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 쿠팡 '올 어바웃 맨즈케어'... 이마트X소노, 숙박·워터파크 이용권 판매 外
상태바
[시경Today] 쿠팡 '올 어바웃 맨즈케어'... 이마트X소노, 숙박·워터파크 이용권 판매 外
  • 이준영 기자
  • 승인 2022.05.23 12: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 어바웃 맨즈케어' 기획전 이미지. 사진= 쿠팡
'올 어바웃 맨즈케어' 기획전 이미지. 사진= 쿠팡

 

쿠팡 '올 어바웃 맨즈케어' 기획전

쿠팡이 맨즈케어관을 론칭하고 '올 어바웃 맨즈케어' 기획전을 29일까지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쿠팡은 자기관리에 투자하는 남성 고객이 늘어나는 만큼 맨즈케어관을 새롭게 단장해 론칭했다. 이를 기념해 진행하는 '올 어바웃 맨즈케어' 기획전은 일상, 운동, 면접, 데이트 등 남성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각 TPO(시간·장소·상황)에 맞는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입점 업체는 미프, 닥터지, 다슈, 그라펜, AHC 등으로 쿠팡 남성 고객이 선호하는 코스메틱 브랜드들이다. 쿠팡 와우 회원은 멘즈케어관 론칭 프로모션 기간 동안 2만원 이상 구매 시 5,000원 할인 쿠폰을 추가 다운받아 특별한 추가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맨즈케어관은 남성 고객의 니즈에 맞게 스킨케어를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올인원 제품과 세정력이 강한 폼클렌징 제품을 마련했다. 또 스포츠 등 야외활동을 즐기는 고객을 위해 썬케어와 멀티밤 같은 휴대가 간편해 야외에서도 쉽게 자기관리를 할 수 있는 제품들도 준비했다.

또한 면접이나 데이트 등 특별한 날에 좋은 인상을 주기 위한 비비크림이나 립밤 같은 간단한 메이크업 도구도 만나볼 수 있다. 이외에도 스포츠패션, 헬스보충 식품부터 탈모 케어까지 다양한 제품을 함께 마련해 고객이 쉽고 편리한 쇼핑을 경험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사진= 이마트
사진= 이마트

 

이마트X소노, 숙박·워터파크 이용권 판매

이마트가 소노호텔앤리조트와 손잡고 숙박권, 워터파크 이용권 판매에 나선다고 23일 밝혔다.

이마트는 19부터 6월 8일까지 21일간 이마트 고객만족센터에서 소노호텔앤리조트 주중 숙박권+워터파크 3인 이용권과 워터파크 3인 이용권을 판매한다.

구입한 이용권은 전국 소노호텔앤리조트 9개점과, 오션월드 포함 워터파크 8곳에서 사용할 수 있다.

구매 희망 고객은 전국 이마트 고객만족센터를 방문해 결재 후 이용권을 수령하고 유선예약 또는 홈페이지(PC)예약을 하면 된다.

헤이리 갤러리 외관. 사진= 이랜드
헤이리 갤러리 외관. 사진= 이랜드

 

이랜드, 헤이리 갤러리 오픈

이랜드는 다음 달 그랜드 오픈을 앞둔 '이랜드 헤이리 갤러리'의 1층 330㎡ 규모의 화이트큐브 전시관을 프리 오픈하고 첫 전시로 '지히 작가전'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지하 1층에 위치한 990㎡ 규모의 제2전시실은 오는 6월 중순 오픈한다.

이랜드가 갤러리 오픈을 하게 된 것은 18년간 이어온 신진작가 지원 사업과 깊은 관련이 있다. 중국 내 상위 5대 미술대학에 장학금을 제공했는데 수혜 인원만 3,000여 명에 달한다. 그중 엄선한 작품 500여 점을 갤러리에 선보일 계획이다. 

국내에서는 2009년부터 현재까지 전도유망한 청년 예술가 육성을 위해 매년 40세 이하 청년작가 공모전을 진행하고 있다. 매년 작가를 선발해 창작 지원금을 후원하고 창작 활동 결과물을 선보이는 전시회를 열어준다. 올해로 12기를 선발했으며 총 95명이 창작 지원금과 전시 기회를 제공받았다. 갤러리 첫 전시를 맡게 된 '지히 작가' 역시 이랜드 문화 재단 공모 10기 출신의 작가로 조형언어의 팝아트 작품을 선보이고 있다.

