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카페 노티드와 협업... 언박싱 노티드 카드 출시
상태바
신한카드, 카페 노티드와 협업... 언박싱 노티드 카드 출시
  • 심준선 기자
  • 승인 2022.05.16 13: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회원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 마련
사진=신한카드 제공
사진=신한카드 제공

신한카드는 외식 전문 기업 GFFG(Good Food For Good)와 카드 플레이트 디자인, 카드 서비스, 오프라인 행사까지 다양한 분야에서 협업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GFFG는 2015년 런칭한 '리틀넥'을 시작으로 다운타우너, 카페 노티드, 호족반, 클랩피자, 웍셔너리 등을 런칭한 외식 전문 기업이다. GFFG의 대표적인 브랜드 중 하나인 카페 노티드는 하루 1,000개 도넛 완판으로 유명세를 얻었다. 현재는 독창적이고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MZ세대의 관심을 사로잡고 있다.

신한카드는 협업을 통해 카페 노티드 캐릭터인 '슈가베어(노티드 캐릭터 곰)' 등을 활용해 '언박싱 노티드 카드'를 출시했다. '언박싱 노티드 카드'는 쇼핑 특화 상품인 '언박싱 카드'의 스페셜 에디션 버전이다. 연회비는 해외 겸용(아멕스) 3만5,000원이다.

아울러 신한카드는 양사 협업을 기념해 언박싱 노티드 카드 회원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먼저 '슈가베어'와 '구름' 플레이트로 신규 발급받는 회원에게는 카드 발송 시 카페 노티드 모든 매장에서 교환이 가능한 골든 티켓(무료 도너츠 교환권)이 증정된다.

신한카드는 7월 31일까지 10만원(일시불·할부 합) 이상 이용하고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추첨된 고객에게는 파르나스 호텔 제주 1박 숙박권, 제주 카페 노티드 이용권, 노티드 슈가베어 인형이 제공되는 제주 카페 노티드 여행 패키지(3명)가 제공된다. 또한 콜라보 스페셜 굿즈인 피크닉백, GFFG 브랜드 통합 이용권(50명), 2만 마이신한포인트(100명)도 받을 수 있다.

이밖에 다음달 동안 카페 노티드 청담점은 매장 곳곳에 신한카드의 테마를 더한 스페셜 매장 형태로 운영될 예정이다. 이 기간 동안에는 한정판 언박싱 도넛 박스가 사용된다. 신한카드 언박싱 플레이트의 디자인을 활용한 '우유 생크림 도넛'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카페 노티드 청담점은 매장 방문객이 일정 금액 이상 언박싱 노티드 카드를 이용 시 선착순으로 스페셜 굿즈 스티커와 피크닉백을 증정한다.

한편, 신한카드는 이번 콜라보에 맞춰 기존 언박싱 카드의 서비스를 확대했다. 10% 캐시백 서비스를 제공하는 대상점에 카페 노티드를 포함한 GFFG 계열 모든 오프라인 매장, 무신사, GS프레시몰, 어니스트플라워를 추가했다. 또한 결제 건당 2,500원씩 할인해 주는 언박싱 스페셜 할인 서비스에 신한플레이 트렌드샵 입점 브랜드 이용 건도 서비스 대상으로 추가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