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 쿠팡 '레저 세일 페스타'... 이마트, '이동식 에어컨' 출시 外
상태바
[시경Today] 쿠팡 '레저 세일 페스타'... 이마트, '이동식 에어컨' 출시 外
  • 이준영 기자
  • 승인 2022.05.31 19: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쿠팡
사진= 쿠팡

 

쿠팡 '레저 세일 페스타'

쿠팡이 스포츠 용품을 한자리에 모은 '레저 세일 페스타'를 6월 13일까지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레저 세일 페스타'는 실외 마스크 해제 이후 야외 스포츠 활동을 본격적으로 즐기는 고객을 위해 마련했다. 운동복부터 종목별 장비까지 가족, 연인, 지인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여러 스포츠용품을 최대 30%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이번 세일 페스타에는 나이키, 아디다스, 휠라스케이트, 리복, 잠스트, 크레모아, 타이트, 벅703 등 인기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들이 참여한다. 각 브랜드별 대표상품은 고객의 쇼핑 편의를 위해 마련된 '브랜드 관'에서 한눈에 볼 수 있다.

또 이번 페어기간동안 스포츠 메인페이지에서 혼마골프, 뮬라웨어, 블랙야크, 멜킨 브랜드와 같은 인기 스포츠, 레저 브랜드도 만나볼 수 있다.

쿠팡은 고객이 원하는 상품을 쉽게 찾아볼 수 있도록 특가 상품을 카테고리 별로 분류했다. 고객들은 골프, 낚시, 수영·수상스포츠, 구기·라켓, 스포츠신발, 스포츠의류, 스포츠잡화 등 총 12개의 세분화된 카테고리를 통해 원하는 상품을 쉽게 찾아볼 수 있다.

다채로운 할인 혜택도 준비돼 있다. 페스타 기간 내 매주 화요일 새롭게 바뀌는 총 24가지의 쿠팡 추천 아이템을 기간한정 특별가로 구매할 수 있다. 와우 회원은 특별가에 추가 적용할 수 있는 할인 쿠폰도 받을 수 있다. 구매 금액대별 3만원 이상 구매 시 2천원, 7만원 이상 구매 시 6천원, 10만원 이상 구매 시 1만원 상당의 할인 쿠폰을 다운받아 사용할 수 있다.

일렉트로맨 이동식 에어컨 매장 컷. 사진= 이마트
일렉트로맨 이동식 에어컨 매장 컷. 사진= 이마트

 

이마트, '일렉트로맨 이동식 에어컨' 출시

이마트가 냉방가전의 새로운 트렌드에 맞춰 가성비를 높인 '일렉트로맨 이동식 에어컨'을 선보인다고 31일 밝혔다..

이마트는 6월 2일 전국 이마트 및 일렉트로마트, SSG 닷컴을 통해 '일렉트로맨 이동식 에어컨'을 출시하고, 내달 15일까지 행사카드 구매 시 3만원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행사 카드: 삼성, KB, 신한, 우리, 롯데카드)

'일렉트로맨 이동식 에어컨'은 이마트와 위니아가 함께 기획한 상품으로, 설치가 간편해 직접 설치가 가능하고, 가성비가 높은 것이 특징이다.

특히 실외기 대신 배기덕트를 활용하기 때문에 실외기 설치에 제약이 있어 에어컨을 사용하지 못하던 공간에서도 사용할 수 있다. 냉방면적은 19.8㎡(6평)으로 방 하나에서 사용하기 적당하다.

에어프리 필터를 통한 생활먼지 청정기능, 취침 및 예약 운전, 상하 자동스윙 등 편의기능도 갖췄다. 자가 증발 시스템으로 냉방효율도 높다. 

또한 소비자가 체감할 수 있는 꼭 필요한 기능에 집중해 40만원대 초반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출시할 수 있었다. 2년간 무상 AS도 보장한다.