'헬시플레저 페스타' 이미지. 사진= SSG닷컴
'헬시플레저 페스타' 이미지. 사진= SSG닷컴

 

SSG닷컴, '헬시플레저 페스타' 프로모션

SSG닷컴은 29일까지 일주일 간 즐거운 건강관리 상품을 제안하는 '헬시플레저 페스타' 프로모션을 펼친다고 23일 밝혔다. 스포츠패션, 저칼로리 식품, 건강식품, 침구 등 관련 상품을 한 눈에 살펴볼 수 있으며 챌린지 목표를 등록한 후 달성시 적립금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먼저 체력관리를 위해 필요한 스포츠패션, 스포츠슈즈 상품을 최대 76% 할인 판매한다. ▲나이키 ▲아디다스 ▲룰루레몬 ▲네파 ▲언더아머 베스트 상품 및 ▲'K2' 등산화 ▲'에코' 골프화 ▲'푸마' 축구화 등을 살펴볼 수 있다.

마치 게임하듯 건강을 챙기는 고객을 고려해 홈트레이닝을 위한 건강기기, 운동게임 상품도 준비했다. '노르딕트랙', '고고런5' 프리미엄 운동기구, '데카트론', '바디엑스' 홈트레이닝 용품과 함께 '닌텐도 스위치' 스포츠키트, 링피트어드벤처, 리듬피트니스 및 '골프존' 비전홈 가정용 스크린골프 시뮬레이터도 구매 가능하다.

맛과 건강을 동시에 잡을 수 있는 식단관리 상품도 있다. 닭가슴살 스테이크, 곤약면, 도시락, 두부면 등 저칼로리 식품과 단백질바, 무설탕캔디, 글루텐프리 간식 등 건강디저트도 판매한다. 건강에 관심이 높은 고객을 위해 멀티비타민, 유산균, 루테인 등 건강식품과 친환경 먹거리도 함께 구성했다.

'헬시플레저' 바람은 숙면, 정신 건강 분야에도 불고 있다. 수면에 도움을 주는 침대 매트리스와 베개로 바꾸고 '불멍(불 보며 멍때리기)', '향멍(향 맡으며 멍때리기)' 등 뇌에 휴식을 주는 시간을 갖는 식이다. 이를 참고해 알러지케어 침구세트, 시원한 소재인 시어서커로 만든 여름이불, 메모리폼 베개 등을 준비했으며 '불멍'을 위한 오로라가루, '향멍'을 위한 인센스 스틱, 디퓨저 등도 같이 제안한다.

즐거운 건강관리 실천을 위한 '헬시플레저 챌린지'도 함께 진행한다. 직접 요리하기, 하루 10분 명상하기, 영양제 섭취 등 나만의 챌린지 목표를 등록하고 달성 후 성공 도장을 클릭하면 추첨을 통해 매일 3,000명에게 SSG머니 1,000원을 적립해준다.

추가로 행사 스티커가 부착된 상품을 5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빌리브X모빌스 그룹 콜라보 인센스 트레이'를 증정한다.

'LF패밀리위크' 이미지. 사진= 롯데온
'LF패밀리위크' 이미지. 사진= 롯데온

 

롯데온, 'LF패밀리위크'

롯데온이 LF패션과 손잡고 23일부터 29일까지 다가오는 여름 맞이 'LF패밀리위크'를 진행한다. 헤지스, 닥스, 질스튜어트뉴욕 등 LF패션의 인기 브랜드가 참여해 여름 신상품 및 베스트셀러 상품을 할인 판매한다. 행사기간 최대 20% 할인 쿠폰 및 최대 7% 카드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매일 행사상품을 구매하는 선착순 100명의 고객에게 커피 쿠폰을 제공하는 등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

대표적으로 여름철 자주 갈아입는 상의를 중심으로 여름 신상품을 선보인다. 남성 의류로 '헤지스 맨 네이비 컬러 배색 면 반팔티셔츠', '헤지스 맨 블루 버튼다운 면 반팔 캐주얼셔츠', 여성 의류로 '헤지스 레이디스 화이트 퍼피 자수 면 반팔티셔츠', '헤지스 레이디스 블랙 프린트 배색 면 반팔티셔츠' 등을 판매한다.

더불어 아동의류로 '닥스키즈 체크소매 져지 원피스', '닥스키즈 져지 트레이닝 세트'등 온 가족 패션을 한 번에 쇼핑할 수 있도록 했으며, 야외 스포츠 활동이 늘어나는 분위기에 맞춰 '헤지스 골프 그레이 컬러블록 반팔 폴로티셔츠', 가볍게 걸쳐 입기 좋은 '헤지스 골프 네이비 라인 배색 긴팔 점퍼'를 판매한다. 이 외에도, 지갑, 벨트, 양말 등 패션 잡화 상품까지 다양한 상품을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사진= GS샵
사진= GS샵

 

GS샵, 중소상공인 지원 장기 프로젝트 

GS샵이 중소벤처기업부, 중소기업유통센터와 손잡고 소상공인 사업 활성화를 지원하는 '판판대로 상생 기획전'(이하 상생 기획전')을 개최한다고 23일 밝혔다. 
 
