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션 모델에 남성 발탁... 화장품 업계 스타 마케팅 다각화
상태바
쿠션 모델에 남성 발탁... 화장품 업계 스타 마케팅 다각화
  • 최지흥 기자
  • 승인 2022.05.25 21: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콜라보 프로모션부터 매장 방문까지 스타들 출격
라네즈, 세븐틴 조슈아와 승관 모델 발탁 이벤트
마인 뷰티, 모델 박규영 더현대 서울 매장 방문
보타랩 슈아멜, 전지현 앞세운 광고 영상 공개
본격적인 화장품 성수기가 시작되면서 화장품 업계의 스타마케팅이 한층 더 활발해 지고 있어 눈길을 끈다. 사진=1.라네즈 2.마인뷰티 3.리만코리아
본격적인 화장품 성수기가 시작되면서 화장품 업계의 스타마케팅이 한층 더 활발해 지고 있어 눈길을 끈다. 사진=1.라네즈 2.마인뷰티 3.리만코리아

본격적인 화장품 성수기가 시작되면서 화장품 업계의 스타마케팅이 한층 더 활발해 지고 있다. 콜라보 프로모션부터 매장 방문, 광고 영상 공개 등 다양한 스타 마케팅이 활용되며 소비자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먼저 라네즈는 K-POP 아티스트 세븐틴의 조슈아와 승관을 네오 쿠션과 파운데이션의 새로운 모델로 발탁하고 올리브영에서 콜라보 이벤트를 진행한다.

5월 26일부터 31일까지는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 네오 쿠션 및 파운데이션 제품 구매할 시 조슈아와 승관의 사진이 담긴 포토프레임을 한정수량으로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것.

또한 라네즈는 세븐틴 조슈아와 승관이 참여한 광고 컷과 영상도 공개했다. 광고 컷은 피부에 착 붙는 밀착감과 컬러풀하고 감각적인 네오 쿠션의 디자인에 맞춰 스타일리쉬, 코지, 스포티 세가지 컨셉으로 제작했다. 광고 컷과 함께 공개된 영상에는 조슈아와 승관의 새로운 매력과 밀착 케미를 자랑하는 두 모델의 모습을 담았다.

한섬의 프리미엄 여성복 브랜드 마인에서 론칭한 마인 뷰티는 전속모델 배우 박규영을 내세웠다. 박규영은 최근 뷰티 라인 론칭을 축하하기 위해 더현대 서울 마인 매장을 방문해 축하 메시지를 전했다.

평소 청순하면서 러블리한 매력으로 사랑받고 있는 박규영은 이날 청량하고 싱그러운 모습으로 등장해 주변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박규영은 마인 뷰티를 새롭게 선보이는 매장 곳곳을 살펴보고 비건 화장품을 직접 체험해 보며 뷰티 라인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여성복 브랜드 마인을 통해 처음으로 선보이는 뷰티 라인은 피부와 환경을 모두 생각한 비건 제품으로 쿠션 ‘마인 플로리스 쿠션 알로드로즈’, 립밤 ‘마인 레브로 듀 글라쎄’, 매트 립스틱 ‘마인 레브르 듀 마뜨’ 3종으로 출시됐다.

리만코리아의 비건 뷰티 브랜드 보타랩 슈아멜은 11일 유튜브 공식 채널을 통해 모델 전지현의 광고 영상을 공개해 화제가 되고 있다. 공개된 광고 영상 속 전지현은 블랙 드레스를 입고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로 시선을 압도했다. 후반부에는 전지현만의 밝고 사랑스러운 모습을 선보이며 상반된 매력을 뽐낸다.

이번 광고는 전형적인 광고 영상의 틀을 깨고, 전지현의 연기와 무드를 극대화하여 연출했으며, 영상 속 전지현은 섬세한 감정 연기로 광고 몰입도를 끌어올렸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