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 네파, '아이스콜드' 출시... bcc, 메타버스 패션 콘텐츠 外
상태바
[시경Today] 네파, '아이스콜드' 출시... bcc, 메타버스 패션 콘텐츠 外
  • 홍성인 기자
  • 승인 2022.05.17 17: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네파
사진=네파

 

네파, 냉감 효과 극대화한 '아이스콜드 시리즈' 출시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가 소재 별로 쿨링 효과를 극대화한 냉감 기능성 라인 '아이스콜드 시리즈'를 출시했다.

아이스콜드 시리즈는 매년 사랑을 받는 네파의 대표적인 냉감 기능성 라인이다. 올해는 일상 회복으로 더운 여름에도 야외활동이 늘어날 것을 고려해 아웃도어 활동시 입기 좋은 반집업 티셔츠, 자외선 차단 효과로 각광받는 긴팔 라운드 티셔츠, 일상용으로 입기 좋은 반팔 티셔츠 등 다양한 디자인의 제품을 제안하며, 냉감 기능이 적용된 팬츠 라인업도 확대해 선보인다.

특히, 기능별로 냉감 소재를 다양하게 적용했다. ▲착용 즉시 시원한 감촉을 느낄 수 있는 냉감 소재인 '네파 아이스(NEPA ICE)' ▲땀을 빠르게 흡수하고 발산하여 쾌적함을 주는 흡습속건 소재인 '네파 드라이(NEPA DRY)' ▲적정 체온을 유지하는데 도움을 주는 상변화물질인 PCM(Phase Change Material)을 함유한 프린트 처리로 쿨링 효과와 쾌적함을 극대화한 '네파 듀얼(NEPA DUAL)' 등 최적의 기능성 소재를 시리즈별로 선보인다.

네파 관계자는 "일상 회복으로 지난 해에 비해 야외활동이 증가하고 날씨도 예년보다 더울 것으로 예상돼 올 여름에는 냉감 기능성 제품들이 특히 각광받을 것으로 보인다"며 "네파 아이스콜드 시리즈는 소재별로 쿨링 기능을 다양하게 선사해 쾌적하게 입을 수 있는 제품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사진=비와이블랙야크
사진=비와이블랙야크

 

bcc, 디지털 메타버스 패션 콘텐츠 선보여

비와이엔블랙야크가 전개하는 스트릿웨어 브랜드 bcc(BLIND CARBON COPY)가 국내 유일의 메타버스 어패럴 그룹 에스제이클로(대표 신수진)와 손잡고 가상과 현실에서 모두 존재하는 메타버스 패션을 담은 숏폼 형식 3D 디지털 콘텐츠 4종을 공개했다. bcc는 이로써 메타버스 패션 브랜드로서의 위치를 공고히 한다는 계획이다.

bcc와 에스제이클로가 함께한 디지털 메타버스 패션 콘텐츠는 모델인 엑소 카이가 bcc 2022년 봄·여름 화보에서 입은 네 가지 착장을 바탕으로 기획됐다. 각 15초 분량으로 제작된 네 개 숏폼 콘텐츠에서는 화보 속 착장 제품의 디테일은 물론 카이의 활동적인 포즈까지 메타버스로 구현된 모습을 360도로 확인할 수 있다. 자유롭고 미래지향적인 브랜드 가치가 담긴 bcc의 디지털 메타버스 패션 콘텐츠는 bcc 공식 SNS계정에서 만날 수 있다.

사진=까스텔바작
사진=까스텔바작

 

까스텔바작, 선수 매니지먼트 나선다…1호는 슈퍼루키 임진영 프로

프랑스 오리진 골프웨어 브랜드 까스텔바작(대표이사 최준호)이 골프 산업 발전에 기여하기 위해, 프로 골프 선수 육성에 나선다. 단순 의류, 용품 후원을 넘어 선수 마케팅이 포함된 전 방위적 관리가 더해진 매니지먼트 역할을 하겠다는 방침이다.

까스텔바작은 지난해 후원했던 KLPGA투어 송가은 프로와 KPGA코리안투어 함정우 프로가 각각 투어 대회 우승을 차지할 정도로 탁월한 안목을 자랑하는 만큼, 적극적인 지원과 관리를 받게 될 영입 선수에 대한 업계의 관심도 뜨겁다.

까스텔바작의 매니지먼트를 받게 될 1호 선수는 '슈퍼루키' 임진영 프로다. 임진영 프로를 시작으로 잠재력을 지닌 선수 발굴에도 적극적으로 나설 계획이다.

임진영 프로는 고등학교 3학년이던 지난해에 준회원 상태에서 정회원 선발전을 1등으로 통과한 이후, 당당히 1부 투어 풀 시드까지 확보하며 혜성처럼 등장했다. 등장 5개월 만에 아마추어에서 1부 투어 풀시드 선수가 되는 저력을 선보이기도 했다. 특히 최근 열린 KLPGA 2022 NH투자증권 레이디스 챔피언십에서 임진영 프로는 개인 시즌 베스트 성적을 기록하며, 루키로서 점차 정규 투어에 적응해 나가는 모습을 보였다. 까스텔바작은 이러한 임진영 프로의 잠재력과 스타성에 주목해 1호 관리 선수로 영입했다는 후문이다.

선수 육성으로 골프 산업에 기여하겠다는 취지에 따라, 임진영 프로는 단순히 까스텔바작의 의류 후원뿐만 아니라, 스폰서 매칭 관리, 미디어 홍보, 일정 관리, 이미지메이킹, 은퇴 후 플랜 등 전 방위적인 지원과 관리를 받게 된다.

까스텔바작 스포츠마케팅 사업부의 최광호 사업부장은 "골프산업 발전에 힘을 보태기 위해 잠재력 있는 선수를 발굴하고 육성하는 매니지먼트 역할을 자처하게 됐다"라며 "파트너십에 기반한 강한 신뢰를 바탕으로 임진영 프로가 크게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지원하겠다"라고 각오를 밝혔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