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 바디프랜드 '부산명지·신세계강남' 오픈... 코웨이 '마이 프레임' 출시 外
상태바
[시경Today] 바디프랜드 '부산명지·신세계강남' 오픈... 코웨이 '마이 프레임' 출시 外
  • 이준영 기자
  • 승인 2022.05.20 12: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산명지 직영점 전시장 전경. 사진= 바디프랜드
부산명지 직영점 전시장 전경. 사진= 바디프랜드

 

바디프랜드 '부산명지·신세계강남' 오픈

바디프랜드가 고객의 브랜드 경험을 극대화할 수 있는 오프라인 공간을 본격 확대한다고 20일 밝혔다.

현재 바디프랜드의 헬스케어 제품을 만날 수 있는 체험 공간은 전시장 131개점, 백화점 45개점으로 총 176개점이 있다. 이 중 2022년 들어 신규 오픈한 전시장은 부산 해운대, 남양주 별내, 수원 영통 직영점을 포함해 총 7곳이다. 한 달 평균 1.4곳씩 새롭게 선보이며 공격적인 오프라인 매장 확대에 나서는 모양새다.

신규 오픈을 목전에 둔 전시장도 있다. 부산명지 직영점과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은 20일 새롭게 문을 열며 방문만 해도 선착순 사은품 증정, 제품 렌탈 또는 구매시 특별 사은품 추가 증정 등 오픈 기념 이벤트를 각각 6월 5일과 3일까지 진행한다. 

부산명지 직영점은 안마의자뿐 아니라 이태리 천연라텍스 침대 '라클라우드', 자가교체형 정수기 'W정수기' 등 바디프랜드의 전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선보인다.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서는 '호랑이' 그림으로 유명한 파인아트 김남표 작가의 'Instant Landscape_Leopard#3'를 함께 전시해 안마의자를 체험하며 작품도 감상할 수 있도록 했다. 특히 CES 2022에서 선보인 올해 출시 예정인 신제품 '팬텀로보'가 바디프랜드 백화점 최초로 전시되어 직접 체험할 수 있다.

이처럼 단순히 제품 체험을 위한 공간이 아닌 카페형 매장, 미술품 전시, VIP클래스 진행 등 차별화된 구성으로 고객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하려는 시도가 돋보인다. 오프라인 채널에서만 제공할 수 있는 다양한 브랜드 경험을 통해 고객과의 접점을 늘리고 오랜 시간 머물게 할 '고객친화형' 전시장으로 효율을 극대화 한다는 전략이다. 

이에 따라 실제로 오프라인 전시장을 찾는 발길도 눈에 띄게 늘었다. 바디프랜드는 지난 4월 중순부터 전시장을 찾는 고객들이 평달 대비 20% 이상 늘었다고 밝혔다. 100평 이상 규모의 대형 전시장, 숍인숍 형태의 메가스토어 내 전시장, 아트플래그십 스토어 등 다양한 형태의 신규 전시장을 연내 10곳 이상 새롭게 오픈할 계획이다.

GS샵 라이브커머스인 샤피라이브에서 LG휘센 창문형 에어컨을 방송하고 있다. 사진= GS샵
GS샵 라이브커머스인 샤피라이브에서 LG휘센 창문형 에어컨을 방송하고 있다. 사진= GS샵

 

GS샵, 에어컨 특집방송

GS샵이 무더위가 오기 전 냉방가전을 미리 구매하려는 소비자들을 겨냥해 다양한 할인혜택과 사은품을 증정하는 에어컨 특집방송을 선보인다고 20일 밝혔다. 

우선 21일 낮 12시 50분과 오후 7시 25분에는 '삼성 에어컨 특집방송'을 진행하고 '삼성 무풍 클래식' 절전 모델을 판매한다. 바람이 직접 닿지 않는 무풍 냉방과 실내 공기를 쾌적하게 해주는 무풍 제습, 청결한 관리를 도와주는 자동청소건조기능이 특징이다. 생방송 중 구매 고객에게는 서큘레이터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25일은 매월 1회 진행하는 'GS SHOP 25 DAY' 행사일로 'LG 휘센 타워 에어컨(히트)'를 방송한다. 4개의 팬으로 집중 냉방도 가능하고, 주방과 거실에 각기 다른 냉기를 보낼 수 있는 분리 냉방도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신한카드로 구매 시 7% 할인 받을 수 있고, 2만5,000원 할인 쿠폰이 포함된 '25 DAY 쿠폰팩'도 받을 수 있다. 

