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GB대구은행, 주택청약 가입고객 전원 선물증정 행사
상태바
DGB대구은행, 주택청약 가입고객 전원 선물증정 행사
  • 양일국 기자
  • 승인 2022.05.17 09: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월 15일까지, 가입자 전원 혜택
사진=DGB대구은행 제공
사진=DGB대구은행 제공

DGB대구은행은 지난 16일부터 DGB대구은행 주택청약종합저축을 가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현금이나 기프티콘을 전원 증정하는 '주택청약 가입하기 좋은날'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고 17일 밝혔다. 

이벤트는 새정부의 부동산 규제 완화 기대에 따른 청약시장 활성화를 대비, 주택청약 상품을 가입하려 하는 고객에게 차별화된 혜택을 주기 위해 마련됐다. 이벤트 기간 중 전 금융기관 1인1계좌 보유 상품 '주택청약종합저축'을 DGB대구은행에서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전원에게 상품을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는 7월 15일 까지 실시되며 가입 당시 고객 만 나이에 따라 다른 경품이 지급된다. 이벤트 종료 후 상품 가입(자동이체 등록 필수), 이벤트 응모 조건을 달성한 만 6세~18세 고객에게 자동이체를 등록한 본인 명의 계좌로 현금 1만원이 지급된다. 만 19세이상 고객은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모바일 교환권을 증정한다.

비대면 채널(IM뱅크, 모바일 웹, 인터넷뱅킹)을 통한 상품 가입 시, 본 이벤트 참여 대상이 되며 만 6~18세 고객에 한해 오프라인 채널 DGB대구은행 영업점에서 가입한 계좌도 이벤트 대상에 포함된다.

해당 상품 가입과 자동이체 등록 후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은 전원 경품을 받을 수 있는데, 추가로 비대면 채널 신규 고객을 대상으로 아이폰13 프로 또는 갤럭시 Z플립 3, 애플워치 또는 갤럭시 워치4 클래식 등 경품을 추첨해 증정한다.

임성훈 은행장은 "가정의 달을 맞아 고객 누구나 주택청약종합저축 가입을 통해 내 집 마련의 꿈을 이루기 바란다"면서 "앞으로도 DGB대구은행을 거래하는 고객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서비스와 혜택을 담은 이벤트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