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디병원 변일환 프로닥터, 'MUSA 성남 피트니스 대회' 참석
상태바
아이디병원 변일환 프로닥터, 'MUSA 성남 피트니스 대회' 참석
  • 홍성인 기자
  • 승인 2022.06.09 13: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디병원 X MUSA' 상 수여... 피트니스 선수 격려
아이디병원 변일환 프로닥터가 ‘2022 MUSA 성남 피트니스 챔피언십’에 참석했다. 사진 오른쪽이 변일환 프로닥터. 사진=아이디병원
아이디병원 변일환 프로닥터가 ‘2022 MUSA 성남 피트니스 챔피언십’에 참석했다. 사진 오른쪽이 변일환 프로닥터. 사진=아이디병원

아이디병원 변일환 프로닥터(성형외과 전문의)가 ‘2022 MUSA 성남 피트니스 챔피언십’(이하 무사)에 참석해 상을 수여했다.

9일 아이디병원에 따르면 지난 5월 열린 무사에서 변일환 프로닥터는 건강한 아름다움을 자랑하는 피트니스 선수들을 격려하고 응원하고자 현장을 찾았다.

이날 변 프로닥터는 '아이디병원 X MUSA' 상도 직접 수여하며 가슴성형 전문의로 축하 메시지를 건넸다.변일환 프로닥터는 아름다운 체형과 건강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도록 가슴수술과 관련한 다양한 눈문활동 및 전문의 활동을 진행하고 있는 인물이다.

실제로 변일환 프로닥터는 연세대학교 의과대학 졸업 이후 신촌 세브란스병원 전임의를 거쳤으며, 최고의 학술 의료 기관 중 하나인 미국 시카고 대학 의료 센터(University of Chicago Medical Center)와 조지타운 대학 병원(Georgetown University Hospital) 연수 과정을 이수했다.

대한성형외과학회 정회원, 대한미용성형외과학회 정회원, 대한성형외과학회 유방성형연구회 정회원, 아이디병원 모티핏 센터 프로닥터로 활동 중이다.

변일환 프로닥터는 2020년 'Simultaneous Augmentation Mammoplasty and Vacuum-Assisted Breast Biopsy for Enhanced Cosmesis and Efficacy'(가슴수술과 맘모톰: 동시 수술을 통한 효율과 안전, 그리고 미용적 결과에 대한 고찰)이라는 논문을 Aesthetic Plastic Surgery 저널에 등재했다.

올해도 'Double Triangle Suture Technique for Inverted Nipple Correction While Preserving the Lactiferous Ducts'(함몰유두에 대한 이중삼각형 유관보존 수술법) 논문을 Journal of cutaneous and aesthetic surgery 출판할 예정이다.

대회 측은 "건강을 모든 사람의 라이프스타일과 접목하는 것이 목표"라며 "변일환 프로닥터는 MZ세대가 먼저 찾는 성형외과 전문의로 본 대회 취지와 부합해 수여자로 모시게 됐다"고 말했다.

변일환 프로닥터는 "가슴성형 전문의로 선수들을 응원하고 격려하기 위해 현장을 찾았다. 건강한 아름다움을 자랑하는 선수들을 늘 응원하고 있다"고 피력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