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 롯데호텔 서울, 핑거가든 컬러링 라운지 오픈... 한화리조트, 'Oh! Happy May' 外
상태바
[시경Today] 롯데호텔 서울, 핑거가든 컬러링 라운지 오픈... 한화리조트, 'Oh! Happy May' 外
  • 이준영 기자
  • 승인 2022.05.12 13: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핑거가든 컬러링 라운지에 대형 로니베어가 전시되고 있다. 사진= 롯데호텔
핑거가든 컬러링 라운지에 대형 로니베어가 전시되고 있다. 사진= 롯데호텔

 

롯데호텔 서울, 핑거가든 컬러링 라운지 오픈

롯데호텔 서울이 '핑거가든 컬러링 라운지(Finger Garden Coloring Lounge)'를 9월30일까지 운영한다고 12일 밝혔다. 

새로 선보이는 라운지는 유아 교구 브랜드 핑거가든과 어린이용 업사이클링 가구브랜드 에코버디(Ecobirdy)와 협업해 만들었다. 

키즈 프렌들리한 콘셉트로 정서적인 체험과 경험이 가능하도록 꾸민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아이들을 위한 전용 테이블과 의자를 배치하고 인형, 장난감 등의 앙증맞은 소품들을 마음껏 즐길 수 있도록 공간을 마련했다.

라운지에서는 어린이 인지발달과 창의력 신장에 도움이 되는 핑거가든 크레용으로 입체형 컬러링 도안에 색을 입히는 컬러링 체험을 할 수 있다. 더불어 대형 로니베어나 크레용 모양으로 꾸민 창문에서 인증샷을 찍을 수 있어 특별한 추억을 남길 수도 있다.

롯데호텔 서울 메인타워의 22층에 위치한 컬러링 라운지는 투숙객 모두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 매일 오전 8시부터 오후 8시까지 운영된다. 

대천 짚트랙. 사진= 한화리조트
대천 짚트랙. 사진= 한화리조트

 

한화리조트, 'Oh! Happy May'

한화리조트가 'Oh! Happy May' 패키지를 5월 한 달간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한화리조트는 모처럼 야외 활동 및 가족 여행을 계획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Oh! Happy May' 패키지를 기획했다. 본 패키지는 객실 1박과 한화리조트가 위치한 지역 관광 명소 체험 이용권이 포함돼 있다.

먼저, 한화리조트 제주의 경우 객실 1박과 프리투어패스 2인 이용권을 묶은 패키지를 준비했다. 프리투어패스는 48시간 동안 제주지역 관광지, 카페, 공연장 등 30여 곳의 무료입장 및 음료 할인을 받으며 여행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그 외 지역으로 한화리조트 해운대는 롯데월드 부산, 대천 파로스는 짚트랙, 한화리조트 경주는 경주 루지월드 등 주변 유명 관광지를 선정해 2인 이용권을 제공한다. 특히 한화리조트 거제 벨버디어는 실내 짚라인과 트램펄린이 결합된 대규모 놀이 시설인 '바운스 트램펄린 파크'를 비롯해 '뽀로로 키즈 카페', '브릭라이브', '마이파파베어' 중 1곳을 이용할 수 있다. 패키지 예약 및 자세한 내용은 한화리조트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된다.

어쨌든 사랑 'Romantic Days' 이미지. 사진= 글래드호텔
어쨌든 사랑 'Romantic Days' 이미지. 사진= 글래드호텔

 

글래드호텔, '로맨틱 데이즈 패키지'

글래드 호텔이 '로맨틱 데이즈(Romantic Days) 패키지'를 2일부터 9월 30일까지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패키지 혜택은 객실에서의 1박과 디뮤지엄(D MUSEUM)의 '어쨌든, 사랑: Romantic Days' 전시회 티켓 2장, 오후 1시 레이트 체크아웃 서비스를 제공한다.

특히, '어쨌든, 사랑: Romantic Days'은 최근 성수동 서울숲 인근에 새롭게 자리 잡은 디뮤지엄(D MUSEUM)이 처음으로 선보이는 개관 특별전으로 로맨스의 다양한 순간과 감정을 사진, 만화, 영상, 일러스트레이션, 설치 등 여러 형태의 작품으로 경험할 수 있는 전시다. 이번 전시에는 K-콘텐츠를 대표하는 만화 거장, 젊은 포토그래퍼, 일러스트레이터 등 23명의 아티스트들이 참여, 사랑을 주제로 한 300여점의 작품을 소개하며 수많은 독자를 열광시킨 한국 대표 순정만화 7편의 장면들을 모티브로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호캉스의 마무리를 여유롭게 즐길 수 있도록 오후 1시 레이트 체크아웃 서비스도 제공한다. 로맨틱 데이즈 패키지는 서울 글래드 호텔(글래드 여의도, 글래드 마포,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에서 이용 가능하다.

맥퀸즈 바 돈마호크 이미지. 사진= 아난티 힐튼 부산
맥퀸즈 바 돈마호크 이미지. 사진= 아난티 힐튼 부산

 

아난티 힐튼 부산, 이색 식음 프로모션

아난티 힐튼 부산이 맥퀸즈 바(McQUEEN’s Bar)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이색 식음 프로모션을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의 주요리는 스테이크다. 부드러운 육질과 마블링이 뛰어난 스페인의 토종 품종 돼지인 '이베리코(Iberico)'를 사용한다. 여기에  셰프만의 조리법까지 더해진다. 

스페인에서 즐겨 찾는 '돈마호크 스테이크'는, 특유의 도끼모양으로 눈길을 사로잡는 돈마호크 부위를 뼈 째로 그릴에 구워 제공하는데, 두툼한 두께와 모양이 마치 소고기의 티본 부위로 만드는 '토마호크 스테이크'와도 같다. 

또한, 적양파, 아스파라거스, 새송이버섯, 말린 토마토 등 다채로운 구운 채소도 함께 제공돼 보다 담백한 맛을 즐길 수 있다. 이와 함께 '목살 스테이크'는 두툼한 돼지 목살을 그릴에 구워 육질이 매우 부드러우며, 감칠맛 나는 매운 초리조와 다양한 구운 채소가 함께 제공되어 스테이크와 환상적인 조화를 자랑한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