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뱅크, 첫 브랜드저금통 '저금통with세븐일레븐' 사전 신청 개시
상태바
카카오뱅크, 첫 브랜드저금통 '저금통with세븐일레븐' 사전 신청 개시
  • 심준선 기자
  • 승인 2022.05.25 11: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음달 1일까지 사전 신청
2일부터 한달간 브랜드저금통으로 전환
사진=카카오뱅크 제공
사진=카카오뱅크 제공

카카오뱅크는 첫 브랜드저금통으로 '저금통with세븐일레븐'을 출시하고 다음달 1일까지 7일간 사전 신청을 받는다고 25일 밝혔다.

사전 신청한 고객의 저금통은 다음달 2일부터 30일까지 한달간 '저금통with세븐일레븐'으로 자동 전환된다.

브랜드저금통은 기존의 기본 저금통을 전환해 이용하는 서비스로 기존 저금통 잔액과 모으기 규칙 설정 등은 브랜드저금통으로 전환하더라도 그대로 유지된다.

'저금통with세븐일레븐'은 저축액 구간에 맞춰 세븐일레븐에서 구입 가능한 삼각김밥, 도시락, 라면 등 아이템이 노출되도록 재미 요소를 더했다.

아울러 카카오뱅크는 해당 상품을 통해 편의점 할인 쿠폰과 한정판 굿즈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4주간 매주 추첨을 통해 세븐일레븐 모바일 상품권 5만개와 도시락 할인쿠폰 115만개 등 총 120만개의 쿠폰을 제공한다.

이벤트 마지막주에는 세븐일레븐 모바일 앱에서 진행되는 추첨을 통해 1만명에게 한정판 죠르디 피크닉매트&파우치를 증정한다.

카카오뱅크는 26주적금을 기반으로 유통, 콘텐츠 플랫폼 등 다양한 제휴사와 파트너적금을 출시해 뱅킹과 커머스의 결합과 플랫폼 영향력을 입증한 바 있다. 이를 저금통으로 확장해 플랫폼 역량을 강화한다는 방침이다.

카카오뱅크 관계자는 "그동안 저금통에 많은 사랑을 보내주신 고객분들께 새로운 저축의 재미와 다양한 혜택을 드리기 위해 브랜드저금통을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과 파트너사 모두 윈윈할 수 있는 카카오뱅크만의 특별한 제휴 금융 상품을 만들어나가겠다"고 말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