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GB금융그룹, '단똑우는 사랑을 싣고' 전광판 이벤트
상태바
DGB금융그룹, '단똑우는 사랑을 싣고' 전광판 이벤트
  • 양일국 기자
  • 승인 2022.05.20 11: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DGB금융센터 옥외전광판 활용
사진=DGB금융 제공
사진=DGB금융 제공

DGB금융그룹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서울 중구 남대문로 소재 DGB금융센터 옥외전광판을 활용한 '단똑우는 사랑을 싣고'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참여방법은 DGB금융그룹 공식 인스타그램 '선넘는 단똑우' 계정을 팔로우한 뒤 전달하고픈 메시지를 50자 이내로 작성해 DM으로 전송하면 된다. 20자 이내의 메시지와 사진을 함께 보내면 당첨 확률이 더 높아진다. 

특별하고 의미 있는 메시지를 보낸 20명을 선정해 '요기요 모바일 상품권(2만원)'을 증정하고 이 중에서도 가장 진정성 있는 메시지 5개를 선정해 콘텐츠 영상으로 제작해 DGB금융센터 옥외전광판에 송출할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24일까지 진행하며, 26일 인스타그램 개별 DM으로 결과를 안내할 예정이다. 전 계열사 임직원, 고객과 일반인 모두 참여할 수 있다. 

DGB금융지주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그룹 이미지 제고, 브랜드 인지도 강화 외에도 임직원과 고객들의 자발적인 참여로 소통을 이끌어내기 위해 마련됐다"면서 "그룹 공식 SNS를 통해 재미있는 이벤트가 다채롭게 병행되므로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선넘는 단똑우'는 그룹의 IM프렌즈 캐릭터 '단디', '똑디', '우디'를 하나의 단어화(化)로 부르기 쉽게 네이밍해 콘셉트를 구축했다. '선넘는'의 다양성을 활용해 콘텐츠에 대한 재미를 부여하고 선 없이 거침없고 친근하게 다가가겠다는 의미를 담았다.

DGB금융그룹은 서울 광화문, 종로, 청계천, 보신각에 인접해 있는 DGB금융센터와 그룹 공식 SNS를 적극 활용해 고객 소통, 브랜드 인지도를 강화하고, MZ세대에게 다가가기 위한 참신하고 재미있는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