수’, ‘아모레스토어 광교’가 함께하는 이번 행사에서는 폭넓은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다양한 온오프라인 대규모 통합 이벤트가 준비됐다.

총 2억원 상당의 뷰티포인트와 최대 99%까지 할인 가능한 쿠폰을 선착순 지급하고, 대표 브랜드 견본품으로 구성한 ‘AMSG키트’를 증정한다. 총 3가지 구성으로 준비한 AMSG키트는 브랜드별 베스트 상품 구매 시에 한정 수량 선착순 지급하며, 추후 경품 이벤트 응모권으로도 활용 가능하다. 구매 금액에 따라 영화관 5천원 할인권과 아모레퍼시픽 대표 캐릭터 ‘돌풍이’ 굿즈도 증정한다.

아모레몰과 아모레성수, 아모레스토어 광교를 넘나들며 수행하는 스탬프 미션도 준비했다. 미션을 달성하면 영화 관람 할인권과 아모레몰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기프트 카드 등을 받을 수 있다.

6월 22일부터 3일간 아모레성수에서는 릴레이 라이브방송을 진행한다. 원더걸스의 ‘혜림’, 뷰티크리에이터 ‘유혜주’가 아모레퍼시픽 상반기 히트 상품을 각기 다른 콘텐츠와 혜택으로 제공한다. 맞춤형 제조 서비스인 ‘베이스 피커(BASE PICKER)'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에이블씨엔씨는 1년에 단 한 번만 진행하는 여름 초특가 프로모션을 6월 20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리오프닝(경제 활동 재개)을 맞아 어느 때보다 큰 할인 폭으로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기초부터 색조, 더마, 한방 화장품까지 에이블씨엔씨 패밀리 브랜드를 모두 30% 할인과 1+1 혜택 등으로 만나볼 수 있다.

미샤는 탄력부터 잡티, 진정, 보습 케어에 탁월한 '타임 레볼루션 라인’과 ‘비타씨플러스 앰플’을 포함해 탄력 및 주름 케어 신제품 ‘보랏빛 앰플밤’까지 전 제품을 최대 1+1으로 판매한다. 어퓨도 브랜드 모델인 트와이스 다현이 즐겨 쓰는 베스트셀러인 ‘마데카소사이드’ 라인을 1+1으로 선보인다.

초공진은 전 제품을 30% 할인 판매하고 카오톡 플러스에서 초공진 공식 계정을 친구 추가하면 오프라인몰에서 즉시 사용이 가능한 10% 추가할인 쿠폰도 제공한다.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스틸라는 전 품목을 최대 20% 할인 판매하고 온라인몰 마이눙크에서 구매할 경우 손거울 또는 그립톡 1개를 랜덤으로 무료 증정한다.

셀라피와 라포티셀도 특별 혜택과 함께 여름 피부관리 솔루션을 제안한다. 모델 이현이가 선택한 저자극 더마 브랜드 셀라피는 베스트셀러인 '에이리페어 라인'과 ‘레드시카 라인’을 포함한 전 품목을 최대 1+1으로 제공하고, 라포티셀은 보습 및 피부 진정에 효과적인 '판테놀 3종 라인'을 포함해 전 제품을 최대 1+1으로 선보인다.

인기 메이크업 툴 브랜드 피카소브러쉬는 무신사가 16일 저녁 6시 라이브 방송을 통해 파격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피카소브러쉬
인기 메이크업 툴 브랜드 피카소브러쉬는 무신사가 16일 저녁 6시 라이브 방송을 통해 파격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피카소브러쉬

인기 메이크업 툴 브랜드 피카소브러쉬는 무신사가 16일 저녁 6시 라이브 방송을 통해 파격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37만명 팔로워를 자랑하는 메이크업 아티스트인 상은언니(본명 박상은)와 함께 진행되는 이번 라이브 방송에서는 무신사 단독 기획세트인 '피카소 메이크베이스 스파츌라 세트'와 '피카소 꼴레지오니 아이에센셜 세트'가 최대 54% 할인된 가격에 판매된다.

또한 상은언니와 함께 콜라보한 아이미x상은언니 속눈썹 3종 세트, 피카소 베스트 브러쉬 단독세트 등 다양한 제품들이 방송을 통해 소개될 예정이다. 또한 이번 무신사 라이브에서 상은언니는 무신사 에디터들과 함께 직접 메이크업을 시연하며 메이크업 노하우도 전달할 예정이다.

대표 판매 제품인 피카소 메이크베이스 스파츌라 세트는 메이크업을 좀 할 줄 아는 사람들이라면 한번쯤은 다 사용해 봤을 것이란 말이 있을 정도로 최근 인기를 얻고 있는 '메이크업 스파츌라'와 완벽한 피부표현을 위한 '스펀지+스펀지케이스' 조합 제품이다.

고운세상코스메틱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는 6월 15일 오후 8시 올리브영의 자체 라이브 커머스 ‘올라이브’에서 닥터지 대표 수분·진정 케어 솔루션 ‘레드 블레미쉬 라인’ 2종을 특별 할인 판매한다.

올리브영 모바일 앱(App)에서 시청 가능한 이번 방송은 ‘진정 강한 닥터지 베스트셀러’를 주제로 진행된다. Z세대 대표 유튜버 ‘진절미’와 인기 뷰티 크리에이터 ‘서기’가 참여해 닥터지 베스트셀러 기획세트, 여름철 스킨케어 노하우 등을 유쾌하게 소개할 예정이다.

진행 제품은 수분 진정 케어로 두터운 팬덤을 보유한 ‘레드 블레미쉬’ 라인 2종으로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크림과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토너로 기획됐다.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크림 기획세트는 정품(70ml)과 본품, 레드 블레미쉬 액티브 에센스 미니어처(30ml), 레드 블레미쉬 수딩 업 선 샘플(2ml)로 구성돼 30% 할인된 가격에 만나 볼 수 있다.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토너는 대용량 버전(500ml) 구매 시 화장솜을 제공하며 44% 할인가로 선보인다. 이외에 올리브영에서 높은 인기를 기록하는 브라이트닝 필링 젤도 기획세트(120ml 본품 및 60ml 미니어처, 더모이스처 배리어D 데일리 로션 샘플 2ml)로 선보이며 28%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방송을 통해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 대상 레드 블레미쉬 쿨 수딩 마스크(1EA)를 선착순으로 증정하며, 제품 2개 이상 구매 시 레드 블레미쉬 주요 제품을 모두 사용해 볼 수 있는 레드 블레미쉬 디럭스 키트를 선착순 제공한다.

방송 중 구매 인증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에어팟 프로(3명), 레드 블레미쉬 정품 3종 키트(3명)를 증정한다. 이외에 퀴즈, 댓글 이벤트 등도 다양하게 진행될 예정이다.

사진=1.닥터지 2.이넬화장품
사진=1.닥터지 2.이넬화장품

한편 이넬화장품은 6월 16일부터 19일까지 남춘천CC에서 열리는 하나은행 인비테이셔널 KPGA와 파트너십을 체결, 자사 제품을 공식 협찬한다고 밝혔다. 하나은행 인비테이셔널 KPGA는 총 144명의 선수가 참가하고, 4라운드 72홀 스트로크 플레이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넬화장품은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KPGA 참가 선수와 VIP에게 입큰(IPKN) 그린 애플 비건 선크림과 비얼라우(beAllow) 토닝 올인원 기획세트를 제공한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