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 하나은행과 '하나원큐 레디투고' 이벤트 진행
상태바
하나카드, 하나은행과 '하나원큐 레디투고' 이벤트 진행
  • 심준선 기자
  • 승인 2022.06.13 10: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환전 지갑, 하나의 여행 적금, 비바 G 플래티늄 체크카드 이용하면 다양한 경품 제공
사진=하나카드 제공

하나카드는 해외여행을 계획 중인 고객을 위해 하나은행과 함께 유익한 금융상품과 서비스를 하나로 모은 '하나원큐 레디투고' 이벤트를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 

'하나원큐 레디투고'는 8일부터 백신 미접종자도 해외에서 국내 입국 시 일주일간의 격리 의무가 해제되면서 해외여행을 계획하는 고객이 급증할 것이라는 분석을 기반으로 기획됐다.

'하나원큐 레디투고'는 ▲환전지갑 ▲하나의 여행적금 ▲비바G플래티늄 체크카드 3가지로 구성된 패키지다. 이벤트는 하나원큐 레디투고에 포함된 상품·서비스를 이용한 고객들이 발급받은 '응모권'을 통해 참여 가능하다. 다음달 31일까지 진행된다.

먼저 하나은행 대표 모바일 환전 서비스인 '환전 지갑'은 본인 휴대폰을 통해 비대면으로 쉽고 빠르게 당일 환전과 수령이 가능하다. 이벤트 기간 동안 최대 90%까지 환율 우대도 가능하다. 

두 번째 '하나의 여행 적금'은 여행 자금 마련, 여행사 혜택은 물론 여행을 즐긴 후 특별 금리 혜택까지 받을 수 있는 상품이다. 하나은행과 하나투어 서비스를 결합한 상품으로 월 1만원부터 100만원까지 납입 가능하다. 가입기간은 1년이다. 기본 금리 2.0%에 우대 또는 특별 금리 1.2% 적용 시 최대 연 3.2%(4월 29일 기준, 세전)를 제공한다. 

마지막 '비바 G 플래티늄 체크카드'는 해외 이용시 1.5% 캐쉬백, 해외 이용 수수료 우대 등 실질적인 혜택을 담고 있다. 또한 하나카드는 '비바 G 플래티늄 체크카드'를 발급받은 후 이벤트 기간 동안 1만원 이상 사용한 고객에게 현금으로 전환 가능한 5,000하나머니를 제공한다.

하나은행에서 준비한 경품 제공 행사도 즐길 수 있다. '하나원큐 레디투고' 이벤트는 해외여행을 준비하는 고객 모두 참여할 수 있다. 고객들은 이벤트에 포함된 상품·서비스를 가입하면 응모권을 지급받을 수 있다. 하나은행은 응모권을 모은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여행 지원금 300만원(1명) ▲아이패드 에어 5세대 64GB(3명) 제공한다. 응모권 5개 이상을 모은 고객 전원에게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Tall 사이즈(1잔)를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모바일 뱅킹 앱 '하나원큐'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하나카드 관계자는 "해외여행을 준비하는 손님들에게 여행 적금, 환전, 현지에서 사용할 체크카드를 소개해 알뜰한 여행 준비로 여유로운 해외여행을 다녀오시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손님 일상에 실질적 도움을 주는 서비스를 만들어 나가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