SSG닷컴, '스마일클럽' 고객 대상 프로모션 

SSG닷컴은 6월 한 달 간 스마일클럽 가입 고객 대상 특별 프로모션을 열고, 최대 1,000만 원 적립금 증정 미션 이벤트와 추가 혜택 증정 행사를 동시에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먼저, 멤버십 혜택을 주제로 한 미션을 수행하는 고객에게 최대 1천만 원의 적립금을 제공하는 '스마일 밀리어네어' 이벤트를 진행한다. 6월 한 달 간 쓱닷컴을 통해 '스마일클럽'에 가입한 고객이 대상이며, 미션 5개를 모두 완료한 고객 모두에게 SSG머니 1,000원을 증정한다.

매주 월요일마다 스마일클럽 고객 한정으로 할인 쿠폰과 페이백 혜택을 추가 제공하는 '월요일의 스마일' 행사도 만나볼 수 있다.

신세계몰, 신세계백화점 상품에 적용 가능한 12% 할인 쿠폰을 다음달 6일, 13일, 20일, 27일 00시마다 선착순 발급한다. 10만원 이상 구매 시 적용 가능하며 최대 1만5,000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시간대 지정 당일 배송 서비스 '쓱배송'과 '새벽배송' 상품 8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4,000원 추가 페이백 혜택을 선착순 제공한다. 스마일클럽 회원 누구나 받을 수 있는 최대 5% SSG머니 적립 혜택과 중복 적용이 가능하다.

'월요일의 스마일' 행사가 열리는 당일에는 고객 관심도가 높은 상품을 중심으로 '금주의 추천 브랜드' 기획전을 연다.

6일에는 스위스 프리미엄 모듈 가구 'USM' 전 품목 10%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13일에는 클래식 아메리칸 리빙 브랜드 '크로우캐넌' 론칭 행사를 연다. 27일에는 '나이키' 상품을 최대 40% 할인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특집 행사를 실시한다. 

이외에 6월 한 달 간 스마일클럽 회원이 SSG페이에 등록된 행사 카드로 결제할 경우 최대 15%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18L 대용량 식용유. 사진= 롯데마트
18L 대용량 식용유. 사진= 롯데마트

 

롯데마트, 18L 대용량 식용유 사전예약 

롯데마트가 6월 1일부터 15일까지 18L의 대용량 식용유를 6만9900원에 판매하기 위한 사전 예약을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최근 국제적으로 유지류 수출 물량 제한 및 우크라이나-러시아 전쟁으로 인해 국내 식용유 시장의 공급난이 지속되고 있다. 인도네시아 팜유 수출 중단 발표 이후에 공급난을 우려한 움직임이 이어지면서 4월 23일부터 5월 23일까지 롯데마트의 식용유 매출량이 전년대비 50%가량 증가하기도 했다.

이에 롯데마트는 합리적인 가격에 식용유를 공급하고자 롯데푸드와의 협의를 통해 식자재 규격으로 운영되던 18L 대용량 식용유 1,000개를 확보했다. 해당 상품은 1일부터 15일까지 점포의 도와드리겠습니다 센터에서 결제 및 예약하는 형태로 1인당 2개까지 구매할 수 있으며, 6월20일부터 10일간 구매를 예약한 점포에서 상품을 수령할 수 있다.

김보람 롯데마트 조미대용MD(상품기획자)는 "올 상반기 20%가량 식용유 가격 인상에 더해 사회적 이슈까지 더해지면서 물가안정에 기여하고자 대용량 식용유 판매를 기획했다"고 말했다. 

본점 LG전자 매장에서 고객이 가전 상품을 보는 모습. 사진= 롯데백화점
본점 LG전자 매장에서 고객이 가전 상품을 보는 모습. 사진= 롯데백화점

 

롯데百, LG전자와 '웨딩 라이브 방송'

롯데백화점이 'LG전자'와 함께 예비 신혼 부부들을 위한 '웨딩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롯데백화점은 백화점 최초로 'LG전자'와 함께 6월 2일 저녁 6시 30분부터 '롯데백화점 웨딩 라이브 앵콜 방송'을 진행하고, 다시 한 번 예비 신혼 부부들의 수요를 사로잡는다. 
이번 라이브 방송은 유명 모델인 '송경아', '지현정'이 쇼호스트로 나서며, 혼수 패키지 컨설팅 뿐만 아니라 허니문 특별 혜택까지 제공한다.

