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화장품협회, 화장품 신규 사업자 대상 교육 실시
상태바
대한화장품협회, 화장품 신규 사업자 대상 교육 실시
  • 최지흥 기자
  • 승인 2022.05.16 14: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월 10일 신규 영업자를 위한 웨비나 개최
화장품 법령 강의부터 전자상거래 질의응답
알리바바닷컴 코리아 사업개발 과장 강의
5월 26일에는 베트남 진출 위한 웨비나
이번 교육에서 대한화장품협회는 화장품 법령 강의와 질의응답을 진행하고 정부 지원 사업 등을 안내할 예정이며, 특히 알리바바닷컴 Vikki Shen 사업개발팀 과장이 직접 글로벌 B2B 전자상거래 뷰티 산업 트렌드 강의를 진행한다.
이번 교육에서 대한화장품협회는 화장품 법령 강의와 질의응답을 진행하고 정부 지원 사업 등을 안내할 예정이며, 특히 알리바바닷컴 Vikki Shen 사업개발팀 과장이 직접 글로벌 B2B 전자상거래 뷰티 산업 트렌드 강의를 진행한다. 사진=대한화장품협회

대한화장품협회가 화장품 사업을 시작하는 신규 사업자를 위한 교육을 웨비나 형태로 진행한다고 밝혔다. 6월 10일 온라인 방식의 웨비나 형태로 실시되는 이번 교육은 ▲알기 쉬운 화장품 법령 ▲정부 지원 사업 안내 ▲글로벌 B2B 전자상거래 뷰티 산업 트렌드 등을 주요 내용으로 진행된다.

이번 교육에서 대한화장품협회는 화장품 법령 강의와 질의응답을 진행하고 정부 지원 사업 등을 안내할 예정이며, 특히 알리바바닷컴 Vikki Shen 사업개발팀 과장이 직접 글로벌 B2B 전자상거래 뷰티 산업 트렌드 강의를 진행한다.

참가신청은 대한화장품협회 홈페이지 공지사항의 ‘화장품 신규 영업자를 위한 웨비나 개최 안내’ 게시글을 클릭 후 사전등록 링크를 통해 신청이 가능하고, 신청기간은 2022년 6월 7일 화요일까지다. 이번 웨비나는 선착순으로 마감된다.

한편 대한화장품협회는 5월 26일 오후 2시부터 4시 30분까지 ‘베트남 화장품 인허가 절차 및 시장 전망에 대한 웨비나'도 개최할 예정이다. 이번 웨비나의 주요 내용은 ▲베트남의 화장품 제도 및 인허가 절차(GE VIETNAM의 배용 대표) ▲코로나 이후 베트남 화장품 시장 전망(베트남 비자인 캠퍼스 이지연 대표)이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