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보락, 빅스마일데이 참여... 인기품목 7% 할인
상태바
로보락, 빅스마일데이 참여... 인기품목 7% 할인
  • 최유진 기자
  • 승인 2022.05.16 14: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기제품 7종 최대 23% 할인
메가스폰서십 브랜드로 선정
본품증정 경품 이벤트 마련
사진=로보락
사진=로보락

로보락(Roborock)이 '빅스마일데이'에 참여한다고 16일 밝혔다. 지마켓글로벌이 진행하는 할인 프로모션 '빅스마일데이'는 이달 25일까지 진행된다. 프로모션을 통해 로보락 인기제품 7종을 최대 23% 할인된 금액에 구입할 수 있다.

이번 행사에서 로보락은 메가스폰서십 브랜드로 선정됐다. 메가스폰서십은 지마켓글로벌이 소비자 선호도 높은 브랜드를 선정해 스폰서십을 맺고 혜택을 제공하는 파트너 제도다. 가전제품 브랜드 중에서는 삼성전자, LG전자에 이어 세 번째로 파트너를 맺게 됐다.

이번 프로모션 대상 제품은 ▲로보락 S7 MaxV Ultra(S7 맥스V 울트라) ▲로보락 S7 MaxV Plus(S7 맥스V 플러스) ▲로보락 S7 MaxV ▲로보락 S7 Plus ▲로보락 S7 등 로보락 S7 시리즈 제품과 무선청소기 ▲로보락 다이애드 ▲로보락 H7 등 총 7종이다.

구매자들은 청소기 본품을 받을 수 있는 경품 이벤트에도 참여 가능하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제품 구매시 자동 응모된다. 1등(1명)은 S7 MaxV Ultra, 2등(1명)은 로보락 S7 MaxV Plus, 3등(2명)은 로보락 다이애드, 4등(200명)은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받을 수 있다.

이외에 로보락 S7 MaxV Ultra 구매객들에 물걸레 전용 세제를 제공하는 경품행사도 마련했다. 상품평을 남긴 고객에게는 소모품 세트, 전용 물걸레 패드, 전용 세제, 전용 거치대 등 경품도 추가 증정한다.

빅스마일데이를 맞아 이날 오후 8시부터 G마켓 라이브 커머스 'G라이브'도 진행한다.

김서영 로보락 마케팅 매니저는 "이번 빅스마일데이에서 로보락이 처음으로 메가스폰서십 브랜드로 선정됐다"며 "앞으로도 많은 소비자들이 스마트하고 편리한 로보락 제품을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모션을 지속 진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