GS샵이 종합몰을 통해 개최하는 '상생 기획전'은 중소기업유통센터가 선발한 우수한 중소상공인 상품을 알리기 위해 특별 기획된 행사다. 단발성으로 진행됐던 기존 행사와 달리 월별 다양한 테마 행사로 기획돼 올해 연말까지 지속되는 것이 특징이다.
 
GS샵은 이달 31일까지 '상생마트' 테마로 기획한 '상생 기획전'을 개최한다. 60여개 중소상공인의 300여 신선식품 대상이며, 제철 먹거리인 '초당옥수수', ‘전복' 등이 주요 상품으로 구성됐다. '상생 기획전' 개최 기념 행사로 최대 31% 가격 할인 프로모션과 중복 사용이 가능한 10% 할인 쿠폰이 지급 돼 '상생 기획전' 이용 고객은 최대 41%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GS샵은 종합몰을 통해 선보이는 '상생 기획전'에 이어 모바일 라이브 방송 '샤피라이브'를 통해 중소상공인의 우수한 상품들을 적극 선보일 방침이며, 편의점 GS25, 슈퍼마켓 GS더프레시 등 GS리테일의 오프라인 플랫폼 내 입점 기회를 제공하는 등 중소상공인 판로 다각화를 위한 가교 역할을 충실히 수행할 계획이다.

본점 지하1층 크리드 매장에서 향수를 시향하는 고객 모습. 사진= 롯데백화점
본점 지하1층 크리드 매장에서 향수를 시향하는 고객 모습. 사진= 롯데백화점

 

롯데百, 향수 브랜드 강화

롯데백화점이 12일 본점 지하 1층에 향수 브랜드를 대폭 강화하고 31일까지 구매고객 대상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먼저, 향수 매장 면적을 2배 이상 늘려, 총 17개의 다양한 프리미엄 니치 퍼퓸 브랜드를 선보인다. 기존에도 지속적으로 사랑 받아온 스테디셀러 니치 퍼퓸 브랜드 '딥티크'와 '조 말론 런던', '바이레도' 등의 매장을 새롭게 단장하고, '르 라보', '메종 마르지엘라', '구딸 파리', '아틀리에코롱' 등 2030세대들이 선호하는 8개의 향수 브랜드들을 신규 오픈했다. 특히, '트루동' 매장에서는 프랑스 자연주의 향수 브랜드 '까리에르 프레르'를 국내 최초로 판매한다. 또한, 260년 전통의 유럽 왕실 공식 향수 브랜드 '크리드'는 국내 백화점 최초로 갤러리 콘셉의 시그니처 매장으로 리뉴얼 오픈해,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와 함께 '어벤투스'와 '어벤투스 포 허' 등의 인기 상품들을 한 자리에서 만날 수 있다.

또한, 나만의 라벨링 만들기 등 개인의 취향을 반영할 수 있는 퍼스널 콘텐츠도 강화했다. 이번에 새롭게 오픈한 뉴욕 핸드 메이드 퍼퓸 브랜드 '르 라보' 매장에서는 대량으로 만들어진 일반 향수들과 달리, '퍼퓸 랩(Perfume LAB)'에서 전문가가 정성을 담아 하나하나 직접 블렌딩한 유니크한 향수들을 선보이고, 고객이 원하는 문구나 이름이 인쇄된 라벨을 붙일 수 있는 '퍼스널 라벨링' 서비스를 제공한다. 

프렌치 니치 퍼퓸 브랜드 '아틀리에 코롱'에서도 다채로운 컬러의 가죽 케이스에 원하는 문구를 각인해주는 '인그레이빙 서비스'를 제공해, 선물용으로도 큰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크리드' 매장의 '컨설팅 바'에서는 고객의 이미지와 취향에 따라 향수를 추천해주는 '퍼스널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한다.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31일까지 다양한 구매 혜택도 준비했다. 대표적으로 프렌치 감성의 패션 브랜드로도 유명한 '메종 마르지엘라'의 프래그런스 매장에서는 30만원 이상 구매시 샘플링 파우치, 거울, 미니어처, 선물 포장 서비스와 함께 현장에서 즉석으로 폴라로이드 사진을 촬영하고 인화해주는 특별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그 외에도 '바이레도'와 '구딸 파리'에서는 오는 주말(5월27일~29일) 구매금액대에 따라 5% 상당의 롯데상품권을 증정하는 등 브랜드별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해 더욱 합리적인 구매가 가능하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