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GB캐피탈, 중고차 플랫폼 '아톤모빌리티'와 업무협약
상태바
DGB캐피탈, 중고차 플랫폼 '아톤모빌리티'와 업무협약
  • 양일국 기자
  • 승인 2022.06.03 09: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매니저 금융상품 마케팅 공동 개발
DGB캐피탈은 (주)아톤모빌리티와 DGB캐피탈 본사에서 중고차플랫폼 '카매니저' 금융상품 마케팅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일 밝혔다. 사진=DGB금융 제공
DGB캐피탈은 (주)아톤모빌리티와 DGB캐피탈 본사에서 중고차플랫폼 '카매니저' 금융상품 마케팅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일 밝혔다. 왼쪽부터 DGB캐피탈 박수진 리테일금융본부장, DGB캐피탈 김병희 대표, 아톤모빌리티 신임철 대표, 아톤모빌리티 마신출 전략본부장. 사진=DGB금융 제공

DGB캐피탈은 (주)아톤모빌리티와 DGB캐피탈 본사에서 중고차플랫폼 '카매니저' 금융상품 마케팅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일 밝혔다.

이번 협약에 따라 양사는 중고차 금융상품 판매를 위한 차별화된 마케팅 모델을 공동 개발하고 온라인 마케팅 활성화를 통해 중고차 구매 고객과 판매 딜러의 편의성 제고를 위해 노력하기로 했다.

아톤모빌리티는 국내 최대의 중고차 실매물 보유 대수를 자랑하고 있는 B2B 서비스 '카매니저'를 제공하는 모빌리티플랫폼 전문 서비스 회사다. DGB캐피탈 김병희 대표는 "중고차 금융시장은 유통시장의 변화와 선발사와의 치열한 경쟁 속에서 기존 영업방식으로는 효율성 한계에 직면하고 있다"면서 "외부 유력 플랫폼 사업자와 협력을 통해 차별화된 마케팅이 필요한 상황"이라고 말했다.

이어 "이번 제휴를 통해 온라인 구매 고객과 판매 딜러 모두에게 DGB캐피탈의 금융상품 정보를 편리하게 제공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