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 '텐달러($10) 써프라이즈' 시즌2 오픈
상태바
하나카드, '텐달러($10) 써프라이즈' 시즌2 오픈
  • 심준선 기자
  • 승인 2022.05.19 11: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외 유명 박물관 티켓 구매 가능
사진=하나카드 제공
사진=하나카드 제공

하나카드는 코로나 엔데믹에 따른 여행 수요 증가에 맞춰 국내외 유명 박물관을 10달러에 즐길 수 있는 '텐달러 써프라이즈' 시즌2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텐달러 써프라이즈'는 하나카드의 대표 프로모션인 '만원의 써프라이즈' 이벤트의 글로벌 버전이다. 국내외 유명 랜드마크를 10달러에 이용할 수 있는 프로모션이다. 지난 2월 '텐달러 써프라이즈' 시즌1 전망대 특집은 파리 에펠탑, 뉴욕 엠파이어스테이트, 서울 롯데월드타워 등 10개의 랜드마크에서 진행해 고객의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이벤트는 7월 말까지 세계적 유명 박물관인 파리 루브르박물관, 파리 오르세미술관, 이탈리아 바티칸미술관, 런던 대영박물관, 뉴욕 현대미술관(MoMA), 뉴욕 자연사박물관, L.A 마담투소 할리우드와 국내 유명 박물관인 아르떼뮤지엄(강릉·여수), 뮤지엄 원에서 진행된다.

장소별로 매월 2,022개의 티켓을 선착순으로 10달러에 2매까지 구매 가능하다. '텐달러 써프라이즈'는 투어·레저 전문 글로벌 파트너 케이케이데이(KKday)와 함께한다. 하나카드 해외 서비스 전용 플랫폼인 G.Lab(지랩)을 통해 입장권 구매 후 이용할 수 있다.

하나카드는 고객의 편리하고 합리적인 해외여행을 위해 항공권, 숙박료, 면세점, 공항 서비스, 해외직구 관련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항공권 이벤트는 '지니X하나 크로스데이' 이벤트를 진에어와 함께 진행한다. 매월 1, 11, 21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 매시 정각에 최대 40% 전 노선에서 사용 가능한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이 외에도 인터파크 투어, 웹투어와 제휴해 국제선 항공권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하나카드는 숙박료 할인 이벤트도 있다. 국내외 해외 호텔·숙소를 저렴하고 편리하게 예약할 수 있는 숙박예약 플랫폼 호텔스닷컴, 아고다, 부킹닷컴, 익스피디아에서 최대 2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면세점 혜택도 풍성하다. 지난 1월부터 진행되고 있는 '현대백화점면세점 VVIP 업그레이드 프로모션'은 G.Lab 경유 시에만 이용 가능한 프로모션이다. 최고 등급 무료 업그레이드와 적립금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달은 롯데면세점에서 구매금액별 LDF 페이를 최대 182만원까지 증정하고 있다. 신라면세점에서는 신규·휴면 회원 대상으로 신라인터넷면세점 최고 등급인 프레스티지 무료 업그레이드를 진행한다. 사용금액에 따라 총 5만2,000포인트를 리워드 또는 일반적립금 100만원을 제공한다.

하나카드 공항 서비스는 연중 상시로 진행한다. 전 세계 공항 라운지 이용권은 하나카드로 결제 시 35%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인천공항 라운지에서는 30% 할인 또는 1+1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공항 내 카페·레스토랑에서 10% 할인이 제공된다. 공항면세점에서 이용할 수 있는 10% 할인 쿠폰도 제공한다. 이 외에도 현지 호텔, 현지 아울렛, 렌터카, 환전, 여행 보험 등 상시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G.Lab을 방문해 미리 확인하면 언제든 혜택을 이용할 수 있다.

하나카드는 G.Lab 해외직구라운지에서 진행되는 해외직구 이벤트도 다양하게 진행한다. 아마존, 알리익스프레스, 이베이, 큐텐, 타오바오 등 하나카드의 '해외직구라운지'를 경유해 탑 20 쇼핑몰에서 100달러 이상 구매하면 10% 하나머니 적립(최대 3만 하나머니) 혜택을 받을 수 있다. 10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은 미배송·파손·반품 3가지 부분에 대해 1인 최대 100만원까지 무료로 보상을 받을 수 있는 '해외 직구 보험 무료 서비스'가 제공된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