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 사조대림, '해표 맛술' 출시... 농심, 비건 불고기 볶음밥 선봬 外
상태바
[시경Today] 사조대림, '해표 맛술' 출시... 농심, 비건 불고기 볶음밥 선봬 外
  • 배소라 기자
  • 승인 2022.05.18 09: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사조대림
사진=사조대림

 

사조대림, '해표 맛술' 출시

사조대림은 맛술 신제품 '해표 맛술'을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해표 맛술은 레몬과 발효식초의 산 성분이 요리의 감칠맛은 더욱 높여주고 잡내는 잡아줘 요리에 맛을 더해준다. 특히, 육류는 1근(600g) 기준 맛술 3큰술을 넣어주면 누린내는 없애 주고 육질을 더욱 부드럽게 만들어준다. 생선 1마리 기준 맛술 3큰술이면 비린내는 제거하고 부스러짐을 막아준다.

사조대림 마케팅팀 김시내 담당은 "맛술은 육류, 생선류, 김밥 등 다양한 요리에 활용할 수 있어 요린이들의 요리를 도와주고 맛을 살려주는 만능 조미료로 앞으로도 꾸준한 인기가 예상된다"며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며 시장 확대에 주력하겠다"고 밝혔다. 

사진=배스킨라빈스
사진=배스킨라빈스

 

배스킨라빈스, '포켓몬 키즈 우산' 4종 출시

배스킨라빈스가 가정의 달을 맞아 글로벌 인기 콘텐츠 포켓몬스터와 협업해 포켓몬 키즈 우산 4종을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포켓몬 키즈 우산 4종(피카츄, 이브이, 푸린, 리자몽)은 우산을 펼치면 포켓몬 얼굴이 보이도록 제작됐다. 귀와 날개를 입체적으로 디자인해 캐릭터를 보다 생생하게 구현했다. 특히 어린이들이 시야를 확보할 수 있도록 우산 한 면에 투명창을 부착해 안전성도 높였다.

배스킨라빈스는 굿즈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는 27일부터 오프라인 매장에서 아이스크림 쿼터(17,000원) 사이즈 이상 구매 시 포켓몬 키즈 우산을 29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오는 19일부터 25일까지 해피오더 애플리케이션과 카카오톡을 통해 사전 예약할 경우 1000원의 혜택이 추가 제공된다.

사진=농심
사진=농심

 

농심, 베지가든 비건 불고기 볶음밥 선봬

농심그룹의 비건브랜드 베지가든(Veggie Garden)이 '고소한 불고기 볶음밥'과 '매콤한 김치불고기 볶음밥' 2종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

베지가든 불고기 볶음밥은 대체육 불고기와 채소 등을 사용해 만든 것이 특징이다. 특히 농심이 독자적으로 개발한 대체육 제조 기술로 불고기 고유의 맛과 식감을 구현해냈다. 특제 양념으로 맛을 더해 비건은 물론 일반 소비자도 맛있게 먹을 수 있다. 또한 매콤한 김치불고기 볶음밥은 비건 김치를 사용해 보다 깔끔한 맛을 자랑한다. 후라이팬과 전자레인지로 조리할 수 있다

앞서 농심은 닭고기 대체육 첫 제품 '베지가든 후라이드 치킨'도 출시했다. 치킨 특유의 찢기는 결은 물론, 식감과 조직감을 그대로 살린 제품이다. 한입에 먹기 좋은 크기의 닭다리 모양이며, 주로 단체급식과 프랜차이즈 레스토랑을 대상으로 공급할 계획이다.

사진=크라운제과
사진=크라운제과

 

크라운, 이커머스 전용 선물세트 '그림자 놀이극장' 출시

크라운제과는 온라인 전용 과자세트 4탄 '그림자 놀이극장'을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맛있는 과자는 기본, 친환경 소재의 포장박스를 놀이도구로 활용하는 아이디어가 돋보이는 제품이다. 간식과 놀이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4번째 온라인 전용 시리즈다. 이번 선물세트는 온라인 쇼핑몰 ‘티몬’에서 18일부터 단독으로 만날 수 있다. 

다양한 재미가 숨어있는 DIY상자 안에 아이들이 선호하는 인기과자를 알차게 담았다. 국내 최초 어린이 기호식품 인증을 받은 '마이쮸'와 아동 실종예방 캠페인을 벌이고 있는 희망과자 2호 '콘초' 등 11종이 들어있다.

그림자 놀이극장은 색칠놀이와 그림자놀이를 동시에 즐길 수 있다. 가운데 부분을 점선을 따라 뜯어내고 동봉된 반투명 트레싱지를 붙이면 무대로 변신한다. 새하얀 무대 장식을 마음대로 알록달록 색칠하면 세상에 단 하나뿐인 근사한 그림자극장으로 완성된다.

그림자극장의 주인공은 귀여운 동물이다. 종이인형을 떼 막대에 붙이기만 하면 간편하게 놀이를 즐길 수 있다. 그림자놀이에 필수인 빛을 비추기 쉽도록 스마트폰 거치대까지 센스있게 넣은 것도 장점이다.

그림자 놀이극장의 테마는 '동물원에서 생긴일'이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동물 동화를 그림자놀이로 색다르게 즐길 수 있다. 단순한 즐길 거리가 아닌 색칠과 그림자놀이를 통해 아이들의 창의력 발달 및 수면교육에도 활용할 수 있도록 아동발달 전문가의 자문을 거쳤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