26일에는 GS샵의 모든 채널을 총동원해 '파세코 브랜드1day'를 실시한다. 낮 12시와 밤 10시 55분에 TV생방송으로, 오후 6시 38분에는 T커머스 채널 'GS마이샵'에서, 저녁 8시에는 라이브 커머스인 '샤피라이브'를 통해 '파세코 프리미엄 창문형 에어컨'을 판매한다. 신소재 그리핀폼을 사용해 더 조용하고, 설치도 더욱 편리하게 업그레이드된 것이 특징이다. GS샵 앱 할인, 일시불 할인, 카드할인 7%, 적립금 등 최대 13만원 상당 풍성한 할인 및 적립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세부보홀 여행상품 이미지. 사진= 공영홈쇼핑
세부보홀 여행상품 이미지. 사진= 공영홈쇼핑

 

공영홈쇼핑, 해외여행상품 확대

공영홈쇼핑이 코로나로 인해 큰 타격을 입은 중소여행사를 지원하기 위해 15일부터 해외여행상품 판매를 시작했다고 20일 밝혔다.

5일 공영홈쇼핑이 새롭게 선보인 베트남 다낭 여행상품 방송에서 약 7억 원의 실적을 기록하며 큰 인기를 모았다. 3박5일부터 4박6일 등 다양한 패키지 구성과 함께 전 일정 5성급 호텔 리버뷰 투숙과 귀국 PCR 검사비용까지 포함한 혜택으로 해외여행 첫 방송을 성황리에 종료했다.

공영홈쇼핑은 여름 휴가철을 맞아 6월부터 여행지를 대폭 늘릴 계획이다. 22일 방송예정인 필리핀 세부 여행 을 시작으로 말레이시아, 몽골, 터키 등 다양한 해외여행 상품을 매주 선보일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공영홈쇼핑은 국내여행 활성화를 위해 제주도, 울릉도 등의 여행상품을 운영해 왔다. 지난 1분기에만 제주 여행상품 170억 원을 달성하는 등 국내 중소여행사의 회생을 적극 돕고 있다. 본격적인 해외여행 상품판매와 더불어 제주도, 울릉도 등 국내 여행상품도 주 2회 이상 편성해 판매할 계획이다. 

마이 프레임 인테리어 컷. 사진= 코웨이
마이 프레임 인테리어 컷. 사진= 코웨이

 

코웨이, '마이 프레임' 출시

코웨이가 나만의 침대를 스타일링할 수 있는 침대 프레임 '코웨이 마이 프레임'을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코웨이 마이 프레임은 높이부터 소재, 컬러, 스타일까지 고객이 원하는 대로 조합해 나만의 침대를 직접 스타일링 할 수 있는 모듈형 침대 프레임이다.
 
이 제품은 헤드보드, 사이드보드, 침대 높이 등 침대 프레임의 디자인을 자유롭게 선택해 내 취향과 라이프스타일에 딱 맞는 침대를 연출할 수 있다. 헤드보드 2종(플랫형·볼륨형), 사이드보드 3종(기본형·슬림형·컴포트형), 침대 높이 2종(기본형·저상형) 중에서 원하는 대로 맞춤 제작할 수 있다.
 
취향에 따라 컬러를 선택할 수 있다. 헤드보드는 3가지, 사이드보드는 2가지 컬러 중 원하는 색상을 선택할 수 있다. 헤드보드는 ▲오트밀 베이지 ▲차콜 그레이 ▲모카 브라운 컬러로 구성, 사이드보드는 ▲오트밀 베이지 ▲차콜 그레이로 구성됐다.
 
또 다른 장점은 라이프스타일 변화에 맞춰 침대 프레임을 새롭게 연출할 수 있다는 것이다. 헤드보드, 사이드보드 등 옵션을 추가 구매해 새로운 인테리어 무드로 연출하거나 아이 안전을 고려해 침대 높이를 낮추는 등 환경 변화에 유연하게 대응할 수 있다.
 
헤드보드 소재는 생활 방수와 이염 방지 기능이 뛰어난 고급 패브릭과 얼룩과 손상에 강한 고급 인조 가죽을 적용해 고급스러움과 관리 편의성을 높였다. 새가구 증후군 걱정을 덜어주는 E0 등급 자재로 안정성도 확보했다.
 
코웨이 마이 프레임 하단은 설계 구조를 강화해 오랫동안 탄탄함을 유지한다는 점에서 심미성과 내구성을 모두 갖췄다. 기존 대비 철제 갈빗살을 늘려 신체를 더욱 정교하게 지지하고, 체형과 체압을 고르게 받쳐 주는 구조로 수면 시 뒤척임에도 흔들림 없이 균형 잡힌 편안함을 제공한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