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 메타버스 공간에 'KB청춘마루' 오픈
상태바
KB국민은행, 메타버스 공간에 'KB청춘마루' 오픈
  • 심준선 기자
  • 승인 2022.05.20 13: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0명 추첨해 배스킨라빈스 모바일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 증정
사진=KB국민은행 제공
사진=KB국민은행 제공

KB국민은행은 메타버스 플랫폼 제페토(ZEPETO)에 'KB청춘마루 in 큽월드'(KB world)를 오픈했다고 20일 밝혔다. 

'KB청춘마루 in 큽월드'에서는 홍대 거리에 위치한 KB청춘마루 내부 전시와 루프탑 공간을 메타버스에서 체험할 수 있다. 또한 밀리터리 미로존, 점프맵에서 게임도 즐길 수 있다. 차박존, 트리하우스 등 다양한 콘셉트의 공간을 구성해 MZ세대 고객이 새로운 경험을 누릴 수 있다.

KB국민은행은 다음달 20일까지 'KB청춘마루 in 큽월드' 오픈 기념 이벤트도 실시한다. 'KB청춘마루 in 큽월드'에서 인증샷을 찍고 해시태그(#청춘마루, #큽월드)와 함께 개인 인스타그램 또는 페이스북 계정에 업로드한 고객 50명을 추첨해 배스킨라빈스 모바일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KB청춘마루의 메타버스 오픈을 통해 온·오프라인의 경계를 넘어 더 많은 고객과 소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디지털을 통한 최고의 고객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채널을 기반으로 더욱 다채로운 경험과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사회적 거리두기가 완화되면서 KB청춘마루 오프라인 공간에서도 버스킹, 대관 등 다양한 문화·예술 콘텐츠를 진행하고 있다. 크리에이티브 셀프 스튜디오도 오픈해 MZ세대의 니즈에 맞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