우선 이번 방송에서는 예비 부부들이 가장 선호하는 가격대의 1:1 맞춤형 혼수 패키지를 선보인다. '1천만원대', '1천 5백만원대', '2천만원대' 총 3가지 가격대에 맞는 'LG전자' 혼수 가전 상품을 패키지로 구성했으며, 패키지에는 웨딩 고객들에게 가장 인기 있는 'LG오브제 컬렉션'의 UP가전 냉장고, TV, 스타일러, 무선 청소기 등이 포함된다. 라이브 방송을 통해 고객들은 매장에 직접 방문하지 않아도 혼수에 필요한 상품과 혜택 등을 알아볼 수 있다. 

또한 방송 시청 후 '롯데백화점 APP(앱) 상담 예약'을 통해 매장에 방문하면, 각 패키지에 포함된 품목과 상품 모델들에 대해 전문 컨설팅도 받을 수 있다. 이는 가전 상품도 홈 인테리어의 하나로 꾸미는 2030세대의 젊은 예비 신혼부부들이 자신의 공간을 자유롭게 구성할 수 있어 많은 관심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웨딩 라이브 방송'과 더불어 롯데백화점과 'LG전자'는 다양한 구매 혜택도 준비했다. 이번 라이브 방송 시청자들을 위해 '웨딩 특별가' 제공 및 구매금액과 품목 수에 따른 'LG 전자'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한다. 또한 구매 금액대별 사은품 제공, '허니문 여행 특별 혜택' 제공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해당 프로모션은 6월 3일부터 19일까지 적용되며, 자세한 내용은 라이브 방송 및 상담을 통해 안내할 예정이다.

고객들은 방송 시청 후 직접 매장에 방문하여 상담을 통해 최종 구매 여부를 결정할 수 있다. 롯데백화점 APP(앱)에서 '웨딩 라이브 방송 상담 예약 서비스'를 활용하면, 매장에 방문하여 기다릴 필요 없이 예약한 시간에 바로 상담을 받을 수 있다. '상담 예약 서비스'는 6월 3일부터 19일까지 8개 점포(본점·잠실점·인천점·동탄점·부산본점·전주점·울산점·창원점)에서 진행하며, 'LG전자' 매장에 방문하면 라이브 방송에서 안내한 혼수 패키지 및 구매 혜택 등을 누릴 수 있다. 

한편 '상담 예약 서비스'를 진행하는 8개 점포의 'LG 전자' 매장에서 구매한 고객은 구매 금액대별 최대 10.5% 상당의 사은 혜택도 받을 수 있다.

'블루걸' 제품 이미지. 사진= 오비맥주
'블루걸' 제품 이미지. 사진= 오비맥주

 

오비맥주, 홍콩 1위 맥주 '블루걸' 국내 출시

오비맥주가 홍콩의 국민 맥주 '블루걸(Blue Girl)'을 국내 소비자들에게 선보인다고 31일 밝혔다.

블루걸은 오비맥주가 1988년부터 홍콩 현지 판매사인 젭슨그룹과 손잡고 제조업자설계개발생산(ODM) 방식으로 수출하고 있는 프리미엄 맥주 브랜드다. 블루걸은 세계 각국의 맥주 브랜드들이 각축전을 벌이는 홍콩 맥주 시장에서 2007년부터 16년째 1위를 기록하며 오랜 기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에 국내에 출시되는 블루걸은 기존의 수출 제품과 동일한 500ml 캔 맥주로 알코올 도수는 5%다. 6월 1일부터 전국 편의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번 블루걸의 국내 출시는 한국 기술로 만든 국산 맥주가 해외로 수출돼 성공을 거둔 후 역으로 국내에 소개되는 첫 번째 사례로 큰 의미를 가진다.

블루걸은 독일식 양조 노하우를 바탕으로 제조한 필스너 계열의 라거 맥주다. 쌉싸름하면서도 시원한 청량감과 부드러운 끝 맛이 특징이다.

