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손해보험, 홀트아동복지회에 아동용품·사회공헌 기금 전달
상태바
KB손해보험, 홀트아동복지회에 아동용품·사회공헌 기금 전달
  • 문혜원 기자
  • 승인 2022.05.12 16: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65베이비케어키트’ 전달식 개최
KB손해보험 대표이사 김기환 사장(오른쪽에서 두번째), 홀트아동복지회 이수연 회장(왼쪽에서 두번째), 홀트아동복지회 김성은 홍보대사(가운데)가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KB손해보험 제공
KB손해보험 김기환 사장(오른쪽에서 두 번째), 홀트아동복지회 이수연 회장(왼쪽에서 두 번째), 홀트아동복지회 김성은 홍보대사(가운데)가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KB손해보험 제공

KB손해보험은 홀트아동복지회에 ‘365베이비케어키트(KIT)’와 사회공헌 기금 7000만원을 전달했다고 11일 밝혔다.

홀트아동복지회는 미혼한부모가정 영·유아를 돌보는 기관이다. 

지난 10일 ‘한부모가족의 날’에 맞춰 진행된 기금 전달식에는 KB손해보험 김기환 사장, 홀트아동복지회 이수연 회장, 홀트아동복지회 홍보대사 김성은 배우 등이 참여했다. 전달식에 앞서 참석자들은 ‘365베이비케어키트’를 직접 포장한 것으로 전해졌다.

협약을 통해 지원된 ‘365베이비케어키트’는 기저귀, 분유, 물티슈, 손 소독제, 의류 등 미혼모들이 출산 이후 영·유아 양육에 필요한 필수품을 한데 모은 육아용품이다. 키트는 미혼한부모가정의 경제적 어려움을 덜고, 아동의 생명을 365일 건강하게 지킨다’라는 취지 아래 친환경 육아용품을 아동 월령에 맞게 구성했다. 

김기환 KB손해보험 사장은 “365베이비케어키트’지원 사업을 통해 미혼한부모가정의 자립을 위한 작은 희망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다양성을 핵심가치로 두고 ESG경영을 통해 우리 사회 어려운 이웃들에게 희망을 함께하는 기업이 되고자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KB손해보험은 지난 2014년 5월 홀트아동복지회와 처음 인연을 맺은 이후 현재까지 8년간 1,277개 미혼한부모가정을 위해 약 5억원 규모의 ‘365베이비케어키트’를 후원해왔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