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 아라새우, 전국 갤러리아百 입점... 이디야, '생과일주스' 2종 출시 外
상태바
[시경Today] 아라새우, 전국 갤러리아百 입점... 이디야, '생과일주스' 2종 출시 外
  • 이준영 기자
  • 승인 2022.05.26 14: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갤러리아백화점 수산물 코너에 입점된 아라새우 제품 이미지. 사진= 에이디수산
갤러리아백화점 수산물 코너에 입점된 아라새우 제품 이미지. 사진= 에이디수산

 

아라새우, 전국 갤러리아百 입점

에이디수산이 자사 프리미엄 생새우 브랜드 '아라새우'가 전국 갤러리아 백화점 고메이494에 입점했다고 19일 밝혔다.

아라새우는 23년간의 새우 연구·분석 데이터를 바탕으로 에이디수산이 독자 개발한 친환경 스마트 실내 양식 기술 '카미시스(KAMI Sys)'를 통해 양식된 프리미엄 생새우 브랜드다. 자연 상태와 유사하게 조성된 환경에서 세심한 관리를 받으며 성장하여 스트레스가 적고 면역력이 우수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무항생제 인증을 획득해 안심하고 즐길 수 있다. 

스마트 실내 양식기술로 키운 아라새우는 계절과 관계없이 1년 내내 고품질의 생새우 공급이 가능하여, 고메이 494를 찾은 소비자들은 언제든지 신선하고 맛있는 프리미엄 생새우를 만나볼 수 있게 됐다.

아라새우 관계자는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아라새우를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활로를 모색하고 있다"면서 "갤러리아 백화점 입점을 시작으로 맛있고 건강한 생새우를 소비자들이 보다 쉽게 접할 수 있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생과일주스 2종 이미지. 사진= 이디야커피
생과일주스 2종 이미지. 사진= 이디야커피

 

이디야커피, '생과일주스' 2종 출시

이디야커피가 26일 논산 수박과 부여 대추 방울토마토를 사용해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생과일주스' 2종(생과일 수박주스, 생과일 토마토주스)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생과일 수박주스'는 논산에서 재배된 당도 높은 고품질 생수박을 그대로 갈아 넣어 무더위 여름철 갈증해소에 제격이다. 특히 11브릭스(brix) 이상의 논산 수박만을 사용해 수박 고유의 달콤함과 청량함을 더욱 극대화했다. '생과일 토마토주스'는 맛과 영양이 풍부한 부여 대추 방울토마토를 통째로 갈아낸 음료로 새콤달콤한 맛은 물론 포만감을 느낄 수 있다. 

이디야 '생과일주스' 2종은 대용량 음료를 선호하는 고객을 고려해 레귤러, 엑스트라 두 가지 사이즈로 제공되며 올해 8월 15일까지 전국 이디야커피 매장에서 기간 한정으로 만나볼 수 있다.

'싸이버거 100원' 행사 포스터 이미지. 사진= 맘스터치
'싸이버거 100원' 행사 포스터 이미지. 사진= 맘스터치

 

맘스터치, '싸이버거 100원' 이벤트

맘스터치는 27일부터 내달 2일까지 '후라이드싸이순살' 구매 시 대표 버거인 '싸이버거'를 단돈 100원에 제공하는 역대급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

5월 가정의 달을 마무리하는 이번 프로모션은 고객이 실질적으로 체감할 수 있는 역대급 할인 혜택을 제공해 보다 많은 고객들이 맘스터치 고유의 DNA인 가격 대비 푸짐한 양과 압도적인 맛을 경험할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맘스터치는 내달 2일까지 매장 취식 및 포장 고객에 한해 '후라이드싸이순살' 구매 시, 대표 버거인 '싸이버거'를 단돈 100원에 판매한다. 가장 인기 있는 순살치킨 및 버거 메뉴를 정가 대비 29% 할인된 단 1만원에 만나볼 수 있는 기회다.

