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 SK매직, 식세기 색상 다양화... 카스 0.0, '진짜에 취하는 시간' 外
상태바
[시경Today] SK매직, 식세기 색상 다양화... 카스 0.0, '진짜에 취하는 시간' 外
  • 이준영 기자
  • 승인 2022.05.25 15: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초슬림 식기세척기 6인용(아이보리) 제품 이미지. 사진= SK매직
초슬림 식기세척기 6인용(아이보리) 제품 이미지. 사진= SK매직

 

SK매직, '식기세척기 6인용' 신규 색상 2종 출시

SK매직이 지난달 선보인 초슬림 '식기세척기 6인용(모델명: DWA-2910, 화이트)'의 신규 색상 2종을 추가로 선보이고,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를 통해 29일까지 출시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선보이는 색상은 '아이보리(모델명: DWA-2920)'와 '미스티블루(모델명: DWA-2930)' 총 2종으로 컬러를 통한 주방과의 조화를 강조했다. 

초슬림 '식기세척기 6인용'은 주방 싱크대 상판 위에 올려놓고 사용할 수 있는 카운터탑 제품이다. 일반 제품 대비, 앞뒤 두께를30% 이상 줄인 초슬림 사이즈로 주방이 넓지 않은 원룸이나 소형 평형에서도 설치가 가능해 주방 공간을 보다 여유롭게 활용할 수 있다. 또, 크기가 작아 1인 가구는 물론 신혼부부, 실버가구에도 안성맞춤이다.

크기는 줄었지만 내부 용량은 동급 모델 대비 최대 적재량을 제공한다. 상·하단 2단 트레이 분리 구조로 설계해 최대 6인 기준 식기를 한 번에 세척할 수 있으며, 곰솥과 대형 냄비(24호), 프라이팬(28호 기준) 등도 여유롭게 적재할 수 있다.

세척도 강력하다. 상·하단과 후면, 3개의 면에서 나온 총 27개의 고온의 세척수가 그릇 내부 깊숙한 곳까지 강력하게 분사해 식중독균과 각종 바이러스를 빈틈없이 완벽하게 99.999% 살균세척한다. 세척이 끝나면 식기에 남아있는 뜨거운 열기로 물기를 빠르게 자연건조 시키고, 자동 문열림 기능으로 내부에 남아있는 잔여 습증기와 음식물 냄새를 빠르게 배출해 자연건조를 진행한다.

SK매직은 제품 출시를 기념해 네이버를 통해 신상위크와 라이브 쇼를 진행한다. 29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는 스토어찜, 소식알림 쿠폰 등 최대 10만원 상당의 적립 및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행사 기간 중 구매고객 전원에게는 20만원 상당의 '보랄 서큘레이터'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또, 29일에 진행되는 '네이버 라이브쇼'에서는 화이트, 아이보리, 미스티블루 총 3가지의 색상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진짜에 취하는 시간' 캠페인 이미지. 사진= 오비맥주
'진짜에 취하는 시간' 캠페인 이미지. 사진= 오비맥주

 

카스 0.0, '진짜에 취하는 시간'

오비맥주가 비알코올 음료 '카스 0.0'의 신규 캠페인 '진짜에 취하는 시간'을 펼친다고 25일 밝혔다.

'진짜에 취하는 시간' 캠페인은 맥주 한 잔의 즐거움이 필요하지만 알코올은 부담스러울 때 카스0.0를 마시며 '진정으로 즐기는 것에 진짜 취한다'는 메시지를 전한다. 카스는 '모터사이클' 편과 '홈콘서트' 편으로 제작된 총 두 편의 캠페인 영상을 온라인 채널에서 24일 공개했다.

'모터사이클' 편에서는 선풍기 바람을 가르며 실내 모터사이클을 신나게 즐기는 남성들이 등장한다. '홈콘서트' 편은 집에서 화려한 파티를 즐기며 심취한 여성들을 유쾌하게 그려냈다. 두 편 모두 알코올은 싹(SSAC) 뺐지만 카스의 상쾌함을 담은 '카스0.0'를 즐기며 진짜로 분위기에 취한 MZ세대의 모습을 담아냈다.

