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 정관장, 프리미엄 건기식 출시... 매일유업, '밀도'와 협업 外
상태바
[시경Today] 정관장, 프리미엄 건기식 출시... 매일유업, '밀도'와 협업 外
  • 배소라 기자
  • 승인 2022.05.24 10: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정관장
사진=정관장

 

정관장,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신규 출시

정관장 알파프로젝트는 기존 건강기능식품 대비 자연원료 소재로 고급화를 강화한 '내추럴 프리미엄 라인'을 선보인다고 24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제품은 프리미엄 멀티비타민미네랄·프리미엄 비타민C·프리미엄 비타민D·프리미엄 칼슘마그네슘망간D·프리미엄 철분·프리미엄 엽산·프리미엄 오메가3 등 총 7종이다.

내추럴 프리미엄 라인은 인공적·화학적 요소는 배제하고 자연에서 찾은 프리미엄 소재를 사용했다. 발효된 쌀에서 추출한 마그네슘, 흡수율 높은 해조 유래 칼슘, 인디안구스베리 원료중 1%만 얻을 수 있는 비타민C 등 자연유래 프리미엄 원료를 기반으로 한다.

한국인에게 특화된 프리미엄 영양 포뮬러를 적용했다. 옥수수단백 추출물을 활용한 특수 코팅으로 특허받은 식물성 정제(특허번호 제10-2064242호)도 특징이다. 옥수수전분, 목화씨유분말, 옥수수단백추출물분말등 식물 원료만으로 특수 코팅해 안전성은 높이고 영양손실은 최소화했다.

정관장만의 노하우로 원료 선정부터 제조, 품질 인증까지 전 과정을 직접 관리하여 더욱 안심하고 믿고 먹을 수 있다. 대표 제품인 '프리미엄 식물성 알티지 오메가3'는 원료부터 캡슐까지 100% 식물성 원료를 사용한 제품이다. 어류가 아닌 미세조류(식물성 플랑크톤) 원료를 사용해 안전성은 강화하고 미각 거부감은 최소화했다.

순도를 높인 자연 형태와 유사한 분자 형태를 구현해 체내 흡수율도 극대화 했다. 소화가 잘되고 목넘김이 용이한 초소형 식물성 캡슐로 어르신들도 부담 없이 섭취할 수 있다.

사진=CJ푸드빌
사진=CJ푸드빌

 

CJ푸드빌 빕스, 25주년 맞아 베스트 메뉴 밀키트로 선봬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빕스는 25주년을 맞아 1997 스테이크, 파히타, 타코 등 베스트 메뉴를 밀키트로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빕스 1997 블랙 트러플 스테이크' 밀키트는 초창기 전 연령층에서 큰 사랑을 받았던 불고기 맛 스테이크를 재해석한 메뉴다. 부드러운 부채살에 불고기 맛의 빕스 특제 1997 소스와 블랙 트러플 페스토를 함께 즐기는 것이 특징이다.

'빕스 스테이크&쉬림프 파히타'는 시그니처 스테이크와 새우를 아보카도 소스, 토마토 살사소스, 사워크림, 다양한 야채토핑과 함께 또띠아에 싸서 즐기는 멕시코 대표 요리다. '빕스 멕시칸 타코'는 빕스의 특제 시즈닝으로 볶아낸 돼지고기에 토마토 살사소스와 사워크림, 매콤한 할라피뇨를 곁들였다.

밀키트 신제품은 빕스 매장과 CJ푸드빌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CJ푸드빌 외식 브랜드 통합 주문앱 셰프고에서 구매할 수 있다. 29일까지 네이버쇼핑 신상위크를 통해 신제품을 할인가로 선보이며 25일 오전 11시에는 네이버 쇼핑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방송 중 구매 시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라이브 댓글로 기대평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5명에게 빕스 고메 월드 볶음밥 5종 세트를 증정한다. 제품 구매 후 댓글로 주문번호를 남긴 선착순 10명에게는 빕스 1997 블랙 트러플 스테이크 밀키트를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CJ푸드빌 네이버 쇼핑라이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매일유업
사진=매일유업

 

매일유업, '어메이징 오트 통밀식빵' 출시

매일유업의 식물성 음료 브랜드 어메이징 오트는 베이커리 브랜드 '밀도'와 협업해 어메이징 오트 통밀식빵을 선보인다고 24일 밝혔다.

식빵 맛집으로 알려진 밀도는 식빵 전문 베이커리 브랜드다. 최상의 맛을 위해 여러 산지와 품종의 원재료를 엄선하고 고유한 배합비를 개발해 빵을 만든다. 1호점 성수점을 시작으로 현재는 강남·잠실·광교 등 총 9개의 오프라인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밀도는 빵의 주재료이자 식사를 의미하는 밀(meal)에 온도, 습도를 의미하는 '도'를 붙인 이름이다. 온도와 습도 같은 작은 차이까지 고려해 기본에 충실한 식빵을 만들겠다는 의미다.

어메이징 오트 통밀식빵은 통밀가루와 귀리, 오트밀 원물에 어메이징 오트를 더해 만든 락토프리 비건 식빵이다. 식이섬유가 풍부한 복합탄수화물을 사용해 공복에도 부담 없이 즐기기 좋은 식사빵을 완성했다. 여기에 아몬드가루와 유기농 설탕을 더해 맛을 냈고, 밀도만의 블렌딩 내공으로 촉촉하고 부드러우면서도 고소한 풍미를 즐길 수 있다. 우유나 버터 등 동물성 재료는 전혀 사용하지 않아 유당 걱정도 없다.

신제품 어메이징 오트 통밀식빵은 오는 25일부터 마켓컬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출시를 기념해 6월3일까지 일주일 동안 어메이징 오트 통밀식빵을 구매하면 어메이징 오트 190ml 본품 1팩을 증정한다. 26일부터는 매일유업 공식 인스타그램(@freshmaeil)에서 출시 기념 이벤트도 진행한다. 올 하반기부터는 밀도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판매할 계획이다.

사진=팔도
사진=팔도

 

팔도, '팔도비빔장 시그니처 스틱형' 출시

팔도는 '팔도비빔장 시그니처 스틱형'을 선보인다고 24일 밝혔다. 

지난 2017년 9월 처음 출시한 팔도비빔장은 어느 요리에나 잘 어울리는 만능 소스다. 당시 팔도비빔면의 액상스프를 별도로 출시해 달라는 소비자 요구를 반영해 정식 제품화했다.

팔도비빔장 스틱은 비빔장을 스틱형 파우치에 담은 제품이다. 캠핑, 여행 등 야외활동 중 간편하게 보관할 수 있도록 휴대성을 높였다. 사용도 간단하다. 1회 조리에 알맞도록 1인분(30g)이 낱개로 들어있다. 요리에 익숙하지 않은 초보자라도 별도의 양 조절 없이 정확하게 조리할 수 있다.

최근 1인 가구의 증가와 소스류 시장 성장에 따라 기존 튜브형 '팔도비빔장 시그니처' 판매도 크게 늘었다. 2019년 출시 첫 해 판매 수량이 약 47만개를 기록한 데 이어 21년에는 약 96만개를 기록하며, 103% 이상 성장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