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 다이소 '초초스랩' 출시... 코웨이 '슬립케어 서비스' 外
상태바
[시경Today] 다이소 '초초스랩' 출시... 코웨이 '슬립케어 서비스' 外
  • 이준영 기자
  • 승인 2022.05.23 12: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아성다이소
사진= 아성다이소

 

다이소 '초초스랩' 출시

다이소가 '초초스랩'을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초초스랩'은 메이크업 아티스트 조성아가 뷰티 연구소 컨셉으로 런칭한 브랜드로 '누구나 접근 가능한 최적의 가격', '최적화된 품질', '자존감 있는 뷰티'를 바탕으로 상품을 기획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 뷰티용품은 기초 베이스 메이크업과 색조 메이크업 등 총 20여 종의 상품으로 구성했다.

먼저, 균일한 피부톤으로 만들어주는 기초 메이크업 베이스인 선크림과 톤업 크림, 커버 쿠션을 마련했다. ▲톤캡쳐 선크림은 피부 진정에 효과적인 '칼라민'을 함유해 자연스러운 피부 톤업 효과를 주고 자외선 차단도 가능한 겸용 상품이다. ▲톤 캡쳐 크림은 '페녹시에탄올', '파라벤' 등 자극적인 성분을 함유하고 있지 않아 민감성 피부에 사용하기 좋다. ▲커버캡쳐 쿠션은 피부에 수분을 공급해 주는 '자작나무수액', '대나무수', '녹차추출물'이 함유해 '물광 피부'를 연출하는 데 도움을 준다.

자연스러운 눈썹과 또렷한 눈매 연출을 위한 아이메이크업 용품도 준비했다. ▲아이브로우 펜슬은 1.5mm의 얇은 펜슬로 눈썹을 한 올씩 정교하게 그릴 수 있게 도와주고 ▲브러쉬 펜 아이라이너는 진한 발색력으로 눈매를 선명하게 만들어 준다. ▲아이 섀도우는 데일리 음영 컬러와 화려한 글리터 컬러 등 10가지 컬러로 준비했고, 색깔별로 구매해 그날의 메이크업 분위기에 맞춰 사용하기 좋다. ▲리퀴드 글리터는 반짝이는 글리터 섀도우로 블링한 눈매 연출이 가능하고, '퀵 픽싱 워터 베이스'로 바르자마자 피부에 밀착돼 펄이 날리는 고민을 덜어준다

립메이크업은 틴트형과 립스틱형으로 구성했고, 각 레드, 퍼플, 코랄 등 총 6가지 색상으로 마련해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벨벳 스위치온 립틴트는 '벨벳 같은 텍스처'로 얇게 밀착돼 발린 색상 그대로 착색되고, ▲스위치온 실키립스틱은 '세미 매트 제형'으로 부드럽게 발려 입술 주름 부각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코웨이 홈케어 닥터가 고객의 수면환경을 진단하고 있다. 사진= 코웨이
코웨이 홈케어 닥터가 고객의 수면환경을 진단하고 있다. 사진= 코웨이

 

코웨이, ‘슬립케어 서비스’ 출시

코웨이가 최적의 수면 환경을 컨설팅해주는 '슬립케어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코웨이 슬립케어 서비스는 전문적인 컨설팅을 통해 부적절한 수면 환경, 수면 습관과 자세로 숙면을 방해 받는 고객들이 수면의 질을 높일 수 있도록 기획됐다. 서비스는 매트리스 렌탈 시 제공되는 '코웨이 매트리스 케어서비스'에 추가 서비스로 제공된다.

서비스는 코웨이 홈케어 닥터가 고객 집에 방문해 수면 환경, 수면 습관, 매트리스 상태 등을 두루 체크한 뒤 수면 유형을 진단하고 유형별 숙면 가이드와 수면 환경 컨설팅을 진행한다. 아울러, 현재 고객이 사용하고 있는 매트리스의 경도, 마모도, 오염도 등을 진단해 고객 체형과 숙면 유형에 딱 맞는 매트리스 제품도 추천한다.

서비스는 기존 코웨이 매트리스 렌탈 고객뿐만 아니라 신규 고객도 받을 수 있다. 코웨이 온라인 공식 자사몰 '코웨이닷컴'에서 매트리스 1회 케어서비스 체험을 신청하면 슬립케어 서비스도 함께 받아볼 수 있다. 

호가든 제로 제품 이미지. 사진= 오비맥주
호가든 제로 제품 이미지. 사진= 오비맥주

 

호가든, '호가든 제로' 출시

호가든이 프리미엄 논알코올 음료 '호가든 제로'를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호가든 제로는 논알코올 음료지만 호가든 밀맥주 특유의 부드럽고 풍성한 맛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호가든 제로는 호가든 밀맥주와 같은 원료를 사용해 동일한 발효 및 숙성 과정을 거치고, 마지막 여과 단계에서 알코올만 추출해 도수는 0.05% 이하다.

호가든 제로는 밀맥주 맛을 즐기고 싶지만 알코올에 취약한 소비자에게 제격이다. 알코올 음용이 부담스러운 여러 상황에서 적합한 대안이 될 수 있다. 호가든 제로는 500ml 캔 제품으로 23일부터 대형마트 및 편의점에서 순차적으로 만나볼 수 있다.