이번 캠페인에 앞서 카스 0.0는 알코올 부담 없이 가볍게 음주를 즐기려는 소비자들의 성원에 힘입어 기존 355ml 캔 제품에 이어 500ml 캔 제품을 새롭게 선보였다. 500ml캔 제품은 대형마트, 편의점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천사무료급식소 기부금 전달 기념 촬영. 사진= 롯데칠성음료
천사무료급식소 기부금 전달 기념 촬영. 사진= 롯데칠성음료

 

롯데칠성, '천사 무료 급식소' 기부금 전달

롯데칠성음료가 24일, '천사 무료 급식소'에 기부금 507만원을 전달했다고 25일 밝혔다.

기부금은 4월 약 3주간 사내 임직원들의 자발적인 댓글 달기 캠페인을 통해 마련 됐으며 '천사 무료 급식소'를 통해 독거노인의 도시락 지원에 사용될 예정이다.

롯데칠성음료는 2015년 '칠성사이다 1.5L Pet'을 활용한 '나눔 저금통'을 시작으로 매년 다양한 방식의 임직원 기부 행사를 통해 '천사 무료 급식소'를 후원해오고 있으며 현재까지 약 6,800만원이 전달 되었다.

또한 전달식에 앞서 행사 당일 오전에는 롯데칠성 임직원의 응원 댓글이 담긴 메시지를 도시락에 직접 부착하고 포장 및 배송하는 봉사활동도 함께 진행했다.

(왼쪽에서 오른쪽으로)셀렉토, 카르첼로, 씨엔토80, 알티코. 사진= 하이트진로
(왼쪽에서 오른쪽으로)셀렉토, 카르첼로, 씨엔토80, 알티코. 사진= 하이트진로

 

하이트진로, '보데가스 카르첼로' 4종 출시

하이트진로가 스페인 와이너리 '보데가스 카르첼로(Bodegas Carchelo)'의 신제품 4종을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스페인의 남동부 후미야(Jumilla) 지역에 위치한 보데가스 카르첼로는 3대째 가족경영을 이어오고 있는 와이너리다. 생산하는 와인들은 진한 향과 강렬한 색이 돋보이며, 보통 와인에 비해 알코올 도수가 1~2도 높은 것이 특징이다. 이번에 출시하는 와인은 '셀렉토', '카르첼로', '씨엔토80', '알티코' 4종으로, 모두 레드 와인이다. 

그 중에 와인전문매체 '와인스펙테이터'로부터 90점을 받은 '셀렉토(Selecto)'는 후미야 지역 토착 품종인 모나스트렐과 까베르네 소비뇽 등을 블랜딩해 만든 15도 와인이다. 18개월동안 프렌치 오크 숙성 후 24개월간 병 숙성을 해 깔끔한 탄닌과 매력적인 끝 맛을 느낄 수 있다. 연간 1만8,000병만 생산 판매한다. 

‘카르첼로(Carchelo)’는 모나스트렐 100%로 만든 14.5도 와인으로, 잘 익은 자두, 붉은 과일, 검은 베리류의 아로마 과실미가 풍부하고 산도의 균형이 뛰어난 것이 특징이다. 신선한 과일향이 가득한 ‘씨엔토80’은 모나스트렐과 시라 등을 블랜딩해 만든 와인이고, ‘알티코’는 시라 100%로 만들어 꽃향과 과일향을 조화롭게 느낄 수 있다.

보데가스 카르첼로 4종은 현대백화점(목동점, 천호점, 판교점, 신촌점),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 송도점, 신세계백화점 본점 등을 통해 판매될 예정이다.

리퀴드퍼퓸바 플래그십스토어 전경. 사진= 한섬
리퀴드퍼퓸바 플래그십스토어 전경. 사진= 한섬

 

한섬, 향수 사업 본격화

한섬이 31일 서울시 강남구 청담동 명품거리에 프랑스 니치 향수 (고가의 프리미엄 향수) 전문 편집숍 '리퀴드 퍼퓸바'(Liquides Perfume Bar)의 플래그십 매장을 열고, 향수 사업에 본격 나선다고 25일 밝혔다.

