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 롯데마트 캠핑용품·먹거리 행사... '이마트페이' 서비스 공식 오픈 外
상태바
[시경Today] 롯데마트 캠핑용품·먹거리 행사... '이마트페이' 서비스 공식 오픈 外
  • 이준영 기자
  • 승인 2022.05.11 13: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룸바이홈 감성캠핑 패브릭 시리즈. 사진= 롯데마트
룸바이홈 감성캠핑 패브릭 시리즈. 사진= 롯데마트

 

롯데마트 캠핑 용품·먹거리 행사

롯데마트가 12일부터 25일까지 다양한 캠핑 먹거리와 함께 감성 캠핑용품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먹핑족'을 사로잡기 위해 캠핑장에서 구워먹기 좋은 '1+등급 한우' 전품목을 18일까지 엘포인트 회원 대상 최대 40% 할인 판매한다. 또한 스테이크용으로 제격인 호주산 청정우는 엘포인트 회원 대상 3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간편하게 캠핑 먹거리를 즐기려는 고객들을 위해서 냉장·냉동 밀키트 행사도 준비했다. '캠핑포차 김치어묵 우동전골(1,080g·냉동)'과 '바로 끓여먹는 부대찌개(1,080g·냉장)', '신림동식 철판 순대볶음(745g·냉장)' 등을 판매한다.

가볍게 집어먹기 좋은 나들이용 핑거 푸드로는 '샌드위치 피크닉세트'와 '닭강정 피크닉세트', '연어파티 초밥(1팩·16입)'은 엘포인트 회원 대상 2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먹거리 뿐만 아니라 감성이 더해진 휴식을 위해 캠핑을 가는 '힐링 캠핑족'들을 위한 다양한 캠핑용품 행사도 진행한다. 

은은한 컬러의 체크 패턴이 특징인 '룸바이홈 감성캠핑 패브릭 시리즈'는 20% 할인 행사를 진행해 쿠션부터 다용도패브릭, 매트, 가리개 커튼 등을 저렴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그리고 캠핑에 가서도 감성적인 카페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파이렉스 카페 커피용품'은 엘포인트 회원 대상 30% 할인 판매한다. 캠핑 패션 필수템으로 불리는 '콜맨 캠핑 슈즈'도 준비했다.

롯데온은 12일부터 15일까지 5월 캠핑 및 나들이 시즌을 맞아 '오! 해피데이' 행사를 진행한다. 행사기간동안 캠핑을 비롯해 등산, 골프 등 다양한 스포츠 용품을 모아 최대 30% 할인 판매하며, 최대 10% 할인 쿠폰 및 최대 7% 카드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마트페이 예시 화면. 사진= 이마트
이마트페이 예시 화면. 사진= 이마트

 

'이마트페이' 서비스 공식 오픈

이마트는 12일 '이마트페이' 서비스를 공식 오픈하고, 이와 동시에 이마트와 트레이더스에서 '이마트페이' 서비스를 사용한 고객을 대상으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마트페이 메뉴는 이마트 앱을 최신 버전으로 사용할 시 첫 화면 하단에 자동으로 나타난다.

간편결제 서비스 SSGPAY를 통해 서비스되므로 기존에 SSGPAY 계정이 있다면 별도의 가입 절차가 필요 없으며, 계정이 없다면 이마트페이 메뉴를 클릭해 바로 계정을 만들 수 있다.

이마트페이 프로모션은 12일부터 31일까지 진행되며 '이마트페이'로 결제 시 자동으로 참여돼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마트 매장에서 '이마트페이'로 7만원 이상 첫 결제한 고객 선착순 1만명에게 e머니 5,000점을 지급하며, 트레이더스 매장에서 '이마트페이'로 10만원 이상 첫 결제한 모든 고객에게 '이마트페이' 전용 1만원 할인쿠폰 1장을 지급한다.

롯데홈쇼핑 커피트럭. 사진= 롯데홈쇼핑
롯데홈쇼핑 커피트럭. 사진= 롯데홈쇼핑

 

롯데홈쇼핑, 파트너사에 커피트럭 제공

롯데홈쇼핑이 지난달 4일부터 한 달 간 우수 파트너사 100개사를 대상으로 커피트럭 등 간식과 임직원 응원 메시지를 전달하는 'Thanks To You' 캠페인을 진행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파트너사 임직원들의 복지 증진과 문화활동 지원을 위한 '동반성장 지원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마련됐다. 최근 엔데믹 전환에 따라 상호간 소통을 확대하고, 새출발을 응원하는 취지로 이색 캠페인을 기획했다. TV홈쇼핑 입점사를 비롯해 온라인몰, 방송·미술 등 우수 파트너사 100개사를 선정해 롯데홈쇼핑 임직원들의 편지와 간식을 전달했다. 

앞서 3월 사내 임직원을 대상으로 파트너사 전달을 위한 응원 메시지를 모집한 결과, 5일 만에 150건 이상이 몰렸다. 롯데홈쇼핑은 임직원들의 사연을 손편지와 영상으로 제작해 파트너사 100개사에 전달했다. 또한, 서울 소재 파트너사 30개사에 '커피트럭'을 제공하고, 70개사에는 간식을 배송했다. 

