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 BBQ, 황금올리브치킨 콤보 6종... 농심켈로그, '프로틴 그래놀라' 선봬 外
상태바
[시경Today] BBQ, 황금올리브치킨 콤보 6종... 농심켈로그, '프로틴 그래놀라' 선봬 外
  • 배소라 기자
  • 승인 2022.05.23 15: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BBQ
사진=BBQ

 

BBQ, 황금올리브치킨 콤보 6종 출시

BBQ는 황금올리브치킨 시리즈인 크런치버터, 핫크리스피, 블렉페퍼, 레드착착 등 6가지 메뉴를 콤보 메뉴로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BBQ는 지난 3월 출시한 '황금올리브치킨 콤보' 인기에 힘입어 '황금올리브 치킨 시리즈'도 다양한 부위별로 즐길 수 있도록 콤보 메뉴를 개발하게 됐다.

새롭게 출시하는 '황금올리브 콤보 시리즈'는 황금올리브 치킨을 베이스로 한 크런치버터, 핫크리스피, 블랙페퍼, 레드착착, 오리지널 양념, 반반 메뉴로 총 6종이다. 무더위가 코 앞에 다가와 얼마 전 출시한 수제맥주와도 언제 어디서나 페어링 하기에 좋은 것도 특징이다.

사진=샘표
사진=샘표

 

샘표 순작, 콜드브루 과일허브티 '납작복숭아차' 출시

샘표의 차 전문 브랜드 순작은 올 여름 무더위를 건강하게 날려줄 '납작복숭아차'를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지난해 출시한 청귤차와 산딸기차의 인기에 힘입어 납작복숭아차를 추가로 선보인 것. 찬물에도 잘 우러나는 '콜드브루 과일허브티' 라인업을 강화했다.

순작 납작복숭아차는 상큼하고 달콤한 맛의 스페인산 납작복숭아와 잘 어울리는 허브 블렌딩 베이스로 더욱 풍부한 향을 선사한다. 콜드브루 방식을 적용해 납작복숭아 본연의 맛과 향을 살렸다. 스테비아 잎으로 단맛을 내 칼로리 부담없이 가볍게 즐길 수 있다. 탄산수와 함께 에이드로 마시면 한여름 더위를 식히기에 안성맞춤이다.

이번 신제품은 23일 카카오메이커스에서 가장 먼저 선보인다. 샘표는 카카오메이커스 단독 출시를 기념하며 오는 31일까지 36% 할인된 가격으로 순작 콜드브루 과일허브티 3종을 판매한다. 이후 내달 2일부터는 네이버 스토어 '새미네마켓'을 비롯한 주요 온라인몰에서도 판매한다.

사진=농심
사진=농심

 

농심켈로그, '프로틴 그래놀라 다크초코볼' 선봬

농심켈로그는 다크초코 프로틴볼로 맛을 챙기고 한 끼당 약 17g의 프로틴으로 건강함까지 더한 신제품 '프로틴 그래놀라 다크초코볼'을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프로틴 그래놀라 다크초코볼은 진한 다크초코맛의 프로틴볼을 넣어 달콤 쌉사름함과 바삭한 식감으로 누구나 맛있게 프로틴을 즐길 수 있다. 바삭하게 퍼핑된 쌀 푸레이크가 브라운 슈거로 코팅돼 은은한 달콤함을 느낄 수 있고 콩 단백질로 강화된 영양 가득한 그래놀라로 고소함까지 더했다.

이번에 농심켈로그가 프로틴 시장 진출 이후 세 번째로 선보이는 신제품에는 푸레이크, 그래놀라, 볼 등 모든 재료에 건강한 프로틴을 가득 채운 것이 특징이다. 이에 제품 50g과 우유 250ml를 함께 먹으면 삶은 계란 3개 분량의 단백질 17g을 섭취할 수 있다. 이는 단백질 1일 영양성분 기준치 55g의 약 30%를 충족시키는 분량으로 시간이 부족한 바쁜 아침시간에 맛있고 간편하게 프로틴을 채우기 제격이다.

특히 이번 제품은 기존 프로틴 그래놀라 제품 대비 약 30% 많아진 450g의 용량으로 출시됐다. 가격 변동 없이 용량을 늘리면서 더 많은 소비자들에게 합리적인 가격으로 프로틴 그래놀라를 선보인다는 취지이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