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카드, 신상품 2종 '뉴 유니크'와 '뉴 블랑' 출시
상태바
우리카드, 신상품 2종 '뉴 유니크'와 '뉴 블랑' 출시
  • 심준선 기자
  • 승인 2022.05.16 13: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비트렌드 반영한 '뉴 유니크 카드'
합리적인 연회비로 프리미엄 서비스 제공하는 '뉴 블랑 카드'
사진=우리카드 제공
사진=우리카드 제공

우리카드는 대표 브랜드 'NU'(뉴)의 첫 상품으로 'NU Uniq 카드'(뉴 유니크), 'NU Blanc 카드'(뉴 블랑) 2종을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뉴 유니크'는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고객 선호 영역과 최근 소비트렌드를 반영해 쉽고 편리하게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구성됐다. 전월실적 조건, 할인한도 없이 국내 가맹점 이용금액의 0.5%가 할인된다. 우리페이 결제 시 추가 0.3% 할인받을 수 있다.

뉴 유니크 카드는 고객이 선호하는 LIVING(리빙), ENJOY(엔조이) 영역에서 1.5~5% 할인 혜택을 담았다. 리빙 영역인 ▲소셜커머스(쿠팡·G마켓·11번가) ▲배달앱(배달의민족·B마트·쿠팡이츠) ▲대형할인점(이마트·롯데마트·홈플러스) ▲교통(대중교통·택시·카카오T·주유·전기차)에서 1.5% 할인해 준다. 엔조이 영역인 ▲스트리밍(넷플릭스·유튜브 프리미엄·멜론·디즈니플러스) ▲커피(스타벅스·폴바셋·커피빈·이디야 등)에서는 5% 할인이 가능하다.

우리카드는 4가지 리빙 영역 중 이용 금액이 가장 높은 영역에서 할인된 금액을 자동으로 한 번 더 적립해 주는 UNIQ LIVING(유니크 리빙) 서비스도 제공한다. 매번 달라지는 고객소비 패턴을 고려한 'Auto Curation'(오토 큐레이션) 혜택이다. 고객은 혜택을 일일이 따지지 않고 카드를 이용해도 자동으로 최대한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뉴 블랑 카드는 합리적인 연회비(5만원)으로 심플하면서 강력한 프리미엄 서비스를 담았다. 전월실적 조건, 적립할인한도 없이 국내 가맹점 이용금액의 1%가 무제한 적립되고 우리페이 결제 시 추가 0.3% 적립할 수 있다.

전월 국내가맹점 100만원 이상 이용 시 국내 전가맹점에서 추가 0.5% 적립을 제공한다. 해외 전가맹점에서도 3% 적립이 가능하다. 6개월간 1,000만원 이상 이용 시 연간 최대 4만점 추가 보너스 포인트 적립 서비스도 제공된다.

또한 합리적인 연회비에 프리미엄 카드 수준의 서비스를 담았다. ▲전세계 공항라운지 ▲K리무진 버스 ▲국내 지정 골프장 커피(4잔) ▲국내 지정 골프연습장 타석권 ▲전국 부티크 호텔 브런치 서비스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우리카드는 해당 카드 출시를 기념해 이달 말까지 캐시백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에 응모한 '뉴 유니크', '뉴 블랑' 카드 이용 고객은 이달 동안 대상 카드로 이용한 국내 이용 금액에 대해 한 번 더 캐시백을 받을 수 있다. 뉴 유니크 카드는 최대 2만원, 뉴 블랑 카드는 최대 5만원 캐시백을 제공한다.

뉴 유니크 카드의 연회비는 국내 전용, 해외 겸용 모두 2만원이다. 뉴 블랑 카드의 연회비는 국내 전용, 해외 겸용 모두 5만원이다.

우리카드 관계자는 "대표브랜드 NU의 론칭과 더불어 심플하면서도 강력한 혜택을 담은 뉴 유니크 카드, 뉴 블랑 카드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