정윤상 롯데홈쇼핑 커뮤니케이션부문장은 "장기간 이어진 코로나로 어려움을 겪은 파트너사의 노고에 감사하고, 적극적인 소통을 이어가고자 이번 캠페인을 준비했다"며 "향후 엔데믹 시대에 맞춰 현장 소통을 강화하고, 실질적인 지원과 혜택을 제공하는 상생 프로그램을 선보여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악녀일기 원피스 상품 컷. 사진= 롯데온
악녀일기 원피스 상품 컷. 사진= 롯데온

 

롯데온, '하객룩의 정석'

롯데온이 15일까지 결혼식의 계절 5월을 맞아 소호 패션 행사 '하객룩의 정석'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소호 패션 브랜드 중 하객룩을 포함해 초여름부터 수요가 늘어나는 원피스, 자켓 등을 최대 40% 할인 판매한다. 행사 상품 구매 시 최대 20% 할인 쿠폰 및 최대 7% 카드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프리미엄 뷰티 전문관 온앤더뷰티에서는 립 상품도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대표적으로 ▲화사한 색상의 '프롬비기닝 로로 넥포인트 버튼 원피스' ▲벨트와 함께 착용해 격식 있는 분위기를 주는 '악녀일기 미넬 플레어 원피스(벨트 세트)' ▲화려한 플라워 패턴으로 포인트를 주기 좋은 '커먼유니크 옐로우 플라워 자가드 원피스' 등을 판매한다.

또한, ▲따뜻한 날씨에도 격식을 차릴 수 있는 반팔 자켓 상품으로 '잇수다 로코니 노카라 퍼프 반팔 트위드 자켓' ▲'스위스키친 기본핏 노카라 포켓포인트 반팔 캐주얼 자켓'을 판매한다. 더불어 ▲하객룩으로 코디하기 좋은 '쥬드 델프 데일리 펌프스 힐' ▲'리햅 이브닝 진주 왕골 체인백'도 판매한다.

한편, 롯데온의 프리미엄 뷰티 전문관 '온앤더뷰티'에서는 하객룩을 완성시켜 줄 립 상품도 제안한다. 15일까지 진행하는 '디올 브랜드 데이'에서는 '22년 디올리비에라 리미티드 에디션'과 디올 뷰티의 베스트 립 제품을 모아 선보이며, 화사한 입술 연출이 가능한 신상품 립 상품인 '바비브라운 뉴 엑스트라 립 틴트 샤인 브라이트 에디션'과 '버버리뷰티 키세스 사틴' 등도 판매한다.

'스탈릿 성수' 전경. 사진= 신세계프라퍼티
'스탈릿 성수' 전경. 사진= 신세계프라퍼티

 

신세계프라퍼티, '스탈릿 성수' 오픈

신세계프라퍼티가 한국의 브루클린으로 불리는 성수동에 진출해 '스탈릿 성수'를 오픈하며 본격적인 포트폴리오 확장에 나선다고 11일 밝혔다.

스탈릿 성수는 신세계프라퍼티가 MZ세대를 타깃으로 처음 선보이는 도심형 복합상업시설로, 젊은 세대의 밀집도가 높은 성수동에 위치한다. 지하 2층~지상 9층, 연면적 약 7,150㎡의 규모로 오피스와 상업시설, 문화시설을 결합해 패션, 문화, F&B(식음료)를 아우르는 엔터테인먼트 콘텐츠를 제공한다.

특히 스탈릿 성수는 컨셉 개발 초기 단계부터 유현준 교수(홍익대 건축학부)가 디자인에 참여해 공간의 배려와 건물의 유용성, 주변 환경과의 조화로움 속에 스탈릿 성수만이 갖는 아이덴티티까지 다양한 가이드를 제안해 건물의 공공 가치와 심미성, 기능성 등을 높였다. 

먼저 지하 1층은 프리미엄 공유 뷰티 플랫폼 '아데르'가 입점해 1인 1실의 프라이빗한 공간에서 헤어, 네일, 속눈썹 관리 등 뷰티 서비스를 누릴 수 있다. 1층에서는 모나미가 1963년 모나미 성수동 공장에서 모티브를 얻은 '모나미 팩토리'를 주제로 체험형 콘셉트 스토어를 운영한다. 일상에서 잊혀간 생각과 기록들을 모나미 제품으로 표현할 수 있는 체험공간이다. 총 15가지의 잉크를 배합해 세상에서 단 하나뿐인 나만의 잉크를 만드는 잉크랩(Ink LAB)도 있다.

이국적인 분위기에서 미식을 즐길 수 있는 '스케줄 성수'도 2층에서 만나 볼 수 있다. 가볍게 맛보기 좋은 달콤한 디저트부터 신선하고 새로운 재료로 선보이는 색다른 플레이트까지 한자리에서 경험 가능하다.

2030세대의 패션 트렌드를 선도하는 패션 플랫폼 '무신사'는 스탈릿 성수에 무신사스튜디오 3호점을 열고, 지상 3층부터 9층까지 쇼룸과 오피스 공간으로 활용한다. 특히, 지하철 2호선 성수역과 연결된 메인 라운지는 입점 브랜드를 위한 공간인 무신사테라스로 꾸몄다.

옥상에는 자작나무와 목수국으로 루프탑 정원을 조성해 성수동 일대를 한눈에 내려다볼 수 있으며 성수역 연결 브릿지 천장 미디어와 3층 대형 미디어월(6m*3.5m)을 포함한 아트 플랫폼은 성동문화재단과 연계해, 문화예술 전시 및 작가와의 콜라보를 통해 다양한 클래스 등을 진행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