리퀴드 퍼퓸바는 지난 2013년 프랑스 파리 마레지구에 론칭한 니치 향수 편집숍으로, 프랑스 최고 향수 유통·수출 전문가 중 한명인 '다비드 프로사드'와 유명 공병(용기, Bottle) 디자이너 '필립 디 메오'가 공동 창업했다. 프랑스 파리의 '봉마르셰'(Le Bon Marché) 백화점에 입점하는 등 세계 최고 수준의 니치 향수 편집숍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이번에 오픈하는 리퀴드 퍼퓸바 플래그십 매장은 154㎡(약 47평) 규모로 '비디케이', '퍼퓸 프라팡' 과 '어비어스' 등 10여 개 브랜드의 니치 향수·캔들(향초) 등 200여 품목이 선보여질 예정이다. 프랑스어로 ‘물’을 의미하는 매장명(리퀴드)를 테마로, 매장 한 가운데에 대형 수조(300L 규모)가 들어서는 게 특징이다.

특히, 리퀴드 퍼퓸바 플래그십 매장에선 단순 향수 시향과 더불어 체험형 콘텐츠를 대거 선보일 예정이다. ▲조향사 자격이 있는 향수 전문 직원 '바맨'이 매장에서 판매하는 브랜드의 역사와 제품의 향을 설명해주는 '도슨트(Docent, 전시 안내인) 가이드 프로그램'을 비롯해 ▲브랜드 엠베서더(홍보대사)인 배우 이제훈이 대표 제품의 향을 음성으로 설명해주는 '오디오 가이드' ▲간단한 설문을 통해 고객에게 맞는 향을 찾아주는 'AI 카운셀링 서비스' 등이 대표적이다.

한섬은 이번 리퀴드 퍼퓸바 플래그십 매장 오픈을 시작으로 향수 사업 강화에 박차를 가한다는 구상이다. 우선, 현재 3곳(팝업 포함)인 리퀴드 퍼퓸바 오프라인 매장수를 서울지역 주요 백화점을 중심으로 올 하반기까지 10여 곳으로 확대한다는 목표다. 또한 올 하반기 내 서울시내 면세점 입점도 추진하고 있다.

한섬은 향수 사업 외에 뷰티 사업의 또 다른 한축인 '오에라'의 상품 라인업 보강과 오프라인 유통망 확대에도 나설 계획이다. 현재 세럼·앰플·크림 등 20여 개인 제품 라인업을 연내 쿠션·립밤 등 30여 개까지 확대할 예정이다. 여기에 6월 중 현대백화점면세점 무역센터점 입점도 예정돼 있다.

사진= 롯데홈쇼핑
사진= 롯데홈쇼핑

 

롯데홈쇼핑, NFT 콘텐츠 확대

롯데홈쇼핑이 26일부터 가상 모델 '루시', 영화 '마녀2' NFT를 한정 판매하며 NFT 영역을 확장한다고 25일 밝혔다.

롯데홈쇼핑은 가상 디지털 콘텐츠 소비 문화가 확산됨에 따라 지난 달 유통업계 최초로 NFT 마켓플레이스인 'NFT SHOP'을 오픈했다. 오픈 기념 '루시X모짜' 에어드랍  이벤트를 진행해 1만 개가 소진됐으며, '쿠나' 등 유명 일러스트 작가의 작품들도 단 시간에 매진을 기록했다. '벨리곰X노준' 등 유명 작가와 협업한 디지털 아트들도 흥행을 이어가고 있으며, 가상 모델, 개봉 예정 영화 등과 연계한 NFT를 선보이며 NFT 콘텐츠 영역을 다양화 한다는 계획이다. 

26일부터 영화 '마녀2'의 아트워크 NFT 5종을 300개 한정으로 단독 판매, 순차적으로 선보인다. '마녀 2'는 내달 15일 개봉을 앞둔 액션 영화로, 초토화된 비밀연구소에서 홀로 살아남아 세상 밖으로 나오게 된 '소녀' 앞에 각기 다른 목적으로 그녀를 쫓는 세력들이 모여들면서 벌어지는 일을 담고 있다. 26일 롯데홈쇼핑 모바일 앱 'NFT SHOP'에서 아트워크 형식의 '마녀 Part2 NFT 01' 1종을 100개 한정 판매하고, 내달 2일 '마녀 Part2 NFT 02번'부터 '05번'까지 총 4종을 200개 한정 판매한다. 구매 혜택으로 모바일 예매권, 무대 인사 시사회 티켓 등을 제공한다. 

30일 가상 모델 '루시'를 내세운 '루시 세상과 만나다' NFT를 선보인다. 지난해 2월부터 현재까지 루시의 활동 이력을 담은 140컷의 사진을 디지털 아트로 제작했다. 50개 한정 판매하며,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루시와 함께 사진 촬영 혜택을 제공한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