블루걸 첫 출시 당시 오비맥주는 중국 본토에 비해 유럽 스타일의 진한 맛을 선호하는 홍콩인들의 입맛에 맞는 레시피를 개발, 제품에 적용했다. 오비맥주의 양조 기술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한 균일한 품질관리와 안정적인 제품 공급 또한 블루걸이 홍콩에서 1위 자리를 지킨 원동력으로 꼽힌다.

파자마 페스티벌 이미지. 사진= 이랜드 스파오
파자마 페스티벌 이미지. 사진= 이랜드 스파오

 

이랜드 스파오, 파자마 페스티벌

스파오가 급격히 더워진 날씨에 맞춰 여름 파자마 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31일 밝혔다.

매 출시마다 완판을 기록하며 '파자마 맛집'으로 소문난 스파오가 여름 파자마 100종을 한데 모아 풍성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이번 페스티벌에서는 짱구와 해리포터 파자마 등 스테디셀러 라인과 출시 후 완판을 달성했던 최고심 파자마 등 인기 여름 파자마를 대거 선보인다. 페스티벌을 기념해 특별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페스티벌을 기념해 온라인몰에서는 특별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시작일인 1일부터 4일간 '에어팟 맥스', '레고 해리포터 호그와트 성', '다이슨 에어랩 컴플리트', '레고 디즈니 캐슬' 래플 이벤트가 이어진다. 또한 파자마 선착순 구매 고객 대상으로 최고심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증정한다. 

이 밖에도 파자마 구매 후 리뷰를 남긴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인기 캐릭터의 상품을 한 번에 가질 수 있는 산리오, 잔망루피, 최고심, 짱구 파자마 패키지를 증정한다.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6월 8일부터 티셔츠, 파자마 등 컬래버레이션을 제품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잔망루피 부채를 증정한다. 

사진= 신세계면세점
사진= 신세계면세점

 

신세계免, 여름 해외 여행객  위한 이벤트

신세계면세점이 이번 여름 해외 여행을 계획하는 고객을 위해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31일 밝혔다.

출석체크X럭키드로우 이벤트와 함께, SK텔레콤과 면세 업계 단독으로 제휴를 맺어 T로밍 baro 요금제 가입자를 대상으로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구매 할인 혜택의 적립금도 받아가고 활용도 높은 럭키드로우 상품도 가져갈 수 있는 출석체크 이벤트를 진행한다. 

6월 중 신세계면세점 온라인몰에서 매일 출석체크 시 ‘썸머니’ 100원씩을 바로 지급한다. 총 20일까지 적립이 가능해 최대 2,000원을 모아 6월 말일까지 제품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다.

또한, 6월 중 20일 이상 출석체크를 한 모든 고객에게는 7월에 진행되는 럭키드로우에 응모할 수 있는 자격이 주어진다. 대상자에게만 별도로 히든 페이지 링크가 전달되어 페이지 접속을 통해 간단하게 응모가 가능하다.

이번 럭키드로우 이벤트에는 무려 2,120명을 위한 선물이 준비돼 있다. 총 2,000명에게는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증정하고 100명에는 '신세계상품권 1만원권', 마지막으로 20명에는 '신세계상품권 5만원권'을 지급한다.

더불어, 6월부터 12월까지 SK텔레콤의 해외 로밍 서비스인 T로밍 baro 요금제 가입 고객에게 온·오프라인에서 사용할 수 있는 최대 110만원의 혜택을 제공한다.

오프라인 혜택으로는 최대 15%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골드멤버십 등급을 부여하고, 매장에서 구매금액별로 사용할 수 있는 썸머니 7종을 증정한다.

또한, 매월 온라인몰 전용 썸머니 4,000원과 200달러 이상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최대 19% 할인쿠폰을 받을 수 있는 등급을 부여한다. 동시에 제휴캐시 5종까지 준비했다.

해당 요금제를 이벤트 기간 내에 가입하면 T월드 홈페이지나 앱을 통해 쿠폰번호를 확인할 수 있으며 신세계면세점 온라인몰 이벤트 페이지에 방문하여 준비된 혜택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