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 농심켈로그, '리얼 그래놀라 크런치 오트' ... 배스킨, '너로 정했다! 이브이' 선봬 外
상태바
[시경Today] 농심켈로그, '리얼 그래놀라 크런치 오트' ... 배스킨, '너로 정했다! 이브이' 선봬 外
  • 배소라 기자
  • 승인 2022.05.30 22: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농심켈로그
사진=농심켈로그

 

농심켈로그, '리얼 그래놀라 크런치 오트' 출시

농심켈로그는 크런치한 오트 그래놀라에 카카오 큐브와 아몬드로 맛과 영양을 더한 신제품 '리얼 그래놀라 크런치 오트'를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제품은  통 오트 푸레이크, 퍼핑오트, 오트 크리스피 등으로 구성돼 있다. 기존 그래놀라 대비 오트 함량을 57%까지 높여 고소함과 크런치함을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곡물의 왕으로 잘 알려진 오트는 탄수화물이 대부분인 다른 곡물에 비해 단백질과 지방이 고루 함유되어 균형 잡힌 영양을 제공한다. 식이섬유, 비타민, 미네랄, 항산화 성분까지 포함돼 있다.

사진=코카콜라
사진=코카콜라

 

코카콜라, '파워에이드 프로틴' 스포츠 음료 출시

코카콜라는 스포츠음료 브랜드 파워에이드가 여름을 앞두고 프로틴을 더한 신제품 '파워에이드 프로틴10g'을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새롭게 출시한 제품은 평소 운동을 즐기는 소비자를 위한 음료다. 포도향을 함유한 스포츠음료 파워에이드에 10g의 프로틴을 더해 운동 중 손실되기 쉬운 수분과 전해질, 그리고 단백질을 동시에 보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제로 슈거∙저칼로리 제품으로 칼로리에 민감한 스포츠 마니아들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기존 파워에이드의 전해질 밸런스 시스템 'ION4'를 통해 나트륨(Na), 칼륨(K), 칼슘(Ca), 마그네슘(Mg), 비타민 B도 보충할 수 있다.

파워에이드 프로틴은 355ml PET 1종으로 출시되며, LG생활건강의 자회사 코카콜라 음료를 통해 편의점과 대형마트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롯데푸드
사진=롯데푸드

 

롯데푸드, 'Chefood X 맵데이' 냉동떡볶이 출시

롯데푸드는 식음료 비즈니스 플랫폼 스타트업 위쿡과 협업해 냉동간편식 떡볶이 'Chefood X 맵데이 부산식 한입 가래 떠뽀끼'를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맵데이는 위쿡의 식음료 비즈니스 서비스를 통해 창업한 매운맛 간편식 전문 스타트업 미음미음프로젝트의 대표 브랜드다.

이번 제품은 집에서 쉽고 빠르게 즐길 수 있는 부산식 떡볶이 간편식이다. 부산의 유명 떡볶이 맛집들에서 영감을 받은 소스를 맵데이 특유의 매운맛으로 재해석했다. 꾸덕한 소스는 매콤하면서도 달짝지근해 맛있게 맵다. 먹기 좋게 한 입 크기로 썰은 두툼한 가래떡과 어묵, 대파 등 토핑이 듬뿍 들어가 다른 추가 재료 없이도 든든하게 먹을 수 있다.

롯데푸드의 냉동간편식 제조 전문성으로 식감이 뛰어나고 조리도 간편하다. 영하 40℃ 급속냉동 방식을 적용해 갓 만든 떡볶이처럼 쫄깃하게 먹을 수 있다. 포장 용기를 뜯지 않고 그대로 전자레인지에 알맞은 시간 동안 돌리기만 하면 바로 먹을 수 있어 간편하다.

사진=배스킨라빈스
사진=배스킨라빈스

 

배스킨라빈스, 6월 '너로 정했다! 이브이' 선봬

배스킨라빈스는 포켓몬스터를 모티브로 한 이달의 맛 '너로 정했다! 이브이'를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인기 포켓몬 '이브이'의 귀여운 외모를 모티브로 한 아이스크림이다. 달콤한 초콜릿과 부드러운 바닐라, 풍미 가득한 캐러멜 아이스크림 3종이 조화를 이루고, 여기에 크래클 퍼지 리본과 초콜릿 크런치 볼을 더해 바삭한 식감을 완성했다. 입안 가득 퍼지는 달콤하고 부드러운 초콜릿 맛과 향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맛있게 즐길 수 있다.

이달의 음료로는 달달한 멜론과 바닐라 아이스크림이 조화를 이루는 '이상해씨 멜론 블라스트', 새콤달콤한 복숭아 맛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푸린 피치 블라스트' 등 2종을 선보인다. 두 제품은 각각 이상해씨와 푸린 캐릭터가 그려진 리유저블 컵에 제공된다. 원하는 경우 한정 수량에 한해 피카츄, 뮤, 리자몽 포켓몬 리유저블 컵으로 변경할 수 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