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 CJ제일제당, 비비고 진국육수 3종... 농심, '우와한 콩칩·치즈칩' 출시 外
상태바
[시경Today] CJ제일제당, 비비고 진국육수 3종... 농심, '우와한 콩칩·치즈칩' 출시 外
  • 배소라 기자
  • 승인 2022.05.12 15: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CJ제일제당
사진=CJ제일제당

 

CJ제일제당, 비비고 진국육수 3종 출시

CJ제일제당은 밑국물로 활용하기 좋은 국물요리 신제품 비비고 진국육수 3종을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 비비고 국물요리는 이번 육수형 제품 출시로 총 27종을 갖추게 됐다.

이번 신제품은 소고기양지·멸치해물·닭고기 육수 세 가지다. 차별화된 CJ 육수추출 기술로 제각기 다른 원재료에 맞는 최적의 시간으로 국물을 우려냈다. 재료들을 별도로 우려내는 번거로움이나 물을 섞고 추가로 조미할 필요 없이 그대로 부어 간편하고 빠르게 요리에 활용할 수 있다. 

이 제품들은 대형마트를 시작으로 전국 온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 오는 18일부터는 CJ제일제당 공식몰 CJ더마켓에서 기획전을 연다. 

사진=농심
사진=농심

 

농심, 고단백 스낵 '우와한 콩칩·치즈칩' 출시

농심은 고단백 스낵 우와한 콩칩과 우와한 치즈칩을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우와한 콩칩과 치즈칩은 단백질 함량이 11.9%로 기존 스낵의 2~3배에 달하는 것이 특징이다.

농심은 저온쿠킹 공법으로 콩과 치즈 특유의 맛과 향을 그대로 구현하면서 바삭한 식감을 살렸다. 각각의 제품을 완두콩과 치즈가 연상되는 모양으로 만들어 보는 재미까지 더했다. 브랜드명 '우와한'은 프리미엄 스낵을 의미하는 '우아함'에 감탄사 '와우(Wow)'를 더해 지었다.

사진=폴바셋
사진=폴바셋

 

폴바셋, 여름 맞아 에이드 5종 출시

폴바셋은 여름을 맞아 시원하고 청량한 에이드 5종을 새롭게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 

3종은 전국 모든 폴 바셋 매장에서 선보이고 2종은 제주지역에 있는 2개 매장에서만 선보인다. 먼저, 전국 모든 매장에서 선보이는 메뉴는 제주에서 자란 레몬을 착즙해 만든 상큼한 '제주 레몬 에이드', 진짜 자두의 상큼한 맛을 담은 퓨레에 복숭아 과육이 톡톡 씹히는 것이 특징인 '자두 에이드', 그리고 달콤한 복숭아 과육과 탄산수가 만나 달콤하게 즐기는 '복숭아 에이드' 등 3종이다.

또 제주지역 2개 매장에서만 맛볼 수 있는 메뉴는 파란 제주 바다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제주 레몬 에이드'와 제주의 석양을 담은 '제주 선셋 레몬에이드'는 제주산 레몬을 착즙해 만든 레몬에이드로 상큼한 맛과 함께 눈길의 사로잡는 색감이 특징이다. 에이드 5종 모두 6,600원에 판매된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