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철 피부 관리템 준비 '착착'... 화장품 프로모션 다양
상태바
여름철 피부 관리템 준비 '착착'... 화장품 프로모션 다양
  • 최지흥 기자
  • 승인 2022.05.18 16: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정문알로에, 선케어 전제품 최대 74% 할인
마녀공장, 23일까지 닥토 케어 특가 프로모션
온뜨레, 멀티 클레이 4종 키트 정품 증정 이벤트
지베르니, 31일까지 기획세트 최대 25% 할인
트라이씨클, 와일드프레리 솝 오프라인 전시
화장품 브랜드들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대규모 할인 이벤트에 잇달아 나서며 관심을 모은다. 사진=1.김정문알로에 2.마녀공장 3.온뜨레 4.지베르니 5.트라이씨클
화장품 브랜드들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대규모 할인 이벤트에 잇달아 나서며 관심을 모은다. 사진=1.김정문알로에 2.마녀공장 3.온뜨레 4.지베르니 5.트라이씨클

화장품 브랜드들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대규모 할인 이벤트에 잇달아 나서고 있다. 먼저 김정문알로에는 피부 온도 내려주는 생알로에를 담아 해열 선제품으로 인기가 높은 선케어 라인의 할인 및 구매 사은품을 증정하는 행사를 6월 12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행사는 온라인 자사몰인 큐어몰을 통해 선스틱부터 선쿠션, 선젤까지 모든 선제품을 최대 74%까지 할인한다. 또한 3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간편하게 자외선을 차단하며 야외 활동을 즐길 수 있는 신제품 ‘쿨링 패치(1매)’도 제공한다. 제품 구성은 단품부터 온가족을 위한 세트까지 다양하게 준비했다.

김정문알로에의 선케어 라인은 피부 온도를 낮추고 콜라겐 생성에 도움을 주는 알로에베라잎즙과 항산화에 효과 있는 알로에잎추출물을 핵심성분 만들어졌다. 여기에 수딩·쿨링 특허 원료 외에도 피부자극 우려 성분과 인공색소 및 향료를 첨가하지 않아 아이부터 성인까지 모든 가족이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마녀공장은 노폐물, 각질 없이 맑아지는 피부 습관을 위한 ‘닥토 케어’ 특가 프로모션을 오는 23일 오전까지 진행한다. 과잉 피지로 인한 번들거림을 완화해주는 ‘블랙헤드&포어 토너’, 12가지 허브 성분이 모공을 산뜻하게 케어해주는 ‘비피다 시카 허브 토너’, 화사하고 매끈한 피부로 가꾸어 주는 ‘갈락 화이트닝 비타 토너’, 피부에 깊은 수분감을 전달해주는 ‘히알루로닉 애씨드 토너’, 각질을 정돈해 수분 흡수를 도와주는 ‘온천수 미네랄 스킨’ 등을 최대 37% 할인 판매한다.

해당 제품 구입 시에는 100% 자연 목화를 적용한 화장솜 또는 엠보싱 면과 부드러운 면으로 구성돼 피부 상태에 따라 다용도로 사용 가능한 ‘엠보 필링 패드’를 증정한다.

순수 발효 성분으로 각질 케어와 피부결 개선에 도움을 주는 ‘갈락토미 엔자임 필링젤’과 식물 유래 성분으로 피부 자극 걱정 없이 순한 각질 관리가 가능한 ‘허브 필링 젤’은 각각 26%, 44% 할인한다. 또한 브랜드 대표 클렌징 라인인 ‘퓨어 클렌징 오일’과 ‘허브 클렌징 오일’ 샘플을 추가로 제공한다.

오가닉 뷰티 편집샵 온뜨레는 5월 감사의 달을 맞아 5월 31일까지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할인 상품을 제외한 온뜨레 모든 제품 구매 시 ‘까띠에 멀티 클레이 4종 키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로 온뜨레 공식 온라인 몰에서 진행된다.

프로모션에서 증정되는 ‘까띠에 멀티 클레이 4종 키트’는 각질 제거와 피부결 및 톤 정돈을 도와주는 ‘화이트 클레이 스크럽 미니’와 과도한 피지를 흡수해 피부를 쾌적하게 가꿔주는 ‘그린 클레이 마스크 미니’, 건조해진 피부를 더욱 촉촉하고 부드럽게 케어해주는 ‘옐로우 클레이 마스크 미니’, 자극 없이 부드럽게 노폐물을 관리해주어 광채를 살리고 피부를 진정 시켜주는 민감성 피부용 ‘핑크 클레이 마스크 미니’까지 총 4종 구성이다.

비앤에이치코스메틱의 베이스 프로페셔널 메이크업 브랜드 지베르니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다양한 선물 세트를 선보이고 최대 25% 할인 판매한다.

쉽게 무너질 수 있는 메이크업을 깔끔하게 잡아 줄 수 있도록 구성된 ‘겉보속촉 SET(지베르니 밀착 커버 파운데이션, 밀착 세범 필터 팩트)’와 ‘완벽아이 SET(지베르니 밀착 픽싱 마스카라, 밀착 센서티브 마스카라)’를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세트 구매 고객에게는 아크웰(ACWELL)의 온 비자 에센스 20ml와 메시지 카드, 쇼핑백이 사은품으로 증정된다.

지베르니는 이번 가정의 달 행사 외에도 ‘밀착 픽싱 마스카라 1+1 기획세트’, ‘밀착 센서티브 마스카라 기획세트’ 등 올리브영 단독 기획세트도 판매 중이다. ‘밀착 센서티브 마스카라 기획세트’는 미니 브러쉬 라이너를 사은품으로 제공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한편 LF 계열사 트라이씨클은 21일과 22일 양일간 한강 노들섬에서 열리는 ‘시티 포레스티벌 2022’에서 와일드프레리 솝의 체험부스를 열고 각종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시티 포레스티벌’은 국내 최초, 최대 규모의 워크아웃 페스티벌로 ‘도심 속 힐링 플레이스에서 페스티벌을 즐긴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와일드프레리 솝은 행사장 입구와 메인 스테이지 사이 위치한 브랜드 부스에서 제품 체험존과 이벤트존을 운영한다. 페스티벌 방문객이라면 누구나 제품을 직접 사용해볼 수 있다.

또한 이벤트존에서는 아름다운 자연을 그린 포토존에서의 인스타그램 인증 이벤트와 브랜드 특성과 연계한 게임이 진행된다. 이벤트 참여 시 제품 샘플 등 경품을 증정 받을 수 있다.

와일드프레리 솝은 제조 과정에서부터 인위적인 방법을 최소화한 천연 비건 비누로 합성세제, 합성향료, 방부제 및 착색료를 전혀 사용하지 않고 100% 생분해된다. 캐나다 자국 내 150개 이상의 판매처를 보유하고 있으며, 지난 4월 LF 트라이씨클이 국내에 공식 론칭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