호가든 브랜드 매니저는 "최근 건강을 생각하며 논알코올 제품 수요가 늘어나는 소비자 트렌드에 맞춰 프리미엄 논알코올 음료 '호가든 제로'를 출시한다"며 "밀맥주 1위 브랜드로서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끊임없는 혁신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인공지능 써큘레이터 제품 연출이미지. 사진= SK매직
인공지능 써큘레이터 제품 연출이미지. 사진= SK매직

 

SK매직, '인공지능 써큘레이터' 출시

SK매직이 실내 온도를 감지해 바람세기를 자동으로 조절하는 '인공지능 써큘레이터(모델명: FAN-CS1000M, FAN-CS1200M)' 2종을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출시 제품은 산들바람처럼 부드럽고 시원한 바람부터 빠르고 강력한 바람까지 총 12단계(최대15M)로 풍속 조절이 가능하다. 45-90도까지 상하좌우 각도 조절이 자유롭게 가능하며, 12인치의 날개가 회전하며 만든 3D입체 바람이 빠르고 강력하게 공기를 순환시킨다. 또, 전원이 꺼지면 써큘레이터 팬이 정면으로 자동 복귀한다.

특히, 온도에 따라 바람세기를 조절해야 하는 불편함을 없앤 것이 특징으로 '인공지능(AI) 모드' 작동 시, 제품 스스로 온도를 감지해 실내 온도에 따라 풍속도 자동으로 조절한다. 또, 일반 모터(50W) 대비 전력 소비가 25W로 절반 수준인 고효율의 강력한 BLDC(Brushless DC) 모터를 탑재했으며, 저소음 설계로 소음 스트레스 없이 편안한 휴식과 숙면이 가능하다.

순환풍, 수면풍, 유아풍 등 맞춤별 모드 제공해 리모콘 하나로 각 상황에 따라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최고 단계 바람세기로 작동하는 순환풍 모드는 일반 모드보다 빠르고 강력하게 바람을 일으켜 짧은 시간에 집 안 구석구석 시원한 공기를 전달하며, 수면풍, 유아풍 모드는 초미풍 바람으로 보다 조용하고 쾌적한 수면 환경을 제공한다. 색상은 화이트, 빈티지 그레이, 크림 베이지3가지로 조화롭고 모던한 감성의 디자인과 컬러로 어떠한 공간에도 잘 어울린다.

'테라의 시대' TV광고 화면 캡처. 사진= 하이트진로
'테라의 시대' TV광고 화면 캡처. 사진= 하이트진로

 

하이트진로, 테라 신규 TV 광고 공개

하이트진로는 맥주 성수기를 앞두고 신규 TV 광고 '테라의 시대'를 공개한다고 23일 밝혔다. '테라의 시대'는 전 세계가 테라로 물들며 새로운 시대의 도래를 의미한다.

이번 신규 광고는 기존과 다른 형식으로 제작했다. ▲영화 같은 고퀄리티의 영상미와 웅장함으로 몰입도를 높이고, ▲스토리 전달을 위해 기존 15초 광고 틀을 벗어나 30초, 1분, 2분30초 등 3개 버전으로 제작했으며, ▲테라 모델 공유뿐 아니라 양동근, 이말년, 주호민 등 6명의 개성 있는 모델들이 출연해 광고의 재미를 더했다.

광고는 테라 맥주가 댐에서 방류돼 한강으로 흘러 나오면서 시작한다. 한강에서 맥주를 담는 이말년, 맥주 온천수로 목욕을 즐기는 주호민 등 테라로 할 수 있는 다양한 상상이 펼쳐진다. 상상은 대한민국을 넘어 파리 센느강, 뉴욕 어퍼만베이까지 이어져 전 세계 강들이 테라로 가득 차며 마침내 '테라의 시대'로 도달한다. 자유의 여신상 꼭대기에서 테라의 시대를 만끽하는 공유가 등장하자 지구 밖으로 화면이 전환된다. 테라로 가득찬 노란 지구가 비춰지며 "사실 테라댐이라는 것은 없습니다. 그래도 '테라의 시대'"라는 의미심장한 내레이션과 함께 광고는 마무리 된다. 

광고가 끝났다고 생각하는 순간 음악과 함께 '쿠키영상'이 뒤따르며 광고의 재미를 배가시킨다.

'나꽁치' 이벤트에 참여 이미지. 사진= 한국필립모리스
'나꽁치' 이벤트에 참여 이미지. 사진= 한국필립모리스

 

한국필립모리스, '나.꽁.치' 이벤트

한국필립모리스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임직원들이 가족, 친구들과 함께 '나.꽁.치(나부터 꽁초를 치우자)' 캠페인에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한국필립모리스 임직원들은 5일부터 여가 시간이나 주말을 활용해 가족, 친구들과 함께 주거지 근처 공원이나 하천 등을 걸으며 버려진 쓰레기, 담배 꽁초 등을 수거하는 활동에 참여했다. 사내 커뮤니티에 활동 모습과 수기 등을 남긴 직원 중 가장 많은 호응을 얻은 직원 5명에게 제주도 여행권을 경품으로 증정하고, 6월 제주도에서 진행되는 '나꽁치 캠페인 시즌 3' 발대식에 가족들과 함께 참여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한다.

한국필립모리스 백영재 대표는 "한국필립모리스는 다양한 환경 보호 캠페인을 진행하면서 직원들의 참여 기회도 계속해서 늘려 나가고자 한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직원들이 일상 속에서 친환경 활동을 실천하고 가족들과도 의미 있는 시간을 보낼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