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 '벤투스 슈퍼 스포츠' 상품군 3종 출시
상태바
한국타이어, '벤투스 슈퍼 스포츠' 상품군 3종 출시
  • 노경민 기자
  • 승인 2022.05.13 16: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퍼포먼스·승차감·정숙성 겸비
사계절용 스포츠 타이어 출시
사진=한국타이어
사진=한국타이어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가 혁신 기술력이 집약된 '벤투스 슈퍼 스포츠' 상품군의 신상품 3종을 출시했다.

한국타이어가 이번에 새로 선보인 ▲벤투스 S1 에보 Z AS ▲벤투스 S1 에보 Z AS X ▲벤투스 S1 에보 Z 등은 모터스포츠 DNA를 탑재한 최고 등급의 초고성능 타이어다.

벤투스 S1 에보 Z AS와 벤투스 S1 에보 Z AS X는 국내 타이어 기업 최초로 출시한 사계절용 고성능 스포츠 타이어다. 역동적인 드라이빙 퍼포먼스부터 승차감, 정숙성까지 겸비했으며, 젖은 노면과 눈길에서도 안정적인 성능을 발휘하는 것이 특징이다.

세로 방향의 강성 블록과 새로운 3D 커프 기술 적용을 통해 고속 주행에서도 그립력과 타이어 변형을 최소화했으며, 고강도 첨단 섬유인 아라미드 소재의 보강벨트 적용으로 핸들링 성능을 끌어올렸다. 또한 새로운 사계절용 컴파운드를 적용해 다양한 조건에서 그립력을 강화하는 한편, 소음은 감소시켰다.

고성능 스포츠 타이어 벤투스 S1 에보 Z는 포르쉐의 스포츠 세단 '파나메라'와 BMW의 고성능 M 브랜드 'X3 M', 'X4 M'에 신차용 타이어로 공급, 성능을 입증받았다. 맞춤 제작된 실리카 레진 컴파운드를 적용해 한층 높아진 핸들링 성능을 제공하며, 비대칭 패턴과 최적화된 접촉면 디자인으로 그립감, 코너링 성능 등 퍼포먼스를 극대화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