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라이프 프로젝트 그룹, 두 번째 싱글 'Ask Me' 발매
상태바
신한라이프 프로젝트 그룹, 두 번째 싱글 'Ask Me' 발매
  • 문혜원 기자
  • 승인 2022.05.30 17: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Z세대 '꿈과 희망' 응원... 가상인간 로지 출연 
지난해 10월, 화제의 댄스곡 'Fly So Higher'로 데뷔한 신한라이프의 프로젝트 그룹 '팀 패스파인더'가 또 한번 새로운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 지속 가능한 원더풀 라이프를 위한 MZ세대의 도전을 응원하는 록·밴드 장르곡 'Ask Me'다. 사진=신한라이프 제공
지난해 10월, 화제의 댄스곡 'Fly So Higher'로 데뷔한 신한라이프의 프로젝트 그룹 '팀 패스파인더'가 또 한번 새로운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 새 앨범은 지속 가능한 원더풀 라이프를 위한 MZ세대의 도전을 응원하는 록·밴드 장르 'Ask Me'다. 사진=신한라이프 제공

신한라이프는 MZ세대와 공감하기 위해 출범시킨 프로젝트 그룹 '팀 패스파인더'가 두 번째 싱글 앨범 'Ask Me'음원을 공개했다고 30일 밝혔다. 

'팀 패스파인더'는 지난해 10월 댄스곡 'Fly So Higher'란 곡으로 데뷔했다. 이번에 공개한 'Ask Me'는 MZ세대의 도전을 응원하는 록 장르 음악이다.

신한라이프는 이번 신곡을 통해 MZ세대가 계속 꿈꿀 수 있게 희망과 용기를 전한다. 가사에는 무엇을 꿈꾸든 고민 없이, 걱정 없이, 마음껏 도전하라는 응원의 메시지가 담겼다. 메시지를 보다 효과적으로 전달하고자 록 비트를 활용한 점도 주목할 만하다.

'Ask Me' 뮤직비디오 출연진도 꿈을 향해 도전 중인 MZ세대로 구성됐다. 경찰, 프로그래머, 플로리스트, 복서 등으로 분한 4명의 밴드 멤버들이 현실에 부딪히며 치열하게 살아가는 모습을 담았다. 신한라이프 광고 모델인 가상 모델 '로지'도 출연했다.

이번 음원은 국내외 모든 음원 사이트에서 지난 27일 동시 발매됐다. 신한라이프 공식 유튜브 채널과 광고를 통해서도 접할 수 있다. 아울러 신한라이프는 'Ask Me' 음원 발매에 이어 다가오는 7월 1일, 특별한 상품과 광고를 다시 내놓을 예정이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