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시, 부산-통영-남해 감성여행 '광역투어패스권' 출시
상태바
부산시, 부산-통영-남해 감성여행 '광역투어패스권' 출시
  • 강영범 기자
  • 승인 2022.06.13 10: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말엔, 네이버, 야놀자 등에서 구매
부산시청 전경, 사진=강영범기자

부산시가 부산, 통영, 남해의 관광명소를 저렴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남쪽빛 감성여행 ‘광역투어패스권’을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시와 부산관광공사는 통영시, 남해군과 협의를 거쳐 세 도시를 하나의 권역으로 묶는 관광콘텐츠 개발을 지난해부터 추진했다.

패스권은 부산·통영·남해의 관광시설 11곳 중 지역 간 관광지 2곳을 가볼 수 있는 ‘투어코스패스권’(6코스)과 한 개 지역의 관광지 3곳(BIG3) 또는 2곳(BIG2)을 둘러볼 수 있는 패스권으로 구성돼 있다.

‘투어코스패스권’을 구매하고자 하는 가족 단위 관광객이라면 부산 송도해상케이블카-통영 나폴리공원, 부산 엑스더스카이-남해 양떼목장 양마르뜨 언덕, 통영 나폴리공원-남해 양떼목장 양마르뜨 언덕 패스권을 추천한다.

친구 또는 연인과 함께라면 부산 뮤지엄원-통영 크레이지 휠 전동킥보드, 부산 런닝맨-남해 B급감성 티셔츠프린팅체험, 통영 크레이지 휠 전동킥보드-남해 상주은모래비치 바나나보트체험 패스권을 추천한다고 시는 밝혔다.

‘BIG3 패스권’과 ‘BIG2 패스권’은 각 지역을 알차게 즐기고 싶은 사람들에게 추천한다. 부산의 경우 ‘BIG3 패스권’은 부산시티투어버스-엑스더스카이-송도케이블카, ‘BIG2 패스권’은 부산시티투어버스-엑스더스카이로 구성돼 있다.

‘투어코스 패스권’은 현재 주말엔, 네이버, 야놀자 등 온라인 플랫폼에서 구매할 수 있다. ‘BIG3 패스권’은 13일부터, ‘BIG2 패스권’은 오는 27일부터 구매할 수 있다. 패스권에 따라 최대 22%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구매한 패스권은 올해 말까지 사용해야 한다.

부산시 관광마이스산업 관계자는 “이번 광역투어패스권 출시는 부산·통영·남해의 넘나들이 관광을 유도하기 위한 것”이라며, “인접 지역을 연결하는 관광콘텐츠 개발을 통해 부산·통영·남해의 남쪽빛 감성여행을 활성화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