추가 금액 부담 시 순살치킨과 버거 모두 타 메뉴로 변경도 가능하다. 치킨은 핫치즈싸이순살, 치즈뿌치싸이순살 등 싸이순살 시리즈 전 메뉴로, 버거는 트리플딥치즈싸이버거, 화이트갈릭싸이버거, 딥치즈싸이버거로 변경할 수 있다.

생활맥주 점포 내부 전경. 사진= 생활맥주
생활맥주 점포 내부 전경. 사진= 생활맥주

 

생활맥주, 상생정책으로 8년간 지속성장

수제맥주 프랜차이즈 생활맥주가 창립 8주년을 맞았다고 26일 밝혔다. 

2014년 여의도 1호점을 시작으로 지난 8년간 특색 있고 높은 품질의 수제 맥주를 선보인 생활맥주는 국내 수제맥주 시장 점유율을 30%이상 차지하는 대표 프랜차이즈로 성장해 현재는 전국 200여개 매장을 운영하는 수제맥주 1위 브랜드로 자리잡았다.

생활맥주는 '상생정책'을 기업 이념으로 삼고 지역 양조장 및 가맹점주와 상생활동을 펼치며 8년간 지속 성장을 이어 나가고 있다. 

먼저 캔 맥주 시장의 폭발적 성장에도 생산장비 설치 및 물량 조달의 문제로 매출의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 소규모 양조장들과 협업의 노력이 돋보인다. 양조장의 맥주를 생활맥주 매장에서 약 2주간 독점 판매하는 양조장 상생프로젝트 '마시자! 지역맥주'는 벌써 20차나 진행됐다. '마시자! 지역맥주'는 전국 생활맥주 직영매장에서 실시하는 오프라인 행사로, 전국적인 유통이 어려운 소규모 지역 양조장을 중심으로 신청이 줄을 잇고 있다.

또한 가맹점주를 위한 정책도 눈에 띄는데, 생활맥주는 치킨에 대한 소비자의 긍정적 반응에 힘입어 코로나 이전 샵인샵 배달 브랜드인 '생활치킨'을 론칭하고 가맹점주들에 추가 비용 없이 무상제공해 왔다. 코로나로 인한 강력한 거리두기가 시행되던 시기에는 어려움을 겪는 가맹점 매출 증진을 위해 5,000원 상품권을 본사 100% 부담으로 배포했으며, 공중파 및 OTT 드라마 PPL 및 TV 광고 등 마케팅 활동비 역시 전액을 본사에서 부담해 가맹점의 어려움을 함께 나눴다. 

생활맥주 임상진 대표는 "생활맥주가 8주년을 맞이한 것은 함께 해 주신 가맹점주와 40여개의 협업 양조장들, 그리고 무엇보다 8년간 꾸준히 생활맥주를 사랑해 주신 고객분들 덕분"이라며 "앞으로도 국내 수제맥주 시장의 성장을 위해 최선을 다하여 오래가는 브랜드가 되겠다"고 말했다

미르 굿즈 프로모션 이미지. 사진= 도미노피자
미르 굿즈 프로모션 이미지. 사진= 도미노피자

 

도미노피자, '미르' 콜라보 굿즈 프로모션

도미노피자가 6월 30일까지 미국의 사회적 기업 미르(MiiR)와 콜라보한 굿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도미노피자는 ESG 경영을 강화하고 가치 소비 트렌드에 부합하기 위해 올해 4월 29일부터 6월 30일까지 온라인으로 피자를 3회 이상 구매한 회원을 대상으로 미르 텀블러 추첨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미르는 미국 시애틀에서 창립된 텀블러 브랜드로 고품질 제품을 기반으로 사회적 가치를 추구해 텀블러 판매 금액의 일부를 기부하는 착한 브랜드로 널리 알려져 있다. 

만 19세 이상 온라인 회원을 대상으로 3,000명을 추첨해 미르 텀블러를 제공하며, 응모자 전원에게는 발급일로부터 30일간 사용할 수 있는 피자 배달 25% 할인, 포장 35% 할인 리워드 쿠폰을 제공한다. 프로모션 종료 후 개별 연락 및 홈페이지에 당첨자를 공지하며 응모 시 선택한 매장에서 굿즈를 받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도미노피자 홈페이지 참조)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