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NI 브랙 래인 에디션' 6월 출시... 온라인서 57대 한정 판매
상태바
'MINI 브랙 래인 에디션' 6월 출시... 온라인서 57대 한정 판매
  • 노경민 기자
  • 승인 2022.05.26 15: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브릭 래인 지역서 영감 받아
전용 악세서리로 개성 더해
사진=MINI 코리아
사진=MINI 코리아

MINI 코리아는 다음달 2일 오후 3시, MINI 샵 온라인을 통해 온라인 한정 판매 모델인 'MINI 브릭 래인 에디션'을 선보인다.

MINI 브릭 래인 에디션은 거리 예술의 본고장인 영국 런던의 브릭 래인 지역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모델로 자유로운 개성을 담았다. 뉴 MINI 3-도어 쿠퍼 S와 5-도어 쿠퍼 S를 기반으로 제작되며 총 57대만 한정 판매된다.

전용 보닛 스트라이프와 사이드 스트립, 사이드 스커틀이 부착되며 외부 MINI 엠블럼과 헤드라이트 및 리어라이트 트림 링, 도어 핸들, 주유구 커버, 테일게이트 핸들 등에 무광 그레이 컬러가 적용된 것이 특징이다. 더불어 산 마리노 블루 색상 루프, 브릭 래인 에디션 전용 B필러 로고 및 플로팅 휠 캡 등을 통해 MINI 브릭 래인 에디션 고유의 개성을 표현했다.

실내에는 MINI 브릭 래인 에디션 전용 도어 실 플레이트와 대시보드 패널, 'B'로고가 새겨진 플로어 매트가 차별화되어 장착된다. 또 나파 가죽 스티어링 휠, 레터 체스터 시트로 고급스러움을 더했으며 브릭 래인 에디션 전용 키가 별도 제공된다.

사진=MINI 코리아
사진=MINI 코리아

이외에도 파노라마 글라스 루프, 스티어링 휠 열선 기능, 애플 카 플레이 기능, 8.8인치 센터 디스플레이, 드라이빙 어시스턴트, 헤드업 디스플레이, 컴포트 액세스 등 편의사양이 기본 제공된다.

MINI 브릭 래인 에디션에는 최고출력 192마력, 최대토크 28.6kg·를 발휘하는 터보 4기통 가솔린 엔진과 7단 스텝트로닉 더블 클러치 변속기가 탑재된다. 정지상태에서 시속 100km까지 가속하는데 걸리는 시간은 3-도어 모델이 6.7초, 5-도어 모델은 6.8초다.

MINI 브릭 래인 에디션은 2가지 색상 조합으로 출시되며 가격은 3-도어 쿠퍼 S 모델 4650 만원, 5-도어 쿠퍼 S 모델 4710 만원이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